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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기타
장르 어드벤처
제작자 P.S.B
모바일구동 PC전용
평가댓글 허용
게임실황 통보만해주세요
게임제목 Tower of Flame
간략설명 엄청난 힘을 지닌 불씨를 얻기 위해 "불의 탑"을 오르는 게임입니다.
모바일 최적화수준 불가능
제작구분 자기작품

캡처_2016_11_30_03_29_38_389.png

 

 

Tower of Flame.

 

검 한자루만을 가지고 이 탑을 오르는 건 그리 쉽지 않은 일일 겁니다.

수많은 난관들과 함정, 적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죠.

 

험난한 여정이겠지만, 나름 흥미롭지 않나요?

 

-----

이야기에 앞서, 지켜봐주시고 플레이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

안녕하세요! 제작자 PSB입니다.

고등학교 입시에 이것저것 겹쳐서 정말 마감일에 딱 맞춰서 제출하게 됐네요.

그래도 늦지는 않아 다행입니다 ㅠㅠㅠ..

 

이 게임에 대해 간단히 소개드리자면..

 

이 게임은 제가 좋아하는 게임들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습니다.

 

저는 다크소울이나 블러드본 등 어렵고 불친절하지만, 정말 그 점을 매력으로 살리는 게임들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고전게임 특유의 픽셀 그래픽을 좋아해, 두 가지를 합치면 어떤 게임이 나올지 궁금해서 이 게임을 만들게 됐습니다.

 

일단 제 기준이지만, 정말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깰 수 있는 한도에서 최대한 어렵게 만들었으니까요. :/

게임은 어려운 무언가를 헤쳐나갔을 때의 성취감이 가장 큰 재미라고 생각해서 어려운 게임들을 하다가,

그런 취향을 담아 게임을 만들어보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꽤나 불친절할지도 모릅니다.

스토리 설명도 애매하고, 튜토리얼도 그리 자세하지 않으니까요.

..이상한 소리로 들릴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게임을 할 때 무언가를 알아가는 것 또한 하나의 재미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항상 플레이어가 더 생각해보고, 추측해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그런 게임을 좋아했습니다.

그런 점들도 꽤나 반영하게 된 것 같네요. :))

 

어려운 무언가를 해낸 뒤 얻는 성취감이 좋은 저와 비슷한 스타일이신 분들에게는,

이 게임이 충분히 재밌을거라고 다짐할 수 있습니다! :D

 

 

▼▼▼ 다운로드는 이곳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HwJFnepD-IaW0wZmxqS05oMTA/view?usp=sharing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배경음악은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music ) 의 저작권이 없는 음악들을 사용하였습니다.

+버그가 있을 경우 오후에 수정하겠습니다. 날 새고 만들어서 피곤한 상태인지라(...)

+12월 10일까지 업데이트는 계속 될 예정입니다!

 

11/30
+게임을 껐다 켤시 음악이 안나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점프 판정을 수정했습니다!

+첫번째 보스 이후 스테이지 중간에 끼어있는 이상한 오브젝트 하나를 지웠습니다.

+난이도 조정!

+와우! 하루 업데이트 5회 달성!

 

12/04

+조작이 불편하시다는 댓글이 많아서 W로 점프는 물론, 방향키로도 이동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

-----

 

☆★기타 문의나, 버그 발견시 uroro01@naver.com 으로 메일 주시면 바로 답장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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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file
    천무 2016.11.30 04:12
    올라왔군요 고생하셨습니다!
  • ?
    사막사마귀 2016.11.30 11:48
    함 해봐야겠군요.
  • profile
    우성 2016.12.02 10:20

    1차보스 이후에 세이브포인트가 왜 화면이 2번 바뀐다음에도 없을까요?

     

    그리고 3차보스이후에 가로줄 세로줄 화염구 나오는 부분 다음에 왜 세이브가 없는건 ..

     

    거기다가 푸른불꽃이그니스는 보스가 1페이즈가 끝이 아닌데 왜 세이브가 문앞에 없어요

     

    앞에 스테이지에서 쌓인피로도와 보스를 만나려면 이미 클리어한 같은구간을 계속 반복해야 하는 피로도를 고려 안한것같네요


    난이도랑 상관없이 이런부분이 사용자에게 큰 스트레스 주네요

  • ?
    P.S.B 2016.12.02 22:15
    1차보스 비안 이후의 스테이지는 다른 보스나 스테이지만큼 어렵다고 생각이 되지 않아서 보스 앞에만 세이브를 배치했고,
    3차 보스 이후의 스테이지는 최종보스 이그니스의 마지막 스테이지인 만큼, 할수 있는 만큼 최대한 어려운 스테이지를 만들고 싶어서였습니다.
    이그니스 앞의 세이브가 없는 이유도 같은 이유에서지요.

    하지만 이렇게 재미나 스릴을 위해 난이도를 어렵게 만든다는게, 오히려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킬줄은 몰랐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반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profile
    파치리스 2016.12.04 00:17
    좌우 이동은 a,d키로 하는데 점프는 스페이스바로 해서 플레이 자체가 엄청 불편함...
  • profile
    우성 2016.12.04 10:22

    22 이거 키설정을 바꿀수있게 해줄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왼손으로만 a,d키 스페이스를 누르다보면 뻐근해져서 나중에는 키보드에 양손을 올리고 했었습니다 ㅠㅠ

  • ?
    33333 2016.12.04 14:11
    진짜 이거 저도 키때문에 진행이 아예 안돼는 수준임
  • ?
    P.S.B 2016.12.04 17:19
    헉 이점은 지금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P.S.B 2016.12.04 17:20
    제가 FPS를 즐겨하다보니 다른 분들이 이 조작이 불편할줄은 몰랐네요. 지금 W도 점프가 되도록 수정해보겠습니다!!
  • ?
    푸카 2016.12.21 18:21
    실황해도됩니까?
  • ?
    P.S.B 2016.12.29 17:46
    당연히 됩니다! 실황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ㅂㅊㄹㅂ 2017.01.15 19:56
    이 게임은 극악의 난이도로 1판보스 해골궁수를 도저히 깰 수 없게 만들었다고본다.
    내가 몇시간을 도전했는데 좀 심함.
  • ?
    P.S.B 2017.01.31 17:08
    엇 그게 어려울줄은 몰랐네요 튕겨내면서 잡는 게 적응되라고 나름 쉽게 만든 보스였는데.. 으음 의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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