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입력을 하면 그림을 선택할수 있는 메뉴를 만드려고 하는데요
메뉴를 만드는 새로운 함수를 정의할때 꼭 rpg_scenes.js의 최상위 객체인 scene_base를 상속받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scene_base를 상속받지 않고 메뉴를 불러올 화면인 scene_map을 상속받는게 맞는건가요?
키보드 esc를 누르면 메뉴를 띄워지게 하는 부분은 rpg_scenes.js의 Scene_Map.prototype.callMenu(); 안에있는 SceneManager.push();를 직접 수정해서 새로 정의한 메뉴함수를 불러오게 했거든요
그리고 두번째 질문으로 scene_base를 원형으로 대부분의 scene_*** 함수가 정의되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scene_map같은 하위 객체를 상속받은 상태에서 scene_base를 원형으로 하는 다른객체(scene_title 등)의 기능을 쓰고싶으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