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기타
2006.01.06 04:50

흔한 스토리.. 지겹지 않니?

조회 수 755 추천 수 5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응..


























.. 장난이구요 ; 너무나 뻔한! 주인공이 어느 마을에서 시작해서 최종적인 목표를 달성하고 존내 잘살게 되는 .. 그런 스토리가 너무나 많아서 올립니다 .

[흔한스토리의 예]
1.용사와 마왕
용사는 어느 마을에 살고 있다. 자신이 후에 그런 용사가 될줄은.. 그는 생각도 못한다.
아니! 근데! 어머니가 마왕에게 '살해'당한것이 아닌가? 이것에 발끈한 용사는 어찌어찌 동료를 만나고
마왕의 '부하'들을 하나 둘씩 처치해 가면서 마왕에게 서서히 다가간다.
결국은 마왕을 물리친 우리의 용사!

:여기서 반전
ㄱ: 배신자가 용사를 죽인다.  ㄴ:마왕이 부활  ㄷ:용사가 자살  ㄹ:엄마가 부활 , 마왕으로 변신

:결과
어쨌든 용사가 영웅으로 기억됨.

2.기억을 잃은 용사 또는 마법사 ,전사...
(편의를 위해 용사로)
용사는 어찌 어찌 기억을 잃어 자신의 '이름'밖에 모른채로 한 마을에 온다.
용사는 어찌 어찌 기억을 '찾아'가면서 자신의 기억을 지워버린 놈을 해치우고 승리

:여기서 반전
ㄱ:용사는 기억을 잃은게 아니다  ㄴ:용사의 기억은 아주 흉악한 것이다 ㄷ:용사의 기억에는 알지못할 힘이 숨겨져 있었다.  ㄹ:용사가 죽는다.  ㅁ:재차 기억을 잃음

:결과
어쨌든 용사가 영웅으로 기억 또는 행복하게 잘 살았다.

3.보석이나 특별한 목표를 가진 용사.
(편의를 위해 용사로)
용사는 어찌 어찌 하다가, 자신이 사랑하거나 존경,또는 동경하는 주변사람이 아픈것을 보고 특별한 능력을 가진 '그것'을 찾으러 감. 가면서 여러가지 모험. 그것을 차지하려는 몇몇 세력이 있음.
처치하고 그것을 차지.

:여기서 반전
ㄱ:그 그것은 아무 능력이 없다.  ㄴ:그것이 깨진다(또는 망가짐), 용사 발끈 세계정복 ㄷ:돌아가 보니 아픈사람이 회복됨.남은 그것으로 세계정복  ㄹ:용사가 죽음. ㅁ:배신자..    ㅂ:죽은 놈들이 부활  
ㅅ:7개를 모아야 그것이 발동된다는 것을 알게됨, 결국은 모험.

:결과
어쨌든 용사가 그것을 찾음. 행복하게 산다.


[대처법]
1.마왕은 자신이 아는사람
2.정신과 병원에서 치료
3.믿음(이것이 약이다! 이걸 먹으면 낫는다. 라는 믿음을 가지면 치료된다는 ..)효과로 치료 , 또는 수술


- 그외
1에 대한 것들                            2에 대한 것들
ㄱ:마왕이 아니고 예쁜 여자.          ㄱ:기억이 아니고 특별한것(돈/코털(?)/보석/엄마/아빠/형..)
ㄴ:마왕이 아니고 천사                  ㄴ:자신은 대마왕
ㄷ:마왕은 약골                            ㄷ:자신은 천사
ㄹ:마왕은 작음                            ㄹ:영화 제작과정.
ㅁ:용사가 아니고 마왕                  ㅁ:책속의 이야기
ㅂ:용사가 아니고 여자
ㅅ:배신자가 마왕처치
ㅇ:배신자가 마왕에 붙음


3에 대한 것들
ㄱ:용사는 멍청이 (평강공주를 찾으러)
ㄴ:용사는 괴물(아픈 그 사람이 도망)
ㄷ:특별한 그 물건은 마왕(용사가 싸워서 이김)



... 에.. 뭐 이런겁니다.
특별한걸 찾으려는 제 노력입니다 ㅡ.ㅡ ;;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04 언어/기타 " 비트맵 이미지/색수 가 부정합니다 " [Solution Matter] file 연지 2007.03.01 796
1003 언어/기타 [Orchestral Instrumentation] 4. 비올라 PianoForte 2006.05.03 383
1002 언어/기타 [변수를 이용한 액알 랜덤 아이템 분배를 해보자] 부느조로 2005.09.14 740
1001 언어/기타 게임성을 좀 더 높여볼까? 다크세이버™ 2006.07.22 706
1000 RPG Maker 맵ID 사용법 하나 발견;; 다크아머 2006.04.18 296
999 언어/기타 삭제 게이지의달인 2007.06.02 525
998 언어/기타 "빵과 유통기한" EverSmileMan 2006.10.21 1890
997 언어/기타 #pragma warning 피군 2006.08.20 993
996 RPG Maker <기본강좌> 쉐로의 RPG2000 강좌 1편: 필드에서 책 읽기 쉐로, 2007.02.10 742
995 언어/기타 <응용강좌> 스킬단축키 린쌍 2006.05.20 700
994 언어/기타 <응용강좌> 아이탬토글 -노가다- 린쌍 2006.05.20 609
993 언어/기타 <응용강좌> 키패드 file 린쌍 2006.07.25 350
992 언어/기타 <응용장좌>액션알피쥐.몬스터이벤트 린쌍 2006.05.22 901
991 RPG Maker '마나'에 관한 고찰... 강연 2005.05.28 952
990 언어/기타 '에피소드'형식이 아닌 '화' 형식의 시나리오는 어떨까요? 우드록맨 2007.04.09 1529
989 언어/기타 '켄타'의 Vnap 왕초보강좌 [0.Vnap이란?] file 켄타 2006.07.25 639
988 언어/기타 '켄타'의 Vnap 왕초보강좌 [1. Vnap의 기본상식!] file 켄타 2006.08.14 932
987 언어/기타 (2003) 연속공격 버프 스킬로 '공격' 커맨드의 활용도를 늘려보자. 땡중 2007.11.17 1924
986 RPG Maker * 기타 - '대기'의 종류 천영진 2007.02.24 1527
985 RPG Maker ***특명*** rpg2k로 srpg를 만들어라!(1) 길모나 2006.05.09 34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1 Next
/ 51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