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수를 사용해 능력치 증감 등등을 설정했습니다.
현재 레벨 : 2번 변수
누적 레벨 : 3번 변수
현재 경험치 : 5번 변수
다음 경험치 : 6번 변수
현재 가진 Hp : 9번 변수
현재 최대 Hp : 10번 변수
Hp 증감치 : 33번 변수
현재 근력 : 16번 변수
근력 증감치 : 21번 변수
등등등….
이렇게 말이죠^^
허나 문제가 있습니다. 이를 스테이터스 화면에 표시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즉, 스텟창을 열면
제가 정해둔 변수가 화면에 떴으면 좋겠다는 말이죠.
예를 들자면
Hp (9번 변수) / {(10번 변수) + (33번 변수)}
근력 (16번 변수)(괄호)(증감치가 양수일경우 +, 음수일경우 -)(21번 변수)
이런 식으로 말이죠...
$game_variables[??]
을 이용하면 될거 같은데, 어디다가 넣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정 안되면 그림의 처리를 통해서 표시해야겠죠 ㅠ
게임중 공격속도나 시전속도에 관해 설정된게 있습니다.
0.02초 단위로 주인공만 멈춤,
혹은 이 이벤트만 멈춤,
전체 멈춤을 하고 싶은데, 이는 어떻게 하죠?
//0.02초 단위를 활용하려면 대기를 이용한 것보다는,
스크립트를 활용해야할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좀 아시는 분들의 명쾌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