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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Unity
장르 기타
제작자 dalo21
제작팀 1인
모바일구동 불가
평가댓글 허용

aa.png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저는 프로그래머인 dalo입니다.
취업하려고 했지만 열심히 굴려도 취업하지 못했습니다.
그렇기에 내가 좋아하는 게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게임은 axis와 아머드코어 4~fa~5에 영향을 받아 만들고 있습니다.
대단한 분들 많이 계시는 가운데 이런 어설픈 작품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좀 더 배움을 얻고자 올립니다.

개발환경은 unity고 pc 플렛폼입니다.
리소스가 독립적이지 못하기에 인디게임은 될수없고 그냥 자작게임입니다.

우주공간에서 로봇을 조립해서 적기를 격추하는 게임입니다.

알파테스트 버전입니다.

현재 미션은 개발중에 있습니다.
아레나는 최하위(E-4)부터 쓰러트려 올라가야합니다.
세이브는 현재 슬롯만 파놔서(ui를 안만들어서)
exit를 누르면 자동으로 0번슬롯에 저장됩니다.
현재 D-1까지의 랭커만 등록되어있습니다.

 

난이도가 꽤 높습니다.

주요 전투 컨셉은 적의 전술 스타일을 분석하고 그것을 파훼하는 전술과 컨트롤로 극복해나가는 것입니다.

 

장르

mechanic TPS


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open?id=0B7yLSc1zfRwLSTJPMkt6cUhDdlk


- 최소사양 테스트



1. 게임 시작 전 로딩은 얼마나 걸리는가(전 보다 길어진거 같음)

2. 게임 시작 전 렉은 얼마나 걸리는가

3. 메모리 오버 사용 , 손실 위험 경고가 뜨거나 하지않는가

4. 프레임 저하가 발생하는가

5. 첫 메뉴를 들어갈때 얼마나 렉이 걸리는가

6. 게임 중 렉은 얼마나 걸리는가

 

- 미션 테스트

 

현재 미션 버튼을 누르면 일단 아무효과없이 미션 데모로 이동합니다.(보상X 테스트용) 

 

1. 컷씬은 렉이 걸리지않는가

 

2. 컷씬의 화면전환이 제대로 작동하는가(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

 

3. 인 게임 플레이중 렉이 걸리지않는가 <- 중요

 

4. 인 게임 프레임 저하가 몇 정도 발생하는가.

 

5. 인 게임중 ai가 멈추거나 작동하지않는 경우

 

6. 인 게임중 튕기는 경우

 

7. 저사양에서의 인게임 프레임

 

- 파츠 프리셋 테스트

 

게라지 창 아래쪽에 'save' 나 'load' 를 누르면 이전 파츠 조립도를 저장하거나 불러올수있습니다.

 

1. 파츠 프리셋의 저장은 잘 되는가

 

2. 파츠 프리셋의 불러오기는 잘 되는가

 

3. 파츠 프리셋의 불러온 기체의 색상이 제대로 적용되는가

 

- 페인트 테스트

 

1. 색상이 변하지 않는 부분이 있는가(눈 제외)


- 기체 조작도

1. 팔의 명중률에 따른 명중정도



조작방법



- 메뉴

1. 마우스



- 인게임

1. 마우스 - 시점 이동

2.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오른쪽 무기 발사

3. 마우스 왼쪽 클릭 - 왼쪽 무기 발사

4. 휠 클릭 - 적 락온 고정

5. Q - 오른쪽 어깨무장 전환

6. E - 왼쪽 어깨무장 전환

7. Shift + 오른쪽 클릭 - 오른쪽 무기 퍼지(후 보조무기 전환)

8. Shift + 왼쪽 클릭 - 왼쪽 무기 퍼지 (후 보조무기 전환)

9. WASD - 전후 좌우 이동, 2 회 입력시 대쉬

10. R,F - 상하 이동

11. 숫자 1,2,3,4 - 각 파츠별 어빌리티 사용(엑티브의 경우만)

 

12 - 컷씬중 esc 혹은 enter - 컷씬 스킵

 

아래는 영상입니다.

 

 

 

* 지상전 선택가능

* 무기 밸런스 조정

* 신 랭커 C-5 'icon' 추가(파츠는 아직 획득 불가) 

* spacebar로 '고도 상승' 가능 (지상전 대응용)

* mission시 튕김 어느정도 해결

* 지상전 세팅에 맞게 ai, 스킬 알고리즘 조정

* altair 코어의 스킬이 발동하지 않는 버그 수정

* 전투화면에서 스킬 ui가 표현되지 않는 버그 수정 

 

bugfix2

 

*세이브 로드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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