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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듬스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UNR을 모바일로 구동할수 있다면 리듬스타의 시스템을 UNR로 만들어서 모바일로 출시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목 없음1.png

 

팀 하트래빗 팀장 샤나님의 지시로 UNR의 보관이벤트를 이용해서 리듬게임을 만들고 있었는데

 

패킷때문에 음악따로 재생하고 이벤트를 소환하면 서버렉이 걸려 노트와 음악이 맞지않는 치명적인 오류가 있었고

 

결국 보관이벤트에 도(↓),레(←),미(→),파(↑),솔(↓),라(←),시(→)를 따로 넣어서

 

넷이벤트가 양쪽에 같은이벤트를 소환, 이벤트는 이동경로에 따라

 

아래로이동

아래로이동

아래로이동

아래로이동

아래로이동

스위치조작true(판정 good)

아래로이동

스위치조작false(판정 good)

스위치조작true(판정 perfect)

아래로이동

SE재생(이벤트에 할당된 음표)

스위치조작false(판정 perfect)

스위치조작true(판정 good)

아래로이동

스위치조작false(판정 good)

스위치조작true(판정 bad)

아래로이동

스위치조작false(판정 bad)

스위치조작true(판정 miss)

아래로이동

스위치조작false(판정 miss)

스크립트 : event_remove(self)

 

를 따르게 해서 노트와 음악을 강제로 맞추기로 했습니다.

 

근데 이게 보통 힘든일이 아니고 PC버전 UNR은 사람을 모으기가 힘들어서 금방 서비스를 종료해 버리기때문에

 

차라리 이 시스템을 모바일로 가져가고 싶습니다.

 

애초에 전투게임이 아니다 보니 액알/스킬이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externalFile.jpg?type=w740

 

노리텔이라는 커뮤니티 모바일 게임이 있던데 이거처럼 채.팅창, 탭을 클릭으로 인식, 보관이벤트와 패킷연동만 있어도 충분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리듬이 전부가 아니라 노리텔처럼 채 팅이 주요 컨텐츠가 된다면 캐릭터의 의상을 바꿀수 있도록 장비장착 스크립트도 필요하긴 할듯하네요.)

 

소문으로 돌고있는 모바일구동UNR의 실상은 어떤가요?

?
  • ?
    1 2018.02.01 23:43
    소문뿐인것같네요 없는것같습니다
  • ?
    安寧하세요 2018.02.02 19:45
    아방스에가서 질문게시판에서 질문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
    ㅇㅇ 2018.02.02 20:51
    여기도 사람들 댓글 안달지만 아방스는 더 사람없어요. 여긴 그래도 눈팅하는 사람은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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