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40 추천 수 6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액알에서 적이 죽은 뒤부터 표시하겠습니다.

◆조건분기:변수[몬스터의체력(예제)]이 1이하
◆변수의 조작 [100:아이템랜덤확률(예제)]대입, 난수[0~100]
◆조건분기:변수[아이템랜덤확률]이 20보다 크다
◆조건분기:변수[아이템랜덤확률]이 60보다 작다
  ◆문장:젤리를얻었다(예제)
  ◆아이템증가:젤리(예제)
그이외의경우
◆조건분기:변수[아이템랜덤확률]이 60보다 크다
  ◆조건분기:변수[아이템랜덤확률]이 80보다 작다
   ◆문장:가죽을얻었다(예제)
   ◆아이템증가:가죽(예제)
그이외의경우
   ◆조건분기:변수[아이템랜덤확률]이 80보다 크다
    ◆조건분기:변수[아이템랜덤확률]이 100보다 작다
     ◆문장:시체를얻었다(예제)
     ◆아이템증가:시체(예제)

이게 바로 랜덤 아이템 -ㅅ-....
예제라고 쓴건 말그대로 예제.
뷃루벨부렙뤠자룾이능민으
난수를 조정해서 나올확률을 바꿔주시고, 조건분기의 아이템 랜덤확률을 각각 조정해주세요.
젤리 : 40% 나옴
가죽 : 20% 나옴
시체 : 20% 나옴
안나옴 : 20%
이해 못하는 당신은 모나리자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01 언어/기타 " 비트맵 이미지/색수 가 부정합니다 " [Solution Matter] file 연지 2007.03.01 796
700 언어/기타 [Orchestral Instrumentation] 4. 비올라 PianoForte 2006.05.03 383
» 언어/기타 [변수를 이용한 액알 랜덤 아이템 분배를 해보자] 부느조로 2005.09.14 740
698 언어/기타 게임성을 좀 더 높여볼까? 다크세이버™ 2006.07.22 706
697 언어/기타 삭제 게이지의달인 2007.06.02 525
696 언어/기타 "빵과 유통기한" EverSmileMan 2006.10.21 1890
695 언어/기타 #pragma warning 피군 2006.08.20 993
694 언어/기타 <응용강좌> 스킬단축키 린쌍 2006.05.20 700
693 언어/기타 <응용강좌> 아이탬토글 -노가다- 린쌍 2006.05.20 609
692 언어/기타 <응용강좌> 키패드 file 린쌍 2006.07.25 350
691 언어/기타 <응용장좌>액션알피쥐.몬스터이벤트 린쌍 2006.05.22 901
690 언어/기타 '에피소드'형식이 아닌 '화' 형식의 시나리오는 어떨까요? 우드록맨 2007.04.09 1529
689 언어/기타 '켄타'의 Vnap 왕초보강좌 [0.Vnap이란?] file 켄타 2006.07.25 639
688 언어/기타 '켄타'의 Vnap 왕초보강좌 [1. Vnap의 기본상식!] file 켄타 2006.08.14 932
687 언어/기타 (2003) 연속공격 버프 스킬로 '공격' 커맨드의 활용도를 늘려보자. 땡중 2007.11.17 1924
686 언어/기타 -_- 훗... 비법따위 이정도로.. 예화 2005.12.09 355
685 언어/기타 -ㅅ- 누가 아이디어좀 제공해주세요. 린쌍 2005.11.26 418
684 언어/기타 0.0 [S's-S] 2006.01.05 277
683 언어/기타 0.0초 대기시간 분석 (전에 올렸는데 없어졌군요) [S's-S] 2006.09.01 397
682 언어/기타 0.0초 대기시간 분석 (전에 올렸는데 없어졌군요) [S's-S] 2006.09.01 39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 Next
/ 36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