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쯔꾸르)
2018.09.16 19:27

[완성작]직진게임

조회 수 210953 추천 수 1 댓글 14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플랫폼 XP
장르 기타
제작자 금굉이
모바일구동 PC/모바일전부가능
평가댓글 허용
게임실황 완전완전자유
게임제목 직진게임
간략설명 직진게임입니다.
모바일 최적화수준 안정적
제작구분 자기작품

bandicam 2018-09-16 19-19-11-812.jpg

예전에 만든 직진게임을 이제서야 완성하네요..

엔딩은 항마력 부족하신분들은 안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류 있다면 댓글로 제보해주시길 바랍니다.

플레이타임은 짧은편이므로 간단하게 즐기시는 용도로 하면 됩니다.

총 엔딩은 2개입니다.

TAG •
?
  • ?
    하리반디 2019.02.25 10:19
    이게뭐야 다운로드했는데 ㅠ.ㅠ 영어로막sffwasffaws하면서못하게해요 안되는사람 추가댓글에 네라고해주세요.ㅠ.ㅠ
  • ?
    세젤귀 2019.10.26 00:06
    직진게임 zip들어가면 파일열리는데 그 파일에 game이 2개있는데 첫번째거 누르고 암축풀고 주황색 로고가 있는데 그거 압축풀면 되요
  • ?
    후네 2019.12.02 20:35
    압축풀기가 안떠요 ㅠ
  • ?
    버블 2019.11.08 22:26
    네퓨ㅠ
  • ?
    수수 2020.01.30 15:15
    네ㅠㅠ저도안되요
  • ?
    레벱 2019.02.28 09:14
    다운로드 어떻게해요?
  • ?
    몰랑이 2019.04.07 10:55
    ㅇㅈ
  • ?
    잠보 2019.04.22 02:53
    맨 위에 첨부파일에 직진게임.zip 클릭해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
    현이는목말려 2019.08.23 15:40
    눌러는데 사진만 나와요
  • ?
    직진게임 하고싶다 2019.03.03 18:39
    와~ 묘료료 하고싶다
  • ?
    직진게임 하고싶다 2019.03.03 18:46
    와 직진 겜 인성 로 겜 하고 하래 무료료 하게 해달라
    빨리!!!!!!!!!!!!!
  • ?
    1234 2019.03.30 15:07
    이겜어디서하죠?????????
  • ?
    직진게임이 정말하고 싶은 닝겐 2019.03.16 08:27
    아니 이 링크 가짜 인 거 실화입니까?
  • ?
    2019.09.13 12:54
    ㅇㅈ 개빡
  • ?
    빨리 무료로! 2019.03.18 23:38
    직진 게임 하고 싶은데 못하네...
  • ?
    어터케 하지? 2019.03.19 19:09
    근데 이거 어터게 해요?
  • ?
    스평검 2019.03.24 20:20
    이거 어떻게 해요?
  • ?
    익명 2019.04.07 16:11
    첨부파일에 알집 파일 누르면 되지
    뭘 자꾸 어디서 하냐고 물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
    ㄲ321 2019.04.16 19:40
    RGSS-RTP Strandard nao encontrado라고 뜨면서 실행이 안돼요
  • ?
    윤형 2019.04.21 09:42
    해결방법은 RGSS-RTP라는 프로그램을 구글 같은 검색엔진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해주시면 실행을 하실수있습니다!
  • ?
    냥냥구 2019.05.10 09:21
    제작자님 !! 이 게임으로 영상 제작하고 싶은데 제작자님께 요청 어떻게 해야하죠 ㅠㅠ 걍 찍으면 되나요 ㅠ
  • ?
    노트북 2019.06.08 15:24
    다운로드 어떻게 해요?
  • ?
    영리한 소녀 2019.06.08 16:24
    노트북은 안돼나요?
  • ?
    모바일 2019.07.09 09:00
    모바일은 안되나요?
  • ?
    민트 2019.07.16 17:10
    시작이 안돼요
  • ?
    .. 2019.08.07 20:34
    전 깔았는데 왜 슬라임이랑 말벌죽이는것만 계속 나올까요
  • ?
    vi55s 2019.08.10 18:16
    이거 어떻게 켜요?
  • ?
    ㅇㅇㅇ 2019.08.11 18:40
    모든걸해도안돼는대엏ㄷ ㅓ ㅎ게해요
  • ?
    김동전 2019.08.22 21:26
    이거 첨부파일 살펴보니깐 사진도 없고 메모장에 있을법하게 써놓았는데 이거 다 필요 없는것박에 없어요.
  • ?
    이겜 레알 추천 개꿀잼 2019.08.31 21:59
    엄청 재미있게 했네여 ㅎㅎ 감사합니다
  • ?
    마우스 2019.09.06 16:22
    어떻게 다운해요?
  • ?
    토트넘 2019.09.07 17:21
    애플 컴퓨터 (Mac OS) 프로그램으로는 안되나요?
  • ?
    심걸 2019.09.13 15:09
    이거어떻해요.
  • ?
    홍승의짱 2019.10.08 20:05
    아니 이거 어케하는데 장난하나 왜 들어올때 시작이 안되냐고 이거 차별쟁이네
  • ?
    나간다빠샤 2019.10.23 20:03
    이거 어떻게 다운함????
  • ?
    세젤귀 2019.10.26 00:08
    이거 저장 어케함???
  • ?
    읽어주세요.. 2019.11.27 22:02
    실행은 되는데 시작 처음부분 뉴게임을 클릭했는데 게임이 시작이 않되네요.
  • ?
    하고싶다고!!! 2019.12.21 13:15
  • ?
    다운로드하는법가르켜줘! 2019.12.21 13:18
    어덯게다운로드하는거야야!!!!!!!!!!!
  • ?
    정효승 2019.12.21 17:31
    야~시발 좉같네 그냥 해주게하면 않대냐 병신같은 게임은처음 본다
  • ?
    권유민 2020.01.07 20:26
    ㅎㅎ
  • ?
    tom 2020.01.09 17:03
    아니!!!!!!!!!!!!왜안열려!!!!!!!!!!!!!!!!!!!!!!!!!!!!!!!!!!!!!!!!!!!!!
  • ?
    탈모빔 2020.01.11 21:27
    다운로드 어떻게 하나요....?
  • ?
    어저라고 2020.01.17 10:17
    어떻게 하는 겁니까?ㅠㅠ
  • ?
    2020.01.26 12:43
    https://hjkhgyss.tistory.com/303
    실행기다운
  • ?
    카이저 2020.02.01 08:45
    다운로드안됨이게뭐임?
  • ?
    마요 드레싱 2020.02.01 09:32
    직진게임.zip 누르고 밑에 직진게임.zip을 열거나 저장하시겠습니까? 에서 열기 누르면 돼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장르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RPG PC게임(쯔꾸르) 인디사이드 게임제작대회 출품작리스트 (20181231) 13 천무 2017.06.11 45267 2
공지 기타 PC게임 [공지] 인디사이드 게임업로드와 게임등업제도.(30일이내 추천5 기준)[2016/5/25개정] 14 file 천무 2016.01.20 53142 3
» 기타 PC게임(쯔꾸르) [완성작]직진게임 147 file 금굉이 2018.09.16 210953 1
1499 시뮬레이션 PC게임 [제 3회 게임제작대회 출품작] 얀데레에게 속박당하는 삶 69 file JuhoYoon 2017.06.30 180025 11
1498 공포 PC게임(쯔꾸르) [한글 번역] IB 1.05 1 클릭N드래그 2014.04.18 150027 77
1497 육성 네코플(쯔꾸르) 양계장 게임 II - 더욱 더 어려운 난이도로~ 30 file mkicom 2018.06.16 114882 1
1496 어드벤처 PC게임(쯔꾸르) [제5회 인디사이드 게임 대회 출품작] EverStock 데모판 file koo2 2018.12.31 112403 0
1495 공포 네코플(쯔꾸르) [4회 출품작] 패러독스 - Chapter I <플레이스토어 출시> 36 file 케이디 2017.09.22 112032 2
1494 로맨스 PC게임 [YA겜,B-19]반도의 흔한 야한 게임 37 file RPG란무엇인가? 2016.07.08 96307 1
1493 RPG 네코플(쯔꾸르) 노비타의 바이오하자드VX한글판+ 44 GeneratorREX 2017.03.05 94944 1
1492 RPG 네코플(쯔꾸르) 감동의 RPG! 『트레이시아 스토리』 (쯔꾸르작품) 45 file 천무 2016.11.26 73012 7
1491 RPG PC게임(쯔꾸르) [한글판] RPG MV 공식게임 <양의바다> 23 file 박야옹 2016.01.11 66700 12
1490 추리 네코플(쯔꾸르) [대회 출품작] 단간론파 X : 절망 계획의 시작 -챕터3- 15 file 케이디 2017.05.28 61580 5
1489 어드벤처 네코플(쯔꾸르) 암걸리는개임R-v1.2 22 file 세종군(카브에트) 2017.05.20 59939 4
1488 추리 네코플(쯔꾸르) [쯔꾸르 , 모바일 쯔꾸르 게임] Devotion Lovers 다운/소개 36 file lose7560 2016.08.07 55555 2
1487 PC게임(쯔꾸르) [번역쯔꾸르] ROAR OF CIRCUS MANSION ~포효하는 서커스 극장~ 6 file 뀨춘 2016.01.17 55209 4
1486 기타 PC게임(쯔꾸르) 심영의 병원 탈출 Ver 1.1 22 file 누런덧니 2017.07.20 53820 2
1485 RPG 네코플(쯔꾸르) 광산가서 광물캐기 ver2.0 29 file 최씨 2017.07.11 53110 1
1484 공포 네코플(쯔꾸르) 빌리의 저택 5주년 에디션, 빌리의 저택 5.1 [모바일 버전 추가] 21 file 치와도라 2018.06.17 52441 1
1483 어드벤처 네코플(쯔꾸르) [영광의부활PJT] 『도깨비괴담1-후와티』 - 극테 3 file 천무 2017.03.17 52335 8
1482 PC게임(쯔꾸르) [번역 쯔꾸르]검은 고양이의 이야기 12 file 뀨춘 2016.01.21 52277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6 Next
/ 76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