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근황.(2012년말)

by 王코털 posted Dec 30,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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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제가 만든다던 게임엔진의 진척을 말씀드리면 대략 좀 놀라운것이 있죠.

  • 게임플레이 논리엔진을 다시 짜고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테스트결과, 사용하는 그래픽엔진은 같은 하드웨어 사양이면, Windows, MacOSX, Linux 간에 성능차가 거의 없었다. (각 플랫폼의 능력과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방식이라 당연할지도...)
  • 다시말해서 같은 사양이면, 적어도 셋중 어떤거를 집어와도 똑같이 돌아먹는단 이야기.
  • 저 엔진가지고 만들 앱이 하나 붙었는데, 예선호 3D인터렉티브 앱 하악항가.
아무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으흐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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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선호는 긔엽긔? 긔엽긔!!

예선호는 긔엽고 사랑스럽다! 예선호는 귀엽고 사랑스럽다!

여기서 소개된 자의 게임제작 약력 : 

 (201?) 예선호 3D / 2D 인터렉티브

 (2015) COGGON 2015 (리부트)

 (201?) COGGON 3D

 (201?) COGGON 5

  (2007) COGGON 4

 (2005) COGGON ADVENTURE

 (2004) COGGON 3

 (2004) COGGON 2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