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XP 스크립트
2008.02.14 08:28

c[n] 명령어 줄때의 색상 결정.

조회 수 1026 추천 수 1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Window_base 클래스에
아래 부분이 그 색들을 결정하는 스크립트입니다.
아마 기본적으로 37줄 부터 시작될겁니다.
괄호안에 숫자는 RGB 칼라와 투명도를 의미합니다.
(빨강,녹색,파랑,투명도)
0~255 사이의 색을 결정할 수 있고 투명도는 255일경우 불투명 0일경우 완전투명.
이 색을 쉽게 알려면 캐릭터 레이더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세요. RGB로 색을 결정하는 프로그램 들이니까.
===============================================================================================
  #--------------------------------------------------------------------------
  # ● 문자색취득
  #     n : 문자색번호 (0~7)
  #--------------------------------------------------------------------------
  def text_color(n)
    case n
    when 0
      return Color.new(255, 255, 255, 255)
    when 1
      return Color.new(128, 128, 255, 255)
    when 2
      return Color.new(255, 128, 128, 255)
    when 3
      return Color.new(128, 255, 128, 255)
    when 4
      return Color.new(128, 255, 255, 255)
    when 5
      return Color.new(255, 128, 255, 255)
    when 6
      return Color.new(255, 255, 128, 255)
    when 7
      return Color.new(192, 192, 192, 255)  <-이 부분의 숫자를 변경하면 원하는 색으로 변경가능.
    else
      normal_color
    end
  end
?

  1. 대화창에 이름&얼굴 띄우기 새로운방식.

    Date2007.11.06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3560 Votes3
    Read More
  2. 그림자문자 사용하기.. 바탕색이 무슨색이건 상관없이 글자가 잘보인다!!!

    Date2007.11.06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1496 Votes1
    Read More
  3. 대화창에 이름&얼굴 띄우기 새로운방식.

    Date2007.11.06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3609 Votes3
    Read More
  4. 그림자문자 사용하기.. 바탕색이 무슨색이건 상관없이 글자가 잘보인다!!!

    Date2007.11.06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1899 Votes1
    Read More
  5. 새로운 게임 시작/로드 시 미묘한 연출 추가.

    Date2007.12.01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2309 Votes1
    Read More
  6. 대화 글씨 폰트를 원하는 폰트로 바꾸기

    Date2007.12.01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1415 Votes2
    Read More
  7. 새로운 게임 시작/로드 시 미묘한 연출 추가.

    Date2007.12.01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2615 Votes1
    Read More
  8. 대화 글씨 폰트를 원하는 폰트로 바꾸기

    Date2007.12.01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1825 Votes2
    Read More
  9. 아이템창을 아이템 분류별로 나누어 지게 개조.

    Date2007.12.02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1650 Votes1
    Read More
  10. 아이템창을 아이템 분류별로 나누어 지게 개조.

    Date2007.12.02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2156 Votes1
    Read More
  11. 선택 메뉴를 가운데 정렬 해보자.

    Date2007.12.02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1465 Votes2
    Read More
  12. 선택 메뉴를 가운데 정렬 해보자.

    Date2007.12.02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1971 Votes2
    Read More
  13. 물가에가면 캐릭터를 반사시켜주는 스크립트

    Date2007.12.02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4506 Votes6
    Read More
  14. 물가에가면 캐릭터를 반사시켜주는 스크립트

    Date2007.12.02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4999 Votes7
    Read More
  15. 파티 선두 캐릭터 id 변수에 넣기

    Date2008.01.08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Evangelista Views1402 Votes1
    Read More
  16. 파티 선두 캐릭터 id 변수에 넣기

    Date2008.01.08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Evangelista Views1791 Votes1
    Read More
  17. 창고 시스템

    Date2008.01.18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1751 Votes3
    Read More
  18. 창고 시스템

    Date2008.01.18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2174 Votes3
    Read More
  19. c[n] 명령어 줄때의 색상 결정.

    Date2008.02.14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1026 Votes1
    Read More
  20. c[n] 명령어 줄때의 색상 결정.

    Date2008.02.14 CategoryRPGXP 스크립트 By창조도시 Views1450 Votes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 Next
/ 15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