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4번 전투 공략을 준비하고 있는데, 클리어 영상을 찍지 못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역시 4번 전투에서는 운빨 요소를 줄이고 약간의 하향이 필요하겠네요...
제 의견으로는 푸른 맹독균의 맹독 지속 턴을 1턴으로 줄이거나 매 턴 깎이는 체력 비율을 줄이고(필살기 사용 턴 직전에 회복을 해놓아도 다시 체력을 깎아놓는...),
팬텀 앤젤들의 공격 스킬들의 대미지가 한번에 몰아지도록(즉, 손님환영북을 한 번에 1000 대미지를, 보랏빛찬송을 한번에 2800 대미지를 주도록) 하고(왜냐면 대미지에 비례해서 사기가 쌓이는데, 적은 대미지를 여러번 나눠주는 바람에 사기가 안 쌓입니다.),
랜덤 4명 대상 공격인 '귀한 손님을 맞이하는 북'을 전체공격으로 만드는(대미지를 한 명한테 몰아줘서 죽여버리는 일이 다반사. 대신 대미지는 조금 늘려도 될 듯.) 조정이 적절할 것 이라고 생각되네요.
지금은 4번 전투 공략을 준비하고 있는데, 클리어 영상을 찍지 못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역시 4번 전투에서는 운빨 요소를 줄이고 약간의 하향이 필요하겠네요...
제 의견으로는 푸른 맹독균의 맹독 지속 턴을 1턴으로 줄이거나 매 턴 깎이는 체력 비율을 줄이고(필살기 사용 턴 직전에 회복을 해놓아도 다시 체력을 깎아놓는...),
팬텀 앤젤들의 공격 스킬들의 대미지가 한번에 몰아지도록(즉, 손님환영북을 한 번에 1000 대미지를, 보랏빛찬송을 한번에 2800 대미지를 주도록) 하고(왜냐면 대미지에 비례해서 사기가 쌓이는데, 적은 대미지를 여러번 나눠주는 바람에 사기가 안 쌓입니다.),
랜덤 4명 대상 공격인 '귀한 손님을 맞이하는 북'을 전체공격으로 만드는(대미지를 한 명한테 몰아줘서 죽여버리는 일이 다반사. 대신 대미지는 조금 늘려도 될 듯.) 조정이 적절할 것 이라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