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쯔꾸르)

[합작]나는 용사다~ 이말이야~ VIII

by 스트레이보우 posted Jan 15,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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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MV
장르 RPG
제작자 JDG SOFT, 스트레이보우
제작팀 스트레이보우 X JDG 소프트
모바일구동 PC전용
평가댓글 허용
게임실황 완전완전자유
게임제목 나는 용사다~ 이말이야8
간략설명 한 용사가문의 선택받은 용사가, 진정으로 세계를 구한다.
모바일 최적화수준 불가능
번역자 X
자료링크 https://straybow.itch.io/imheroviii
제작구분 자기작품

Splash_2.png

 

== 다운로드 ==

 

 

== 소개,스토리 ==

이 이야기는 한 용사가문의 선택받은 용사가, 진정으로 세계를 구하는 이야기.

title.png

 

옛날.... 아주 먼 옛날..... 한 용사지망생이 살고있었습니다.... 그 용사는 혼란스러운 세상을 구원할 구세주였고, 결국 세계를 혼란스럽게 만든 주범인 마왕을 물리치고 용사가 되었고, 자손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다 죽었습니다... 그리고 엄청 긴 세월이 흘러서.... 그의 후손 중 하나이자 주인공의 에멜의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 시스템 ==

전투방식은 7편처럼 ATB전투방식 체택. 난이도는 전작들에 비해 매우 높아졌습니다. 노가다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정통용사물로 갈 생각..... 당연히 7편처럼 전작들과 세계관을 공유하지 않아 넘버링의 부담은 없지만 진입장벽은 없지는 않은 편. 다른 다른 시리즈를 하신 분들도 진입장벽을 느끼시거나 이질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제작기간 ==

2020.9.25~2021.1.15

 

 

== 2차창작 ==

전면적으로 허용됩니다.

 

 

== 실황 ==

조건부로 제한적으로나마 허용합니다. 실황 시에는 게임의 스토리에 대한 확실하지 않은 정보를 유포하지 않는 조건에서 허용합니다.

 

== 플레이 타임 ==

저희가 플레이 테스트 해본 결과 최소 7시간이상이 나옵니다. 개인차에 따라 플레이 타임은 더 길어지거나 짧아질 수 있습니다....

 

== 맡은 역할 ==

스트레이보우:스토리,기본적인 전투,스킬,아이템,맵디자인 등...

JDG 소프트:전직시스템,벙어구,무기,검토 및 편집, 조사 등...

공통:게임 데이터 수정,플레이테스트,Q&A 등의 서비스 등....

 

 

== 업데이트 ==

0.1 - 정식 출시,3차 테스트 버전의 버그 수정,스토리 완성,불필요한 더미데이터 대거 삭제.

 

== 피드백 ==

네~ 피드백은 받습니다~ 이 글을 올린 목적이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받고 고쳐야할 점이나 아쉬운 점 등을 개선하기 위한 취지로 올렸습니다~ 저희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버그도 있을 수 있으니 버그제보도 받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다운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떠한 쓴소리라도 게임의 질이 좋아진다면 기꺼이 수용하겠습니다.

 

== 스크린 샷 ==

 

화면 캡처 2021-01-15 203048.png

 

화면 캡처 2021-01-15 203016.png

 

화면 캡처 2021-01-15 202926.png

== 간단한 플레이 영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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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스트레이보우입니다. 

 

앞으로도 실험적인 게임을 만들겠습니다!

 

대표적인 제작게임 목록

 

-나는 용사다~ 이말이야 시리즈-

1편,2편,리메이크,3편,4편,리메이크II편,4-2편,5편,7편,8편,리메이크III편

 

- 최강 -

원작,리메이크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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