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기타
2015.10.05 14:42

RPG게임 뻔한요소들.

조회 수 1453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외국사이트에서 볼만해서 퍼옵니다.

번역을 좀 수정해서 보기좋게 하려고 몇개 하다가 너무많아서 포기했습니다.

구글번역돌린거라 말이좀 이상함.

번역에 오역이 있을 수 있으니 원문 사이트 참조.

 

http://project-apollo.net/text/rpg.htmlViewer

 

 

  1. 잠꾸러기 규칙
    늦잠을 자며 게임의 첫 날을 시작합니다. 십대 남성 주인공은 그의 어머니에 의해 깨어 났고, 그는 뒤늦게 뭔가 중요한걸 잊고 자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2. "아니!? 나의 사랑하는 고향 마을이!ㅠㅠ"
    영웅의 고향은, 도시, 빈민가, 또는 행성은 일반적으로 게임이 종료되기 전에 화려한 방식으로 소멸 될 것입니다 종종 오프닝 장면이 끝나기 전에 소멸되기도함.
  3. 영웅의 규칙
    그녀에대해서 잘 알지 못하지만, 주인공은 항상 그가 3 초 전에 만난 어떤 여자를 죽음에 싸울 준비가 되어있다. 나중에 알고보면 그녀는 신비한 소녀.
  4. 큐빅 지르코늄 추론
    상기 신비한 소녀는 궁극적으로 세계를 저장하거나 파괴하는 하나의 열쇠 인 것을 입증하는 펜던트를 착용한다.
  5. 원숙한 청소년 규칙
    RPG의 캐릭터는 청소년 대략 17세 전후. 이러한 청소년들은 종종 무기와 마법 다년간의 경험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말이안되지만.) 자기전엔 항상 그의 고향과 부모에대해 걱정을 한다. 반면에 20살이 넘은 캐릭터는 유쾌하고 업되고 약간 얄궂은 캐릭터가 많다.
  6. 결손가정 규칙
    부모와 함께 살고있는 RPG캐릭터는 많지않다. 일반적으로 남자주인공은 어머니와, 여자 주인공은 아버지와 산다. 없는 부모에 대해서는 뭔가 신비한 사건이 있어 사라진 경우가 많다. 나중에가서 어머니(또는아버지)를 만나며 어색한 끝을 맺는다.
  7. 좋은사람 나쁜사람 구별법
    좋은 사람은 처음부터 이름을 가지고 있고 나쁜사람은 마지막에 가서야 이름을 알 수 있다. 다만 이름을 처음부터 가진 나쁜 사람은 나빠지기 전까지는 좋은사람이다.
  8. 이름의 규칙
    실제로 이름을 가진 모든 캐릭터는 어떤 식 으로든 중요하고 찾아다녀야한다.
  9. 강제로가야하는 지역
    항상 불의 던전, 얼음 던전, 하수도 미로, 안개 낀 숲, 버려진 유령선, 광산, 빛나는 크리스탈 미로, 트랩이 설치된 고대 사원, 마법의 떠있는 성등은 존재한다.
  10. 러 다이 트 규칙 (또는, 조지 루카스 규칙)
    기술은 본질적으로 악하고 나쁜 사람의 독점한다. 좋은 사람이 자연과 평화로운 조화를 이루는 작은 마을에 살고있는 동안 그들은, 로봇, 공장, 사이버 펑크 메가시티, 전투 스테이션에 살고있다. (어떻게든 총이나 중무장 한 비행선을 가지고있다)
  11. 처음 시작할땐 항상 거지 규칙
    이전 게임과 같은 주인공을 가진 RPG의 속편있을 때마다, 그 주인공은 항상 초보자 기술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이전의 게임에서 배운 모든 것은 모든 매우 강력한 무기 및 장비, 그리고 기술은 사라질 것입니다.
  12. 불쌍한 부자, 영웅 규칙
    영웅이 풍부하고 강력한 부를 축적한 가족과 함께 살고있는경우, 게임이 실제로 시작되는 시간이 되면 갑자기 어려움에 직면하며 파산하고 빈곤해진다.
  13. 높은 헤어, 하나님 께 더욱 가까이 (클라우드 규칙)
    더 어이가 그의 헤어 스타일은, 더 중요한 남성 캐릭터는 이야기이다.
  14. 개럿의 원리
    당신은 도둑이다. 다른사람의 집에 그냥 막 들어가고 남의집에서 물건을 찾고 그들의 물건을 슥삭한다. 게다가 그 집에 사람이 있으면 도둑인데도 불구하고 그 사람하고 오래된 이웃처럼 대화를 나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이것이 상점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
  15. 이봐, 난 당신을 알아!
    당신은 이러한 동료들을 적어도 세명 얻습니다 :
    • 왕실 부모 거역한 씩씩한 공주가 주인공을 사랑한다.
    • 주인공을 사랑할 뿐만 아니라 사실 그녀는 고대 종족의 마지막 생존자로 백마법 전문이다.
    • 주인공을 사랑하지만 사랑하는 사이가 되지 못하는 여성전사(신체 어딘가에 이상이 있는-흉터가있다던지, 기타등등)가 있다.
    • 내부 비극에 의해 분열되어 이탈한 아름다운 검객.
    • 깊은, 총 속는 사람이다, 큰, 거친, 화가 남자.
    • 실제로 영웅보다 훨씬 시원하다 주인공의 가장 친한 친구.
    • 게임의 과정을 통해 정말 다른 사람에 대한 관심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냉혹, 이기적인 용병.
    • 실제로 나쁜 놈들을위한 스파이하지만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 때 즉시 옆으로 전환됩니다 문자.
    • 사이드 퀘스트의 기괴한 시리즈를 필요 이상 보너스 문자들을 적용하기 위해 (이 피할 수있는 경우에는 플레이어가이 문자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궁극적 인 결과.)
    • 모든 전투에 쓸모가 nauseatingly 귀여운 마스코트.
  16. 이봐, 나도 당신을 알고!
    당신은 이러한 의무 길항제의 적어도 세에 직면 할 수 / 직면 할 것이다 :
    • 또는 궁극적 인 악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놀라 울 정도로 잘 생긴 놀랍게도 악 긴 머리 prettyboy.
    • 유머러스 무능하거나 귀찮게 지속적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 악당의 충성 오른쪽 남자.
    • 그녀는 예, 영웅와 사랑에 빠졌, 때문에 항상 군대에서 가장 강력하고 유능한 군인하지만 악당의 매력적인 여성 졸개, 파티 탈출을 할 수 있습니다.
    • 그 / 그녀가 악당의 측면에 다시 나타나 괴로움이 가득 할 때 아마 훨씬 나중에 게임에서까지 "사망"약 잊혀졌다 당신의 전 동맹.
    • 당신이 그의 상사의 본질을 발견시, 때문에 죽일 결코 초조 명예 원수, 그는 어느 고귀하게 자신을 희생 또는 파티를 결합한다.
    • 끌 것 미친 광대 또는 광대는 정복 의외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돌연변이 생물과 강력한 무기 '가 재미 원인 만들기 좋아하는 미친 과학자 (그리고 초대받지 않은 모험가가 표시하는 경우도 편리합니다.)
    • 알수없는, 당신 싸움과 adorably 귀여운 LI'L 생물 6 살짜리 아이는 시간이 지나면 엉덩이 시간을 차기.
  17. 이봐, 난 당신이, 세 가지 알고
    또한, 다음과 같은 의무가 아닌 플레이어 chararcters (NPC들)의 대부분을 발생할 것으로 예상 :
    • 그가 어디로 가는지 확실히 결코 원에 정처없이 방황하지 않고 townsperson 또는 승무원 가져옵니다.
    • 유쾌하게 무능한 또는 비겁한 군인.
    • 대신 다른 NPC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그 사람이나 그 여자에게 신경을 작동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NPC는 큰 길이에 대해로 방황 다른 모든 사람을 알려줍니다.
    • 재생하는 어린이의 그룹 숨기기 - 및 - 추구합니다.
    • 현명하고 고귀한 주장 / 왕 / 대제사장.
    • 현명하고 고귀한 주장 / 왕 / 대제사장의 splutteringly 악 부사령관. 그는 불량의 힘으로 모든 사람을 배신 할 때 아무도, 영웅을 포함, 지금까지 두 번째 상수, 미친 여행 중을 알 수 없습니다.
    • 그의 완전히 평범한 일에 집착하고 그것이 얼마나 큰에 대해 끝없이에 witters되는 NPC. 그는 그래서 그가 보는 모든 사람과 공유하고 싶어 그것에 의해 흥분, 그래서 그는 당신이 그를 위해 자신의 일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기회의 분기를 제공합니다.
    • 행인과 플레이 아이들의 게임보다 할 수있는 더 나은 무관 (성인) NPC.
    • 당신의 여성 당원 중 하나 무섭게 강박 관념에 사로 잡힌 팬 클럽을 형성 한 젊은 여성의 그룹.
  18. Crono의 불만이
    적은 주인공 회담, 더 많은 단어는 자신의 잘못이 때문에 그가 들어간 더 많은 문제를 자신의 입에 넣고있다.
  19. "총격전에 칼을 가져 바보 스콜은 ..."
    과거, 현재, 미래 - - 상관없이 기간 게임에 설정되어 있지 않은 주요 영웅과 그의 길항제는 모두 무기에 대해 칼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칼을 사용하는 다른 남자를 찾아 바로 게임의 시작부터 아주 쉽게 길항제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이 칼은 어떤 총보다 훨씬 더 강력하고 거리 공격을 자주 할 수있을 것입니다.
  20. 그냥 머리를 끄덕 미소
    와 상관없이 얼마나 큰 엉덩이 검이라고 큰, 당신은 군중에서 밖으로 서 있지 않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피하기 위해 거리를 교차하거나 무겁게 무장 갱단이 저녁 식사를하는 동안 자신의 집으로 버스트 할 때 특히 충격 또는 놀라지 것, 자신의 posessions 통해 rummages, 그들은 검은 망토 사람을 본 적이 경우 요구 알고. 사람들은 분명히, 아무것도에 익숙해 수 있습니다.
  21. AERIS의 추론은
    그냥 항상 칼 또는 칼의 변형을 사용하는 주요 남성 캐릭터로, 주요 여성 캐릭터는 항상로드 또는 어떤 종류의 직원을 사용합니다.
  22. 맥가이버 규칙
    다른 하나는 주인공에 대한보다 무기의 선택은 산문 총, 클럽, 또는 칼에 한정되는 것은 아니다. 적절한 기술을 감안할 때, 당신은 장갑, 빗, 우산, 메가폰, 사전, 스케치 정제하여 대륙에 걸쳐 피 묻은 한번 벤 면적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이름을, 당신은 그것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아무리 초현실적 인 무기의 선택, 당신은 단지 일어날 통과 모든 상점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그것의 더 나은 모델을 재고 없습니다. 또 누가 우산 명이 사망 전 세계적으로 실행?
  23. O 형제, 예술 너는? (Melfice 규칙)
    남성 영웅 오래된 형제 자매가있는 경우, 형제는 남성되며 주요 악당 중 하나가 될 것으로 판명됩니다. 영웅 동생이있는 경우, 형제는 여성되며 납치 악당에 의해 인질로 개최됩니다.
  24. 자본주의는 가혹한 아씨는
    당신이 가게 주인에게 무언가를 판매하면 그는 즉시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고 당신은 무슨 일이 있어도 항목을 다시 볼 수 없을 것입니다.
  25. 차원 초월 원리의
    건물은 외부보다 내부에 훨씬, 훨씬 더 큰, 그리고 심지어 지하에 시계 뒤에 터널의 비밀 미로를 계산하지 않습니다.
  26. 로컬 컨트롤 규칙
    게임의 첫 번째 도시를 위협 보스 몬스터 나중에 게임에서 도시에만 캐주얼 불편하다 비 보스 몬스터보다 강력하지만은, 최초의 도시에서 아무도 이상에서 몇 용병을 고용 생각하지 도시는 괴물을 죽일.
  27. 노스트라 다무스는 규칙
    모든 전설이 100 % 정확합니다. 모든 소문은 완전히 사실이다. 모든 예언이 아니라 언젠가는하지만 거의 즉시 실현하고 있습니다.
  28. IDKFA
    캐릭터가 가지고있는 총기의 기본 탄약 무제한 또는 얻을 매우 쉬운 중 하나입니다. 이 총기는 극히 드문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29. 불멸 무기 규칙
    상관없이 당신이 이야기에 중요하지 않는 칼 장갑 표적을 공격하거나 그것을 파괴하지 않습니다 완전 자동 모드에 총, 잼 화재 또는 유지 보수의 형태를 필요로하는 것을 사용하는 방법 몇 번이나 그 무기 나누기, 잼 또는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30. 선택적 마비
    캐릭터는 항상 땅에 두 발을 유지해야하며, 낮은 바위 선반, 난간, 의자, 고양이, 약간 다른 색깔의 땅, 또는 자신의 방식으로 될 일이 수있는 다른 사소한 객체를 통해 올라갈 수 없습니다. 이 조건이 게임에서 나중에 철도 차량에 철도 차량에서 점프에서 문자를 방지되지 않습니다.
  31. 침대 침대 침대
    숙면가와 전투에서 죽음까지 포함하여, 모든 상처, 질병, 장애를 치료합니다.
  32. 당신은 내가 (Seifer 규칙)을 종료 한 날 죽일 수 없다
    좋은 사람이 실제로 체포 또는 나쁜 사람을 살해 요령을 얻을 수가 없습니다. 때로는 오분 이상 - 그들이 쉴 나중에 당신을 다시 악당 할 수 있도록 사소한 악당은 항상 무료로 갈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을 알고, 당신은 당신이 나쁜 사람을 죽일 관리 (또는 항복을 강제로) 할 경우, 당신은 게임의 끝 부분에 점점되어야한다는 것을 추론 할 수있다.
  33. 그리고 지금 당신은, 본드 씨 다이! (베아트릭스 규칙)은
    다행히 당신을 위해, 이전의 규칙은 역으로 적용됩니다. 오히려 그들의 자비에 당신이있을 때 당신을 죽일 것보다, 악당은 단지 아래로 1 히트 지점을 폭파하고 전원이 산책하는 동안 웃 고, 구겨진 힙에서 당신을 떠나 정착됩니다. (- 볼이 이미 그들이 게임에서 나중에 자신의 입찰을하고로 당신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미리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물론입니다 방법은, 서지 갈 .)
  34. 기력이!
    적의 로켓 추진 유탄에있는 대부분의 악당은 순간 이동의 형태를 가지고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필수 전설 유물 실에 도달하면 모험가의 앞에 구체화하고 당신이 전에 케이크를 포착하는 데 사용합니다. 질문 "나쁜 사람이 언제 어디서나 텔레포트 할 수있는 경우는, 왜 그는 단지에 지퍼 (들), 이슈를 잡아, 그리고 모험가도 3 층에 신경이 쓰이는 일이지는 몰라도 퍼즐을 완료하기 전에 떠나지 않아?" 응답되지 않습니다.
  35. 머리 나는 승리, 당신은 (Grahf 규칙)을 잃게 꼬리
    그것은 당신이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승리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가 수행하려고했던 악한 작업은 여전히 어떻게 든 달성 얻을 것이다. 정말, 당신은뿐만 아니라 귀찮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6. 시계 우주 규칙
    에 상관없이 당신이 그것을 중지하려고 얼마나 열심히, 그 혜성이나 유성은 항상 지구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37. 가짜 엔딩은
    게임의 끝에 척하지만, 분명하지 않은 시퀀스가있을 것이다 - 당신이 4 디스크 1에 여전히이기 때문에보다 다른 이유가있는 경우.
  38. 당신이 죽을, 그리고 우리 모두가 순위에서 위로 이동
    가짜 결말 동안, 당신이했던 사람 죽 이야기의 진정한 악당 생각은 그냥 늠름한 그는 (진정한 악당이) 정말 무엇을 보여주기 위해, 악당이었다. 당신은 가짜 악당에게 자신을 죽일 수 없다.
  39. "우리가 오늘 밤에 무슨 말을하는 건가요, Vinsfeld?"
    모든 게임의 목표는 (가짜 엔딩 중에 계시) 이상을 취하거나 그것을 파괴하려고 악 그림에서 세계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이 만만치 않은 작업에서 벗어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가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세계를 저장하는 상관없이 인생에서 주인공의 목표는 빚을 갚기 위해 먼 땅을 탐험, 아니면 그냥 파란 드레스에 그 귀여운 소녀와 시간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여부는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마음을 가라 - 세계가 정리됩니다되면, 다른 모든 거의 즉시 제자리에 떨어질 것이다.
  40. 젤다의 공리는
    누군가가 "다섯 고대의 부적"또는 "구 전설적인 결정"또는 무엇에 대해 이야기 할 때마다, 당신은 세계를 저장하는 나가서 그들 모두 마지막 하나를 찾기 위해 당신을 필요로하는 것이 매우 확신 할 수 있습니다.
  41. 조지 W 부시 지리 단순화 이니셔티브는
    세계의 모든 나라는 세 가지를해야합니다 당신이에서 시작하는 국가를 제외하고, 그 안에 정확히 하나의 마을이있을 것이다.
  42. 포더 설명서 규칙
    모험의 과정에서 하나의 무술을 기반으로 한 사막의 도시, 하나의 항구 도시, 하나의 광산 마을, 하나 카지노의 도시, 하나의 마법 도시 (보통 비행), 하나 중세 성곽의 나라, 하나의 시계 도시를 방문 지역 사회, 한 도둑 '슬럼, 하나의 잃어버린 도시와 하나의 공상 과학 유토피아. 길에 당신은 또한 자연 에너지 원에서 빛 바위와 동굴을 볼 수있는 기회, 인간이 아닌 문자로 채워 마을을 얻을 것이다, 모두가 영웅의 탐구에 대한 최신 뉴스를 알고있는 평화로운 마을 (볼거리에서 사람을 규칙 ), 눈 마을, 마법의 숲 / 호수 / 산, 갑자기 중간에 상점, FMVs 많은 환상적인 보이는 곳은 당신의 입구, 친절한 원주민에 의해 채워 아열대 정글 섬, 성가신 동굴 미로를 보여주는 및 장소 - 장소 - 일부 과거의 재해에 파괴되었다.
  43. Midgar 원리는
    노예 반란의 지지자들로 가득 낮은 도시 빈민가, 충성 광신자 부패한 귀족 가득 상위 도시 : 악의 제국의 수도는 항상 두 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4. 여기에 발명
    기술의 전시회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먼지를 수확한다 동안 세계에서 한 곳에서 모든 테크노 - 가제트를해야합니다.
  45. 법 작도법 우아함의
    세계지도는 항상 깨끗하게 가장자리를 건너없는 육지와 사각형 모양에 맞는.
  46. ¿이 슬레이트 에스 마스 사나이? (파고 규칙)
    먼저 죽음에 전투에서 "당신의 힘을 시험"을 주장한다로부터 도움을 구하려고 모든 강력한 캐릭터.
  47. 우리는 순서대로 마을을 파괴 한 사실이, 음, 당신은 나머지 (레네 규칙) 알고
    무슨 일이 있더라도, 정부, 교회, 또는 도움을 다른 대규모 제어 기관에 전화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단지 지상에 마을 전체를 구울 군인의 여단을 보내드립니다.
  48. 지단의 저주 (또는, 더러운 쌍 규칙)
    게임의 모든 주요 도시가 우연히 영웅 도착 직후 파괴되는 바람됩니다있는 불운 한 상태.
  49. 마지노 선은 규칙
    그것은 어느 도시 / 국가가 악의 제국의 다음 정복이다 말할 쉽게 : 그 거리가 제국을 공격 감히하지 않을 것, 그리고 그것을 시도하면 쉽게 패배 할 것이라고 자랑 시민들로 가득합니다. (이 잘난척하는 민족주의는 항상 계정 제국의 새로운 슈퍼 무기에 걸릴 수 없습니다.)
  50. 짧은주의 스팬 원리
    모든 책장은 반 페이지를 채우기에 충분한 텍스트가 정확히 하나의 책을 포함한다.
  51. 원숭이의 행성은 규칙
    모든 도시와 국가가 기술 진보에 의해 전멸했다 조상이있다.
  52. 불면증 규칙
    "여관에서 무료 숙박는"정말 무료 적이 없다. 필수 플롯 이벤트에 대한 한밤중에 깨어 될 것으로 예상된다.
  53. 블링 - 블링 것 (Lemina 규칙)
    가 취득한 얼마나 많은 돈과 보물 상관없이, 파티의 욕심 멤버는 만족하지 않습니다 및 당의 재정의 유감 상태에 대해 불평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54. 나는 기어를 싫어하는 아니면 싸움은
    항상 거대한 로봇이 있습니다. 항상.
  55. 후디니의 공준
    감옥, 요새, 세포, 또는 구금 블록의 종류에 위치가 플레이어의 파티에 여부 사람은, 즉시 탈출한다. 당원들은 단지 하루에 이전 친구가 우연히 작은 아이하거나, NPC의이 발표 당원에 의해 해제 될 적의 기지를 극복 예상치 못한 재해 중 해제되고, 악당은 그 자체로 모든 탈옥 것이다 그들 때문에 '같은 악당들이 다시. 사람이 감옥에서 탈출하면, 시도는 미래를 탈환 경찰에 의해 만들어진되지 않습니다.
  56. Zeigfried의 모순
    사람이 이상한해서 그들이 중요한거야 의미하지 않는다.
  57. 자연 독점은 규칙없는
    당신이 순서 (참조에 방문해야 백 업체가있을 수 있다는 이야기에 중요하지 않는 한, 두 개 이상의 상점이있을 것이다 어떤 도시를 당신은 항상 오른쪽 원 여행 .)이 상점은 모두 동일하게 판매합니다 같은 가격에 제품.
  58. 그러나 그들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를 감수
    세계의 모든 상인 - 심지어에서 마을 또는 숨겨진 떠있는 도시는 수세기 동안 외부 세계와 차단 먼 생활도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거나 완전히 다른 종류의 사람들 - - 같은 통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9. 무관심 원리는
    당신의 그룹이 세상을 구하려고 사람들의 유일한 무리입니다. 다른 모든-것 영웅은 겁쟁이 및 / 또는 사기꾼으로 판명 다른 파티에 가입하거나 것 중 하나.
  60. 좋은 놈, 나쁜 놈, 못생긴 규칙
    . 못생긴 잘못된, 또는 모양이 잘못된 모든 남성 캐릭터는 경이 아무도 아직 성인의 지위에 대해 그에게 제안했다. 그건 그 악한 영적, 그래서 도덕적, 및 / 또는 현명한 중 하나입니다 
    B. 그는 남성 우위가 아닌 흉터가 멋진과 다른 좋은 사람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그를 방해하지 않는 것 실제이 변형이 모든 남성 캐릭터 (즉 얼굴이나 나쁜 눈에서 눈에 띄는 흉터), 악 영웅처럼 멋진. 예외가 명확하게 고대 문자가 만들어, 그리고 젊은 영웅. 따라서 자동으로 멋진되지 않습니다 
    다. 참조 - 모든 좋은 여성 캐릭터가 잠재적으로 남성의 리드에이 유혹 할 수 있기 때문에 모양을 손상 물리적, 못생긴 기형, mishapen, 또는 어떤 여성 캐릭터는, 악 당신의 청중을 알라 .
  61. 앞 잡이 할당량 (나나, 사키, 그리고 미오 규칙)
    당신의 길항제 중 하나는 계속해서 또 다시 싸움을 세 lovably 무능한 코미디를해야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반복적으로 망치 것이다 상사의 가장 중요한 계획과 장비를 신뢰하고 있지만, 그들 사이 끊임없이 주장 비밀 정보를 수다, 그들의 작업이 전환 또는 지연 전술로 때 일반적으로 단지 승리 나올. 진정한 악당은 자신을 계시하고 당신이 모두 같은면에있어 코미디를 설득 할 수있을 때 게임의 높은 지점이 올 것이다. 그들은 더 이상 성공적으로 그들이 길항제 도움보다 당신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적어도 당신은 더 이상 그들과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62. 천년 규칙
    고대의 악은 모든 천년 점에 땅을 야만적으로 복귀하고,이 나타났다 마지막 시간은 약 999.9875 년 전이었다.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과거의 영웅은 미래에 대처하기 위해이 "멀리 밀봉"어쨌든 작동합니까 얼마나 정확하게의 질문을 제공하는 (떨어져 다시 악마를 봉인,하지만 결코 마음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결코 없었다. ) 좋은 소식은이 시간, 악 영구적으로 파괴 얻을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당신이 그것을해야 할 것 한 것이다.
  63. 내러티브 효율성의 원리는
    주요 악당 (또는 그가 진짜 마지막 악당을 소환하기 전에 당신이 게임의 대부분을 죽이려했던 원수가) 어느 모험가의 다른 그룹에 의해 과거에 패배 한 경우, 그 중 하나는 비밀리에있을 것입니다 파티 및 그들 중 하나에 주인공의 아버지가 될 것입니다.
  64. 아인 랜드의 복수
    주요 도시 이외는, 어떠한 정부도 없다. 는 주요 도시의 외부를 얻기 위해 이렇게 어렵고 위험한 이유는 물론, 아마도 그는 설명한다.
  65. 여행의 첫 번째 법칙 
    뭐든지 차량이 될 수 있습니다 - 성은, 도시, 군사 아카데미, 당신은 그것을 이름 - 그래서 고대 요새의 돌 당신이 밑이 흔들림을 방문 할 때 놀라지과 모든 일이 하늘로 떨어져 리프트되지 않습니다. 이 멋진 될 경우 필연적으로, 아무것도 비행 할 수있다, 항공 또는 기본 물리학은 정죄를 받으.
  66. 여행의 제 2 법칙은
    전 세계에서 차량이 아닌 사소한 유형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단지 하나의 가능한 스팀 바다 하나만 비행선, 등. 대규모 시설이 하나의 차량을 서비스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구축 된 것입니다.
  67. 여행의 3 법칙
    항상 그렇지 않으면 꿰 뚫을 수없는 산의 범위에서 하나의 좁은 패스를 통해 될 것입니다 대륙의 다른 영역 사이에 육로로 여행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 일반적으로 궁전이나 수도원은 모든 intracontinental 트래픽이 분명히 다른 측면에 도착하기 위해 자신의 차량을 포기하고 발까지 계단과 막사, 도서관과 보좌 방을 통과하는 데 필요한되도록 완전히, 그것을 채우는 패스에 건설 된 것이다 .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냥 집에 머물 이유를 설명 할 수있다. (어떤 경우에는 동굴이나 지하 터널은 궁전이나 수도원을 대체 할 수 있지만, 여전히 동굴 인과 무의미한 엘리베이터 퍼즐의 추가 보너스와 마찬가지로 불편할 수 있습니다.)
  68. 여행의 네 번째 법칙
    이 결국 가라 앉을 것에 타고 일부 장관 방식으로 탈선이나 충돌 매 4 차량 중 세.
  69. 여행의 다섯 번째 법칙
    모든 차량이 누군가에 의해 구동하거나 조종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다리 또는 스티어링 휠이 어디 그는 이미 모든 컨트롤을 알고로, 알 필요가있다.
  70. 여행의 여섯 번째 법칙
    아무도 당신보다 쿨러를 타고 소유 가져옵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이 끝나기 전에 어떤 시점에서 당신이 지금 가지고보다 쿨러 차량을 볼 경우 당신은이 차량을 인수도 더 크고 더 나은 무언가를 얻을,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영광스러운 화재로 파괴 볼 수 중 .
  71. 여행의 일곱 번째 법칙
    은 모든 다른 승객과 선장 얘기로 이동합니다으로 다른 대륙 항해, 여행은 오래 지속됩니다.
  72. 여행의 여덟 번째 법칙은
    지금까지, 아니 바로 가기가 없습니다 - 당신이 데리고있는 경우에 그들은 더 이상 당신의 원래 경로보다 더 위험 할 것이다 강요하지 않는.
  73. 여행의 마지막 법칙 (빅 조 규칙)
    한 바와 같이, 당신은 재판을 그냥 마을에 마을에서 얻을 감내해야합니다, 고대의 전송 메커니즘을 작동 군사 봉쇄를 회피, 다른 차량의 위치는, 목록은 계속된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당신입니다. 게임에서 다른 모든 문자는 아무런 문제 순간의 통지에 세계에서 어떤 장소에 도착이없는 것 같다.
  74. 당신은 임의의 만남에서 부처님을 충족하는 경우,! 죽여
    당신이 밖으로 세계 주위를 배회 할 때, 당신이 죽여야 모든 것을 당신이 만족을. 사람, 동물, 식물, 곤충, 소화전, 작은 오두막, 아무것도 모든 것이 그냥 일반 당신을 얻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당신의 만연 도벽이 될 수있다 (참조 개렛의 원리 .)
  75. 숫자의 법칙은
    문자가 세상의 모든 번호를 확인하고는 완벽하게 정상 찾을 수 없다면 아무 의미 당신의 체력의 수치, 수준 등에 따라 여러 항목 또는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주문 만 그 레벨 5의 배수 인 몬스터에서 작동합니다.
  76. 마법 불평등 정리는
    당신의 여행의 과정에서 당신은 굳어, 침묵, 인스턴트 죽음과 같은 유용한 사운드 주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화려한 공격이 불필요한 만드는) 모든 일반 원수가 몇 정상 공격을 살해 할 수 있기 때문에 결코 전투에서이 주문을 사용하지 끝날 것이다, b)는 모든 보스와 다른 강한보다 평균 괴물 그래서 그 효과에 면역 이 실제로 유용하게 사용할 것 긴 싸움을 위해 그들을 사용하여 아무 문제가 없다, 및 c) 주문은 일반적으로 어쨌든 작동하지 않습니다.
  77. 마법 불평등 추론이
    적을에 굳어, 침묵, 인스턴트 죽음, 등등 주문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 , 그들은 시간의 100 % 적용됩니다.
  78. : 예쁜 라인 증후군 (RPG 또는, 충돌 큰쥐)
    대부분의 현대 적의 로켓 추진 유탄에 본. 당신의 퀘스트를 완료의 핵심은, 보면 죽이고, 및 / 또는 각종 예쁜 것들과 의미있는 대화를 할 수있는 길을 따라 중지 오십 시간 동안 직선으로 앞으로 걸어 것입니다.
  79. 우주 생물학은 규칙
    의 모든 대표가 포함됩니다 세계의 약탈 종을 다음 거대 거미, 거대 전갈, 거대한 뱀, 거대한 딱정벌레, 늑대, 오징어, 공중, 가고일, 골렘, 육식 식물, 키메라, 그리폰에 떠 물고기, 큰 발톱, 당신을 마비 수있는 일, 당신이 잠을 넣을 수있는 일, 당신을 굳어 유독 촉수, 그리고 용 적어도 20여 생물 수있는 일에 cockatrices, 히드라, 미노타, 굴을 파는 것. 항상 드래곤.
  80. 친절한 화재 원칙 (또는, 파이널 판타지 전술 규칙)
    모두 동맹국을 대상으로 할 수 없으며 적 아군의 절반을 칠하고 네 원수 중 어느 것도 모든 공격.
  81. 던전 디자인 (101)는
    항상 폭포 뒤에 숨겨진 케이크가있다.
  82. 던전 디자인 (102)
    당신이 두 문에 의해 직면, 가까운 하나는 고정되고 그 키는 더 멀리 한 뒤에 숨겨집니다.
  83. 던전 디자인 (103) (또는, 바탕 화면 경고)
    , 등등 벽에 다른 벽 색상, 다른 횃불 : 던전을 통해 진행은 장식의 급격한 변화에 의해 표시됩니다.
  84. 던전 디자인 (201) (또는, 인테리어 장식 귀하의 유체 이탈 체험 예상)
    대부분의 던전 조감도에서 볼 거의 불가능하다, 아직 당사자의 관점에서 blaringly 명백 할 것이다 "숨겨진"구절이 포함됩니다.
  85. 던전 디자인 (301)
    RPG 던전의 모든 "퍼즐"은 다음과 같은 유형 중 하나로 분류 될 수있다 :
    • 일부 작은 항목을 찾아 슬롯에 부착;
    • 스위치에 블록을 (바위, 동상)을 추진;
    • 스위치 나 열 레버와 가까운 문을 당겨;
    • 오브젝트 그룹의 올바른 순서 / 위치 학습;
    • 도어의 특정 조합을 입력;
    • 시계 또는 엘리베이터를 포함하는 것을;
    • 대화에 중요한 단서 일본에서 잘못 번역 되었기 때문에 해결 못하는 무언가.
  86. 잠깐! 즉 한 하중! 보스
    던전의 보스 생물 자주 던전은 무의미하지만 스릴 넘치는 탈출 장면을 만들 않는, 붕괴의 원인이됩니다 물리 치고.
  87. 수요와 공급 공리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적을 죽이기 전에 먹은 경우에 매우 유용 했 항목이나 무기를 얻을 것입니다 강력한 적을 죽이는.
  88. 에디슨의 애도는
    어떤 스위치가 올바른 위치에 적 없다.
  89. 음, 하나님 랩 그것을 그것에 대해
    그들이 실제로 존재하고 단지 그 추종자 속이다하기 위해 교회에 의해 만들어진되지 않은 가정 모든 주요 신들, 악의 현실에 파괴해야합니다. 이 규칙에 대한 유일한 예외는 시간 먼 옛날부터,하지만 지금 인해 인류의 어리 석음에 땅을 보존 한 네 개의 자연 영혼 거의 모든 전력을 잃고 당신이 그들을 구하기 위해 몇 가지 우스꽝스러운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있는 것입니다.
  90. 스트리트 규칙에 남자는
    아무리 당신이 여행을 얼마나 빨리, 세계 사건의 소문이 항상 빠른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어디서든에 도착하면, 거리에 사람들이 이미 있었던 경우에 대해 이야기한다. 과거의 경험의 이야기는 더 증인을 볼 주위에 없었다하더라도 확산됩니다.
  91. 당신은이 그들이가는 곳마다
    문자가 어디를 가든, 악당은 항상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회는 그들이 거리에서 사람을 (위 참조) 요구하고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 그들은 단순히 텐트 또는 그들이에서 밤을 보내고있는 호텔을 불어 그들을 제거하지 얻을 결코 나쁜 사람이 (그냥 생각 할 쉽게 언제든지와 문자를 찾을 수에도 불구하고 : 화면이 어두워, 평화로운 것 - 투 - 수면 지금 음악 재생은 다음 붐 게임 오버를)!
  92. 이물 규칙
    누군가가 무엇을 결정하는 당신에게 질문을 할 때마다, 그냥 정중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응답 할 때까지 그 또는 그녀는 또 다시 질문을 할 것이다 "정확하게."
  93. 푸딩 '길들인 규칙
    에 관계없이 항상 당신이 그들에게 얘기를 몇 번이나 같은 말을하지 않습니다 평균 통행을-로, 그들은 확실히 모호 경고 또는 이전 시간에 당신을 던져 암호 같은 반 문장 중 하나를 명확히하지 않습니다 .
  94. 프랭클린 코비 잘못, 잘못, 잘못 되었습니까
    손과 목표에 배치하는 장소와 목표에서 직접 이동 작업에 집착을 나쁜 생각은 항상, 심지어 게임을 완료 할 수있는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주위 dawdling 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하고 당신이 당신의 진짜 힘에 와서 부랑자에게 돈을 제공함으로써입니다.
  95. 선택적 무적 원리
    RPG 캐릭터들이 갑자기하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 강렬한 열, 감기, 또는 독가스 ... 동결 등의 일상적인 위험으로부터 면역이다. 서프라이즈!
  96. 나는 NRA (빌리 리 블랙 규칙) 해요
    총기 규제에 반대 아마 모든 RPG 문자에 동의 얻을 수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심지어 깊은 종교적인 믿음과 진심으로 평화는 총의 매력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97. 세 여성은 규칙
    에 관계없이 항상 얼마나 많은 남성 캐릭터, 영웅의 파티 중 하나 또는 세 여성 캐릭터가 없습니다.
  98.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인공이 처음으로 일부 복잡하거나 위험한 작업을하도록 강요 할 때 그는 여전히 항상 가장 오래된 베테랑보다 더되기 전에 그는 그것을 한 적이있다하더라도.
  99. 역 진화 (보임 원리)의 법칙
    모든 고대 문명은 알수없는 훨씬 더 고급 현재보다.
  100. 과학 매직 동등성 (Citan 규칙)
    마법사 '의 전문 마술과 과학자들의 전문 기술이지만, 이러한 기술은 완전히 교환 할 수있다.
  101. 생산성 속음의 법칙 (루비 규칙)
    사람이 분명하게 우스꽝스러운 주장으로 당신에게 달려 온다 때마다 적어도 3 분의 2는 그들을 기회가있다 (예를 들면, 같은 "나는 고양이가 아니에요, 정말 고대의 레드 드래곤 해요") '진실을 말하고 다시. 따라서, 당신이 만나는 유머 모든 사람에게 지급; 확률은 당신이 나중에 기쁠 것입니다.
  102. 외고집 원칙은
    당신이 다음에 수행 인근 모든 마을 사람들에게 물어 무엇인지에 대한 확신이 있다면. 그들은 모두 강력하게 당신이 즉시 가서 그 일을,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강하게 당신이 즉시 가서 그 일을해야하는 경우에, 일을에 대해 경고 모든 것해야하는 경우에 무언가를 할 것을 촉구 중 하나를합니다.
  103. 죽음에 가까운 주현절 (페이 규칙)
    파티가 보스 캐릭터에 피해를하지 않을 경우, 다음 파티에서 누군가가 갑자기 깨달은되고 즉시 생물을 날려 버릴 수있는 공격 기술을 습득합니다 그 기회 더 나은보다 거기 초 만에.
  104. Wutai 규칙
    고대 일본을 기반으로 토지를 포함한다 상관없이 그들의 신화, 대부분의 RPG 게임. 사찰, 신사, 장군, kitsune, 초밥의 전체,이 완전히 시대 착오적 인 곳은 닌자와 사무라이 문자의 전 세계 공급의 원천입니다.
  105. Mooks 법률
    군인과 악의 제국에서 일하는 경비원, 실수 비겁하고 무능한 규칙, 등이다. 영웅적인 저항 파의 구성원은 무섭게 약한 undertrained 원칙적으로, 그리고 마지막 남자에게 그들이 적과 접촉하는 순간을 전멸 될 것입니다.
  106. 트랩의 법칙은
    당신이 그것을에 해당하지 않는 한 아무리 명백한 함정, 당신은 게임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107. 식목일 규칙
    어떤 시점에서, 당신은 나무 이야기하고 말씀해야 할 것입니다.
  108. 당신은 파이트 클럽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모든 싸움 대회 또는 당신에 대해 듣고 기술의 경연이, 당신은 결국 입력하고 승리를 강요 당할 것이다.
  109. 보이지 않는 관료 규칙
    왕실, 그 의뭉스러운 고문하고 이상한 미친 과학자 이외에, 당신이 이제까지 당신의 모험의 과정에서 발생할 수있는 유일한 정부 직원 중 경비 또는 주방 직원입니다.
  110. 자동화의 기적
    당신이 게임의 과정 동안 방문 이와 비슷하게, 모든 공장, 발전소, 또는 다른 시설은 가끔 경비를 제외하고 모든 인간의 생명은없는 것입니다. 시야에 하나의 라인 작업자 또는 유지 보수 사람이되지 않습니다.
  111. 고고 학적 편익의 원리는
    당신이 찾아 모든 고대의 기계는 완벽하게 당신이 그 후 모든 시간을 사용하려고 처음 작동합니다. 그 도시는 폐허로 비난있어 및 기계가 다음 바다의 바닥에 침몰하고 만년 진흙에 묻혀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잘 작동합니다. 이 규칙의 불행한 추론은 자신의 물건을 도둑질하려고 할 때 고대 보호자 생물도 완벽하게 작동 할 수 판명 것입니다.
  112. 그들은 (CID 규칙)에 예전처럼 그들은 '에게 엠하지 마십시오
    대조적으로 현대의 기계, 항상 (예를 들어, 당신은 단지 거대한 대포에서 한 번 더 기회를 필요로 할 때 패배 최악의 순간에 무너 뜨리는 것입니다, 최종 보스.)
  113. 여기에 여장 농담 (미스 클라우드 규칙) 장소
    남성 리드 어떤 이유로 여자처럼 옷을해야하는 경우, 그는 같은 훨씬 더 매력있는 "진짜"여자보다 모두에 의해 간주됩니다. 남자와 여성 지도자 크로스 드레스, 그녀는 즉시 그녀가 남성 납과 주요 악당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누구로 인식됩니다.
  114. 공간을 만들기! 공간을 만들기!
    그 마을의 대부분은 상점, 사원, 바, 비밀 통로, 여관 구성되어 있습니다.에 거주하고 부유 한에 속하는 저택위한 주택이보다 마을이나 마을에서 항상 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마을 사람.
  115. 과학 만족의 법칙은
    영웅이 진행하는 새로운 발명을 필요로하는 경우, 그는 어딘가에 세계에서 누군가가 그의 보냈다 또는 그녀의 인생 전체가 본 발명을 완성하고, 대개 괴물 득실 거리는 지하 감옥에있는 하나 이상의 키 항목을 필요로 발견 할 것이다 전에이 완료됩니다.
  116. 당신은 항상 오른쪽 서클 여행
    이 단순 해 보이는 아이템에 대한 대가로 당신에게 필요한 지식이나 필요한 객체의 훌륭한 조각을 제공 할 것을 약속 주민 또는 다른 부수적 인 캐릭터를 만날 때마다 같은 비누 또는 좋은 밀짚으로 매트는, 당신이 당신이했다 그 어려운 첫 번째 항목을 얻을 수있을 때까지 기괴한 낯선 항목 후에 쓸모없는 무해한 항목을 교환하는 세계 최소 한 시간의 추격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다.
  117. 토크 저렴한 규칙이다
    아무것도 이제까지 RPG 게임의 세계에서 외교 나 정치에 의해 해결되지 않습니다. 평화, 정상 회담 및 조약 협상의 모든 선언은 트랩이 전쟁을 생각하는 것은 끝났다으로 아무리 속기 쉬운 좋은 사람을 바보, 또는 세계의 나머지 지도자를 세뇌한다.
  118. 당신의 생활 (Setzer 규칙) 중지
    에 상관없이 캐릭터가 파티에 합류하기 전에 이끌고 흥분, 동적 어떤 삶을 한 번 그들은 거기에 앉아서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때까지 비행선에서 대기 완벽하게 만족합니다.
  119. 나가 서 있지 마십시오
    읍민의 나머지에 맞지 않는 이상한하거나 옷을 입고 어떤 townsperson을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한다
    1. 당신이 어떤 작업을 완료 한 후 파티에 참여,
    2. 원수의 고용에, 또는
    3. 파티의 여성 회원과 친구, 다음 즉시 캡처 악당에 의해 인질로 개최.
  120. 리틀 니모 법은
    어떤 수면 문자 꿈이있는 경우, 그 꿈은 과거의 100 % 정확한 메모리가 될 것입니다 본에서 보내는 심령 100 % 정확, 미래의 100 % 정확한 예언의 비전, 또는이 둘의 조합 이들의 또는 세.
  121. 아동 보호법 (Rydia 규칙)
    , 12 세 이하의 어린이는 죽음에서 제외됩니다. 그들은 거의 스크래치 자주, 건장하게 제작 된 성인의 수백을 학살 격변에서 살아 나올 것이다. 재앙이 아이를 고아 경우 또한 보호 여유된다.
  122. 누락 된 마스터 가설
    거의 모든 강력한 물리적 전투기는 그 / 그녀가 오래된 마스터 또는 친구에서 알고있는 모든 것을 배웠다. 변함없이, 마스터 또는 친구 이후, 악을 돌았 다 사망, 또는 흔적도없이 사라졌다.
  123. 마스터 추론 (사빈 규칙) 누락 된
    전투기의 마스터는 단순히 사라진 경우,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의 여행에서 어떤 점에서 그 / 그녀를 찾을 것이다. 마스터는 학생이 주인이 년 동안 다시 들고되었다고 마지막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후 결투에 학생에 도전합니다.
  124. Gojira 공리
    도시 모두가 다음과 같은 특성을 평준화 할 수있는 거대한 괴물 :
    • 낮은 지능
    • 엄청난 힘
    • 발사체 공격
    • 거대한 이빨과 발톱, 설계, 아마도, 다른 거대한 괴물을 먹는
    • 무기 1 / 10,000의 크기에 취약
    • 생태 학적으로 민감한
  125. "당신은 허, 어느 잠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게임의 모든 캐릭터가 어느 달을보고 밤에 혼자 서 다른 문자를 충족하는 경우, 그 두 사람은 결국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126. 절대 권력 손상시킵니다 절대적으로 (Althena 규칙)
    좋은 사람이 악의 측에 조작되는 경우, 갑자기 자신의 손의 물결과 함께 전체 파티를 닦아 할 수 있도록하는 새로운 내면의 힘을 발견 할 것이다.
  127. 모두 용서 (내쉬 규칙)
    파티의 신뢰할 수있는 회원이 당신에 대하여집니다 그러나, 그것에게 제 생각을하지 않습니다. 그들이이 모든 전능 신비한 유물을 포기하는 원인이 자신의 기억 상실증 / 마인드 컨트롤 / 숨김 고귀한 목표를 완료 한 후 그들은 옆으로 돌아갑니다.
  128. 패션의 첫 번째 법칙은
    모든 문자는 게임의 과정을 통해 변경되지 않는 한 의상을 착용하십시오. 문자는 자신의 기지에 침투 적 유니폼 드레스 때 유일한 예외입니다.
  129. 패션의 제 2 법칙
    에 상관없이 빈약가 복잡하거나 엉뚱한, 동굴 주위 등반 사막을 가로 질러 하이킹, 그리고 하수구를 통해 오르막 길을 걷는 때 착용하는 것이 완전히 적합한 방법을 모든 캐릭터의 의상. 문자가 왕을 충족 간다 말했을 때 그것은 바로 이후에 완전히 적합 할 것입니다.
  130. 패션의 3 법칙
    어떤 미래 설정에서, 여성 군인과 특수 요원의 표준 유니폼 미니 스커트를 포함 스타킹 높은 허벅지됩니다. 군 또는 모든 남성 캐릭터의 표준 유니폼, 매우 어리석은과 거대한 모자를 포함 할 것이다.
  131. 정치 (교육감 공리)의 첫 번째 규칙
    주요 통치자의 모든 고문은 아주 잠시 동안 그의 왕위 후 여행 중되고있다. 타이밍의 기적 덕분에, 당신은 쿠데타 시간에 왕의 서재에 도착합니다.
  132. 정치 (희생양의 공리)의 두 번째 규칙은
    고문 악한 통치자를 위해 작동하는 경우, 고문은 나쁜 또는 더 나쁜, 그는 마지막 악당의 좋은 기회가있다. (. 가짜 엔딩 규칙 참조) 고문이 좋은 통치자를 위해 작동하는 경우, 그는 일반적으로 심장의 왕국의 좋은있다; 파티는 변함없이 만들 수 있기 때문에하지 그게 도움이, 모두의 희생양이 나라 잘못된 즉시 감옥에 던져이다.
  133. 정치의 마지막 규칙
    왕국은 좋다. 제국은 악이다.
  134. 획득 특성의 상속 (라 무스 규칙)
    스물 세 세대는 통과 할 수 있지만, 사람의 직계 후손은 아직도보고 바로 그와 같은 역할을합니다.
  135. 타자 규칙 핀치
    영웅의 팀의 일원이 사망하거나 상관없이, 고유 또는 그 또는 그녀가 누군가가 정확히 같은 능력을 가지고 그 그들을 대체하기 위해 표시됩니다와 함께 같은 무기를 사용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되었다 특별한 방법 은퇴하지 때마다 같은 능력.
  136. 아름다운 여성, 1 부 다루기 (유피 규칙)
    모든 잘 생긴 젊은 여성은 당신이 도움이됩니다. 문제의 소녀, 성가신 쓸모없는, 또는 명확하게 악 경우에도이 규칙은 보유하고 있습니다.
  137. 아름다운 여성, 2 부 다루기 (루즈 규칙)
    모든 잘 생긴 중년 여성은 당신을 죽일 밖으로. 이 규칙은 문제의 여성이 당신의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획득 한 경우에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138. 글쎄, 그건 순전히
    당신이 알려진 우주를 절약 할 개체를 찾기 위해 강력한 퀘스트를 완료 한 후, 그 중 하나) B) 도난 얻을, 또는 c) 작동하지, 손실 얻을 것이다.
  139. 토지의 불길한 링
    토지의 고전 불길 반지 자주 세계지도에 표시되지 않는 인기 지형 기능입니다. 그냥이 일이 정말 잘되어 가고 있다고 생각하고 실행, 괴물, 악마에 악의 세력이있어 미친 신들 고리의 중심의 부어 주리니 상황 10 시간이 더 악화 될 때. 주요 악당은 보통 신의 경지를 달성 한 후 다음 중 하나에 달려 있습니다. 이 땅의 여러 불길 반지가 또는 전체 세계지도가 하나의 큰 링의 경우, 당신은 그냥되는 나사 .
  140. NPC 상대성의 법칙 (동방의 세 박사의 단수형 규칙)
    문자, 초인적 인 물리적 업적을 달성 자신의 뒤로 묶인 한 손으로 적들을 물리 치고 놀라운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파티에 가입 할 때까지 당신이 그들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멋진 능력 모두 자신의 체력의 대부분과 함께 사라지다.
  141. 가드! 가드! (또는, Lindblum 전체 고용 평등법)
    모든 것은 지키고 실제로 할 필요가있는 물건을 제외하고 (깊은 숲에서 도로의 엘리베이터, 부두, 오래된 구루병 다리, 무작위로 뻗어) 문이 될 것입니다.
  142. 자폭 버튼을 누르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적의 설치 및 도시 규모의 군용 차량이 편리, 쉬운 조작 자폭 장치가 장착됩니다.
  143. 규칙 떨어지는
    롤 플레잉 캐릭터 것은 간단한 무의식보다 더 나쁜 아무 고통없이 아무것도에 어떤 거리를 떨어질 수 있습니다. 사실, 엄청난 거리 떨어지는 우수한 치료는, 총 칼, 또는 난도질하고 절벽이 거의 처음으로 게임에 나중에 다시 보장 오프 던져 볼 사람 - 그렇지 않으면 치명적인 상처는.
  144. 재료 과학 (101)
    금,은 및 기타 귀금속은 현실 세계에서 그들은 그 목적을 위해 사용하기에 너무 부드럽고 무거운 경우에도 우수한 무기와 갑옷을합니다. 사실, 그들은 아무도, 덩어리들로 갑옷의 자신의 순금 소송을 용해하지를 판매하고 수익금에 열 대 섬에 은퇴 너무 잘 작동합니다.
  145. 재료 과학 (201)
    당신이 최고의 갑옷과 무기를 만들 것입니다 일부 환상적으로 희귀 금속 (철, 말) 방법에 대해 열정적으로 이야기한다 충족 모두. 아, 경우에만 일부에 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은 실제로 철을 얻을 - 개인적으로 큰 위험에, 물론 - 모두가 어제의 뉴스로 해고 대신 금과 같은 몇 가지 더 환상적으로 희소 금속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당신이 "mythril"후 금속에 도달 할 때까지 반복한다 (참조 궁극적 인 규칙 .)
  146. 7 회 스트레치 (ELC 규칙)
    의 주요 영웅 치명적인 이야기 중심의 부상을 받게되며 마법사가 그를 치유하는 대신 병원에 배치됩니다 게임에서 어떤 시점에서. 이 두 부 퀘스트의 최소 길이위원회에서 그를 떠날 것이다; 그녀는 꾸준히 영웅의 측면을 떠나 거부로 여성 지도자는위원회의에서 일시적으로 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간단한 비전 퀘스트는 다시 정상으로 영웅을 가지고해야합니다 모든이다.
  147. 비비의 원리 마법 책은
    게임의 과정 동안, 당신은 여전히 게임의 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약 3있는 스물 백 기술 및 / 또는 주문 사이에 학습 셀 수없이 많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148. 여성 가족부, 제 1 부 (Feena 규칙)
    평균 여성 RPG의 캐릭터가 치명적인 무기의 다양한 수행하고 쉽게 땀 한방울 흘리지 않고 괴물, 킬러 사이보그, 그리고 돌연변이 보스 생물의 군대를 통해 그녀의 방법을 해킹 또는 마법 수 있습니다. 그녀는 뛰어난 닌자, 강력 하진 비밀 요원, 또는 세계 최고의 모험가 될 수있다. 그러나, 게임의 악당 중 하나가 관리하는 경우 몰래 영웅에 의해 구조 될 때까지 그녀는 완전히 무기력 렌더링되는 표준 여성 캐릭터 잡아 지역 (그녀의 상완)에 의해 그녀를 잡아합니다.
  149. 여성 가족부, 제 2 부 (티파 규칙)
    어떤 여성 캐릭터가, 분노 나 열정의 버스트, 오프 가서 영웅 않고 자신의 일을 수행하기로 결정하면, 그녀는 비참하게 실패하고 다시 구출해야합니다.
  150. 여성 가족부, 제 3 부 (루나 규칙)
    그녀가 죽은 악당, ensorcelled, 또는 개최 인질과 마지막 대결을 보낸다 때 수포로 밝혀집니다 당신이 여성 지도자의 통계 및 특수 능력을 긁고에 넣어 노력의 모든.
  151. 양성 평등 부록 (Rynn 규칙)
    게임의 주인공임을 드문 경우에 여성은 , 그녀는 무엇이든지 가게 주인에 의해 타격을 받고 넘어 어떤 로맨틱 한 줄거리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152. 스포트 라이트 (Edea 규칙) 도둑질
    만 간단히 파티에 가입 일반 당원보다 훨씬 쿨러 경향이 문자.
  153. "엄마, 왜 그들은 단지 AERIS에 피닉스 다운을 사용하지 않았다?"
    전투 역학에 이월 기대하지 않는다 "현실 세계."
  154. 골드 접시는 규칙
    만 경주 조류 같은 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 아이템 / 마법을.
  155. 악은 영원히 살 수 있지만하지 나이 잘 하는가
    가 종말 전쟁에 고대의 악을 멀리 밀봉하는 가장 큰 세계의 군대와 세계 최고의 마술사의 모든을했다하더라도, 한 번 말했다 고대의 악을 나누기 무료 세 상당히 경험이 전사 그것을 파괴 할 수있다.
  156. 세피로스 기념 탈출 절은
    당신이 충분히 멋진 있다면 여러 대량 학살 등까지 모든 악행은 forgiveable입니다.
  157. 운명 유토피아 정리 (열성의 법칙)
    모든 겉으로는 이상적인 유토피아 사회는 일부 어두운 힘에 의해 구동되며, 따라서 신속, 화려한 멸망한다.
  158. 파티 지침 규칙
    어딘가에는 이야기의 마지막 세 번째에, 영웅은 정상으로 영웅을 반환하기 위해 그와 함께되는 것을 배운 모든 것을 그를 생각 나게한다 어리석은 결정과 파티의 나머지 부분을 만들 것입니다.
  159. 나쁜는 아기 좋다!
    영웅은 항상 악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탐구에 좋은 마음으로 뱀파이어, 드래곤, 도둑, 악마, 그리고 전기 톱 살인의 지원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 ...
  160. 좋은, 아기 나쁜!
    그들은 당신의 생명을 구할 특히, 관대 한 사제, 충성 군 장교, 그리고 당신을 도와 동의 권위의 위치에서 기본적으로 사람을 조심하고 자신의 성실 무수한 시간을 증명 - 그들은 일반적으로 음모를 꾸미고있어 비밀에서 죽음 (적어도 그들은 자신의 나라를 배신 국제 테러를 후원하고, 어린 아이에서 사탕을 훔치는 자신의 바쁜 일정으로 맞게 할 수있을 때) 그들이에 해당하지 않는 한, 가장 불편한 순간에 다시 당신을 찌를 것이다. ..
  161. 일반 레오의 예외
    다른 측면 작동 존경과 동정적인 사람들은 항상 정품 기사입니다. 물론 그들은 바쁘게 당신을 찔러됩니다  , 그래서 어느 쪽이든 당신은 잃게됩니다. 결국하지만, 그들은 먹이를 가을거야 ...
  162. 헛된 전 악당 정리 (골 현상금 규칙)
    아무리 힘든 다른 쪽의 졸개의 나쁜 엉덩이 하나는 그가 좋은의 측면에 보석금 경우 그는 아주 힘든 나쁜 엉덩이없는 것으로 판명 것입니다 충분히. 주요 악당은 쉽게 그를 물리 칠 것입니다. 그러나 울지 않습니다 - 일반적으로 그는 그를 위해 의미되었다 운명을 처리 할 수 떠나, 단지 시간에 탈출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163. 세계 (Rinoa 규칙)의 모든 시간
    바로 화면에 실행 카운트 다운 시계가 아니라면, 당신만큼 당신이 모든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원하는대로해야 - 같은 말, 같은에서 한 손으로 매달려있어 친구를 구출 미끄러운 절벽이 공중에 수천 피트 에지 - 아니 문제는 얼마나 믿을 수 없을만큼 긴급한. 빈둥 거리다 또는 당신이, 당신은 항상 제 시간의 닉에서 만들어 줄게되므로 서둘러.
  164. 여성 우선 (Belleza 규칙)
    일이 정말 무너 시작하면, 악당의 매력적인 여성 졸개 좋은의 측면에 배와 스위치를 뛰어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나중에 그녀가 악당에 대한 짝사랑의 그녀의 삶을 희생하기 때문에 슬프게도, 그녀는 여전히, 엔딩 크레딧까지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165. 시험에는 불 (세실 규칙)
    모든 어둡고 우울 주인공은 궁극적으로 시간에 어려운 것 같다 긴, 농사, 준 영적인 탐구로 교환 할 수 있지만, 사물의 큰 계획에 단지 거래의 큰 아니었다 것 결국.
  166. 주요 항목 규칙
    , 폐기, 판매, 또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소유물에서 permamently 당신이 게임을 시작하거나 첫 번째 마을 내에서 획득 어떤 항목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이 때문에, 실제적인 사용이없는 것 같다 항목에 특히 사실이다 ...
  167. 역 실용성의 법칙 (키 항목 추론)
    는 목적의 일종을해야합니다 획득 할 수있는 모든 항목을 선택합니다. 쓸모없는 것 같습니다과 전혀 실용적 가치가없는 자들은, 항상 나중에 큰 힘을 가지고하는 경향이있다. 이전 당신은 항목이 사용됩니다 게임에서 이상을 얻을. 획득 및 사용 시간 사이의 간격이 길수록, 더 강력한 아이템이다.
  168. 이동하려면 방법은 서지
    그것은 결국 게임의 첫 번째 60 %의 최소,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위해 자신의 불길한 입찰을하기로 악의 세력에 의해 조작되고 있었다 것으로 판명됩니다.극단적 인 경우,이 90 %의 높은 갈 수있다. 명확한 의미는 처음부터 참여하지 않는 더 좋았을 것입니다.
  169. 길리건의 처방은
    기억 상실증이있는 모든 문자는 게임이 끝나기 전에 치료한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은하지만, 자신에 대해 알아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170. 루크, 당신의 지루한, 남용 플롯 장치 (살쾡이 규칙)이 있습니까
    , 다음은 주요 악당 X는 사실을 켜집니다 남성 우위의 아버지가 될 수있는 주요 악당 X 어떠한 기회가있는 경우를 하다 남성 우위의 아버지.
  171. 가벼운 불편의 세계
    수백만의 죽음으로 이끄는 치명적인 전염병, 유해 가스, 행성 지우 유성 또는 다른 대규모 재해는 아무런 방법으로 파티 (그리고 파티의 친구와 가족)에 영향을 몇 가지 있음을 저장합니다 파티원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나중에 찾을 수 있습니다.
  172. 골든 Chocobo 원리는
    무기 또는 아무데도 아무것도하고, 획득 시간과 노력의 시간을 필요로의 신뢰할 수있는 말을 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적어도 하나의 굉장히 궁극적 인 개선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달성 할 후에는 한 번 사용하고, 게임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완전히 쓸모있을 것입니다.
  173. 골든 Chocobo 추론은
    이 최고 업그레이드를 획득하기위한 마법의 공식은 막연하게 게임 자체에서 언급 될 것이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대신 전략 가이드 $ 19.95을 쉘 하잖아요.
  174. 제품의 흐름 규칙
    세계에서 제품의 품질은 최종 던전에서 상점의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이 시작 마을이 거대한 번성하는 경제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게임의 최악의 장비를해야합니다, 세계 무역의 중심 인 경우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단부에 가까운 마 격리이며 단지 3 명이있는 경우에도, 그 게임의 가장 장비를 가질 것이다.
  175. 마스터 키는 규칙
    문자가 게임의 말에 잠금이 해제됩니다 발생하는 것을 일체의 잠긴 문을.
  176. "좋은이기 때문에 악이 항상 승리 할 것이다 바보 ! "
    악당이 세계 지배를 달성하기 위해 10 개의 전설적인 큰 메달을 필요로하는 경우 당신이 그들을의 구가, 파티에 모두가 여전히 악당의 성 구를 가져오고 얻기 위해 필수적인지를 생각 대신 그들이 이미 가지고 사람을 숨기고 그런 식으로 자신의 계획을 망치고의 마지막 하나. 당신이 바보 악당의 은신처에 전설 메달리온을 가지고 후, 그는 당신의 동료 중 하나 (보통 주 사랑 관심사)를 납치하고 당신은 당신의 친구를 구출하기 위해 멀리 세계 무역 것입니다.
  177. 다크 헬멧의 추론은
    당신이 당신의 친구 / 부모 / 연인 / 기타 기타 파티원을 저장 메달리온을 포기 후, 실제로 다시 그 사람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어리버리!
  178. 내 부서 아니라, 베르너 폰 브라운 말한다
    모든 우주 정거장, 비행 도시, 부유 대륙 등 예외없이 하나 폭파되거나 게임이 끝나기 전에 땅에 심하게 충돌 것입니다.
  179. 가장 공보 구성표는
    최종 악당의 웅대 한 계획은 수천의 사망 또는 무고한 사람들의 수백만, 정부, 군대, 그리고 전체 인구의 교묘 한 조작과 관련된 것, 그리고에 와서 5-5천년 어디서나 촬영 한 것 결실. 영웅은 5 분 미만에 영원히이 계획을 취소하는 방법과 함께 올 것이다.
  180. 피로스 왕의 승리
    당신이 기어를받은 한 시간으로, 당신의 기타 개인 위기 취급 마지막으로 한 번 세계를 저장하고 모든 그것의 9/10이 이미 파괴 된 것이다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모든 나머지 1/10 저장주고있어.
  181. 시적 악당 원리 (Kefka 규칙)
    )가 먼저 영웅을 만날 때 갑자기 시인, philisophers, 및 / 또는 극적인 배우가 될 것입니다 모든 악당, B) 그들은 승리하려고하거나 악한 계획은, C) 몇 가지 주요 이벤트 마지막 준비 게임에서 그들은 자주 당신이 그것을있는 동안 삶의 대부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손으로 짠 지혜에 당신을 보상 할만큼 관대 한 기분이 될 때, 그들은 죽기 직전에) 바로 마지막 전투 전에), D를 시작하고, 전자하려고합니다.
  182. 시간의 압축
    이 악당과의 최종 대결에 접근이 이벤트는 서로 인위적인 분리 할 점점 어색 될 것입니다 - 거의 어떤 우주의 저자는 마감에 반대 실행하고 마지막 순간에 끝나는 함께 때리고했던 것처럼 .
  183. 아담 스미스 (Adam Smith)의 복수
    는 전설적인 영웅으로 어디에나 유명 게임의 끝으로, 모든 생존 정부와 권위 그림은 세계의 운명이 분명 균형에 걸려, 당신의 뒤에 재편성하고, 아무데도 임의의 아웃 한 행인에 의해주고 당신 뒷면과 진심으로 행운의 소원에 격려. 그러나 가게 주인은 심지어 악마와 마지막 전투를위한 훨씬 덜 무료 공급, 당신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84. 아담 스미스의 추론은
    아무리 철저하게 유린하지 않는 대륙 / 지구 / 우주는 세상의 종말을 살아 이제까지 일어난 아무것도 같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장비를 판매, 악당의 성 문 밖에 앉아 어떤 가게 주인은 항상 거기에있다 .
  185. 긴 플롯의 팔
    분명히 죽은, 또는 측면에 : 어떤 나쁜 사람이, 상관없이 실행 방법까지, 항상 게임의 끝으로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결국하지 않습니다. 아무의 사이입니다.
  186. 이제 모든 시간을 종말
    거대한 운석이 떨어져 세계를 파괴하기 위해 대기, 지구 위의 하늘에 가져갈 동안 측 퀘스트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시간은있다.
  187. "그래서, Andross,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양식을 밝혀!"
    당신은 게임의 끝에서 두 배 이상 사악한 악당을 죽일해야합니다. 먼저 악당은 사람이나 어떤 생물처럼 죽일 오히려 쉬울 것이다. 그리고는 약 50 배 영웅의 크기로 성장하고 죽일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188. ! 당신의 얼굴, 예수에서
    당신이 그와 함께 시간을 처리하는 관리하더라도, 당신은 안 끝났어 - 악당 후 항상 황홀 코러스와 파이프에 대한 리믹스 배경 음악과 함께 천사의 날개 달린 된 그림 그의 최종 형태로 변환됩니다 기관.
  189. 이야기의 도덕 (Ghaleon 규칙)
    우주의 모든 문제는 바로 긴 머리 prettyboy을 발견하고 그를 밖으로 쓰레기를 구타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190. 무기 규칙
    에도 항상 궁극적 인 나쁜 남자의 마지막, 세계 섬멸 형태보다 이길 훨씬 어렵 숨겨진 생물이있다. 그는 아마 이길 것 때문에,이 숨겨진 생물이 아니라 세계 그 자신을 인수하는 것보다 숨겨진 유지하는 것을 선호하는 모든 걱정 행운입니다. 당신이 숨겨진 생물을 죽이는 얻을 어떤 보상 추론, 당신이 그를 물리 칠 수있을만큼 강력한있어 시간, 당신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쓸모없는 것입니다.
  191. 궁극적 인 규칙
    이라고 아무거나 "울티마은 (무엇이든)"또는 "궁극적 인은 (무엇이든)"이 아니다. 더는 세계에서 어딘가에 적어도 하나의 일이 항상있다.
  192. 청중 (Vyse 규칙) 알고
    남성 리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발견 할 것이다 게임의 모든 여자.

Who's 천무

profile

도움이 필요하면 메일이나 민원실 이용해주세요.(If you need help, You can use Help desk and send mail.)

E-Mail : chunmu1@naver.com

Helpdesk : http://indiside.com/help_board

자료다운로드 문제는 민원실에 해당자료주소와 함께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다운로드 복구를 해드리겠습니다.

[주요 서비스 링크]

- 아이콘 등록하기 방법 알아보기(닉네임앞에 개성있는 아이콘을 달 수 있습니다)

- 창조도시 예전자료검색[2005~2010년] (예전자료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 네코데브 에전자료검색[2013~2015년]

- 인디사이드 이용안내(인디사이드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제2회 인디사이드 게임 제작대회 공지보기

[주요 외부 서비스 링크] - 등록해두시면 창도네코의 주요내용이 배달됩니다.

- 인디사이드 페이스북

- 인디사이드 트위터

?
  • profile
    쇼꿀버리 2015.10.05 16:31

    뒤로갈수록 번역기

  • profile
    천무 2015.10.05 21:27
    니가좀 번역좀 해줘봐 마스코트 꿀버리.
  • ?
    은현 2015.10.05 19:49

    15번부터 갑자기 읽기가 힘들어지네요ㅎㅎ 영어 잘 하시는분이 등판하셔야 할듯

  • profile
    천무 2015.10.05 21:26
    사실 15번까지 제가 손보다가 그뒤로는 아 너무 많아서 포기. ㅠ
  • ?
    찰드 2015.10.05 21:20

    뭔말인지 -_-;;;??

    게다가 항목이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많아서 저기 있는거 다 배제하고 만들려다간 오히려 아무 흥미없는 맹맹한 이야기가 될것 같에요.

  • profile
    천무 2015.10.05 21:26

    아마 이게 여러사람이 만든 목록이라서 그런데 대체적으로 사람들의 시각의 범주로 참고하면 괜찮을듯

  • profile
    카일러스 2015.11.27 15:46

    후후후, 저는 여기서 상당히 많이 배제되어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 ?
    비밀아이 2016.05.26 20:29
    뻔하다고 해도! 아주 좋은 요소이들이죠
    기초가 되는 요소들이라고 보시면 대부분이렇게 만들어 져있습니다..
    이런 뻔한 요소를 알아야 좋은 요소들이 만들어 가겠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04 RPG Maker 물체 밀어서 움직이는 이벤트 조금 더 쉽게 하는 법 zero? 2018.01.02 437
1003 언어/기타 [마지막 3명 모집] [취업연계무료교육] VR/AR 게임 콘텐츠 전문가 양성 과정 교육생 모집 file 황금상자 2017.07.14 419
1002 RPG Maker rpg vxa 로 겜만들때 데미지 설정 공식[링크] 준E 2017.06.08 562
1001 RPG Maker [꿀팁]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 1 file 준E 2017.03.31 1817
1000 언어/기타 JSON parser 변환데이터 저장시 생기는 Object Too Deep 해결하기 lklslel 2016.12.24 671
999 언어/기타 앙뜨프리너십에서 해커톤 부트캠프 모집중이네요 file 마나님이 2016.11.08 717
998 RPG Maker RPG MV에서 플러그인 오류의 원인에 대하여 1 lklslel 2016.07.08 2014
997 RPG Maker RPG MV 게임 도중에 윈도우 스킨 파일 자체를 통째로 바꿔버리는 방법 (출처: HIME) 최저 2016.07.08 1163
996 언어/기타 게임의 버전을 짜 보자! - 유의적 버전 2.0.0 Yanggaeng 2016.06.07 663
995 RPG Maker 텍스트 대화 도중 메뉴 여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2 file 정궈니 2016.03.12 2271
994 RPG Maker rpgmv 마우스 지원과 터치 지원이 되니. 2 팡소리 2015.10.25 855
993 RPG Maker RPG Maker MV 와 AJAX를 이용한 웹통신 관련 영상. 2 HT9MAN 2015.10.25 828
» 언어/기타 RPG게임 뻔한요소들. 8 천무 2015.10.05 1453
991 언어/기타 자바스크립트와 관련해서 참고할 만한 사이트들 3 MARCO 2015.10.04 698
990 언어/기타 꿀잼이군요! 3 사람님[대회참가] 2015.05.20 685
989 RPG Maker [RPG2000/3 팁] 간편한 이벤트 단축키 하앵 2015.04.06 1608
988 RPG Maker [RPG2000/3 팁] 간편한 이벤트 단축키 1 file 하앵 2015.04.05 566
987 언어/기타 [강의링크] 대비법칙-색상대비-밀당의 재미 약한 반대색 설계 천무 2015.04.02 478
986 언어/기타 오다 주웠습니다. 9 사람님[대회참가] 2015.03.30 738
985 언어/기타 무료 이미지 사이트 Pixabay! 9 file 나작소 2015.03.28 69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1 Next
/ 51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