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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생각으로는 불가능에 가까울것 같습니다.
그냥2D격투만들기로 만드시죠.
먼저 이유를 설명

제1 처음에 1P의 케릭터와 2P의 케릭터가 간격을 벌이고 서있는 사진을 만든다.
제2 그다음 주인공이 눌릴수 있는 키는 예로들어 더킹이라면
작은손 , 작은 발 , 큰손 , 큰발 , 방향키 동,서,남,북,동남,서남,동북,서북
간단하게 12개의 패턴을 합니다.
그래서 처음에 주인공이 뭘할지 모르니 12개의 패턴을 넣고
거기다가 2P도 할수있으니
먼저 1p가 작은손 을하고 2p도 작은손을 할수있으니 1개
그럼 간단하게
1P=A,B,C,D~~R
2P=a,b,c,d~~r

A - a  A - b A - c A - d A - e .................. 이렇게 하면
A - r 까지는 17개 거기다가
그러면 17+16+15+14+13+12+11+10+9+8+7+6+5+4+3+2+1 = 153 이라는 숫자가 나온다.(계산기 이용했다.. ㅋ)
간단하게 레디~~!! 스타트! 이거 한후 처음에 필요한 픽쳐가 153개라는 거다.
그런다가... 처음에 주먹이나 발 치고 뭐 그런걸로 게임이 끝나지는 않다.
주인공이 또 그러면 뒤로 갔다 해보자.
약 그러니까 그림 몇천개는 있어야지 자연스럽게 픽쳐로 게임을 만들수 있다.
거기다가 예로들어 더킹으로 또 예로들면 케릭터가 약 40개로 줄여보자.
약 40개라면 A - B 가 만날확률이면 A - B 가 싸우는 장면 약 3천개로 해보자...
그러면 A - C , A - D .... 그러면 약 40개라면 39 + 38 + 37 ..... + 1 = 780 이다.
그러면 780 개의 케릭터를 만나면 거기다가
780 * 3000(픽쳐의 그림... 예로들어 3천개로 해놓았다. 그 이상으로도 나올 확률이 가능할것이다..켁 어마어마..)
그러면 보자 780 * 3000 이면 2340000(2백3십4만) 개의 픽쳐가 필요하다.
그러면... 예로들어 320 * 240 비트맵 그림의 용량은 76.0KB 이니... 계산해보자.... 머리아프네
2340000 * 76 = 177840000KB 이다..

기억 용량 단위(작은량->큰순)KB -> MB -> GB -> TB -> PB 이렇게 이다.
KB 가 1024 이면 1MB 이니 계산.. 으 복잡해
그러면 177840000 ÷ 1024 = 173671.875 MB
173671.875 ÷ 1024 = 169.6014404296875 GB 이다. (테라바이트까지는 안하겠다. 그다음은 소수이니까.)
169기가라면.. 리니지2가 요즘 4GB이상으로 알고 있는다.
그러면 리니지2가 42.25개 더있는거이다.
고작 RPG로 만든 격투게임할려고 지금보통 컴퓨터 용량이 160GB인데..
그 용량을 다 털어야지 겨우 할수있거나 아이 못하는데... 당신은 만들겠나??
만들기전에 자신의 컴퓨터가 폭발할 것이다.
이상 사토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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