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기타
2005.10.03 20:23

필드에서 체력 채우기

조회 수 30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카르니카]님이 하신말씀은요..

------------------------------------------------------------------------------------
커먼 이벤트에서 정기적으로 병력처리 설정후 아래처럼 하시면 됩니다.


◆변수의 조작:[0002:현제피]대입, 주인공의 HP
◆변수의 조작:[0001:최대피]대입, 주인공의 최대 HP
◆변수의 조작:[0001:최대피]나눗셈, 2
/ ◆조건분기:변수[0002]가 [0001]보다 작다
/ ◆대기:1초
/ ◆hp의 증감:??의HP를X올린다                    <-[직접 지정]
/ ◆캐릭터의 플래시:주인공,3.0초
/ ◆그림의 표시:1,                                    <-[위치는 주인공 그림은 오르는 양 숫자]

/ ◆그림의 표시:2,                                      <-[2자리 숫자일대만 하세요.]
/ ◆그림의 이동:1,                               <-위로 올라가는 모습(여러번 반복)
/ ◆그림의 이동:2,                                <-위로 천천히 올라가는 모습(여러번 반복))
/ ◆그림의 삭제:1
/ ◆그림의 삭제:2
:그 외의 경우
/ ◆대기:2초
/ ◆hp의 증감:??의HP를Y올린다                       <-자기가 지정.
/ ◆캐릭터의 플래시:주인공,2.0초
/ ◆그림의 표시:1,                                    <-[위치는 주인공 그림은 오르는 양 숫자]

/ ◆그림의 표시:2,                                      <-[2자리 숫자일대만 하세요.]
/ ◆그림의 이동:1,                               <-위로 올라가는 모습(여러번 반복)
/ ◆그림의 이동:2,                                <-위로 천천히 올라가는 모습(여러번 반복))
/ ◆그림의 삭제:1
/ ◆그림의 삭제:2
:분기 종료
------------------------------------------------------------------------------------

이건데요,


전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필드에 이벤트를 걸어놔요.


체력의 증감, 1 해놓고 대기를 1초당으로 해놓죠.


그게 더 낫다고 확신합니다..


뭐하러 그렇게 어렵게.. - -


그럼.. 이만 보검이는 갑니다 ㅎㅎ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01 언어/기타 흥크립트 팁 A. 미스릴 2007.12.30 1585
700 언어/기타 흠..스토리 짜는 법? Mr.kim 2006.02.12 842
699 언어/기타 흠. 돈을 무제한으로만드는건... 상한굴비 2005.10.05 766
698 언어/기타 흔한 스토리.. 지겹지 않니? MiNi'M' 2006.01.06 755
697 언어/기타 흐흐응. 끄덕일만한 아이디어. 다크세이버™ 2006.07.09 869
696 언어/기타 후훗.. 피군 2006.08.08 658
695 언어/기타 획기적인 게임 제작 제1편(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의 선택) Santiago 2006.12.04 1389
694 언어/기타 확인 dnajs 2006.09.24 423
693 언어/기타 화성학 기초 2 file C코드선생 2009.07.21 1018
692 언어/기타 화면 좌표의 이해와 활용 file CC(虎) 2005.08.18 818
691 언어/기타 호러게임을 만들고 싶다면..? 필기도구 2005.12.10 728
690 언어/기타 허접들의 nwc 다루기 - 멜로디 쓰기 file 예쓰™ 2005.07.12 1298
689 언어/기타 허기와 피로도 『연금술사』 2005.12.27 544
688 언어/기타 항해시대에 들어가는 시스템.(몇가지) Ress 2006.01.06 752
687 언어/기타 항해시대 게임에서의 아이디어 ! 다크세이버™ 2006.01.04 446
686 언어/기타 함정 file 『레드』 2006.07.29 663
685 언어/기타 한국 위키백과를 추천합니다. MrGeek 2006.08.29 408
684 언어/기타 학교용 공포게임? .... MiNi'M' 2006.02.24 873
683 언어/기타 하단 게이지 file 타이머 2005.09.07 951
682 언어/기타 필살기나 기술을 사용할 때에는.. Hello_k 2006.02.28 74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 Next
/ 36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