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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꼬리 인게임.png

 

안녕하세요, 3차로 소식을 올리게됬습니다.

 

어.. 일단 기존 설정과 컨셉에 격변이 일어났음을 알립니다.

 

기술적으로 재현하기 까다로운 것들도 있었고.

 

2명의 인물을 2개의 장르로 나타내려니 시간이 많이 부족해서 여러가지 변경을 결정하게됬습니다.

 

<게임 시스템>

 

 

tzex.png

하지만 게임의 뼈대가 될 액션은 그대로 계승했습니다.

 

괴물들이 몰려와 총을 난사합니다. 한참 열오르는데 재장전때문에 한시가 급한상황에서 도망다니거나 격투만 해야한다면 맥이 끊기겠죠?

 

재장전동안의 무기력함은 꽤나 거슬리거든요. 그래서 탄창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너무 풀어주는거 아닙니까? 게임이 쉬워지면 재미가 떨어지는데.." 그래서 "열기"라는 시스템을 넣었습니다.

 

평타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경우 열기게이지가 점점 올라서 풀게이지가 될 때 공격을 못하게되는 식으로 견제를 하는거죠.

 

그런데 꼭 견제의 의미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열기가 일정이상 올라야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거든요.

 

평타의 경우 미세하게 열기가 올라가지만, 액티브 스킬은 강력한 만큼 열이 쭉쭉 올라갑니다.

 

앞뒤안재고 마구 난사했다가는 총이 과열돼 몇 초간 공격을 못하게될겁니다. 열기관리가 필수겠죠?

 

통상적으로 액션이 빈약하다고 여겨지는 쯔꾸르게임도 트릭키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것

 

이 게임을 통해 증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있습니다.

 

<변경된 점>

 

-픽쳐-

 

 

 

qct.png

 

                                                                                              <(좌):New (우):Old>

 

주인공의 설정 및 스탠딩컷이 바뀌게되었습니다.

 

-스토리-

 

아무래도 게임의 중요한 부분인데 자세히 얘기드리긴 그렇고, 간략하게만 얘기드리자면

 

지옥같은곳에서 살아남기위해 발악하는 이야기.. 쯤 되겠습니다.

 

직접 인게임에서 보시는게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추가된 것>

 

업적 시스템이 생겼습니다.

 

여러가지 재미있는 업적을 추가하여 파고들기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딩.png

 

qfr.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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