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coc.co.kr/xcoc/files/attach/images/3047829/267/174/001/6c40ce6469a44d7ff9ad32b6fa504860.png)
날씨 한번 참 뭐하게 변덕스러운 여름, 안녕하셨습니까?
근 일년만에 인사 드리게 되어 토가 나올정도로 죄송합니다. ( __)
원래 단편제 제출용 리메이크였지만,
어차피 리메이크 할 거 같이 해버리면 어떻겠냐는 생각에
'깡통전설 1 - 용사 집결'과 '깡통전설 2 - 우리가 잃어버린 현실의 행복' 을
합쳐서 리메이크하고있습니다. 부제는 2년이 지나서 써놓고도 쪽팔려 죽을정도로 유치하군요.
작가란 놈은 쳐 노는 판에 사실상 단독제작이라 좀 고되군요.
이전에 사용하던 2000에서의 리얼타임 사이드뷰를 고집할 생각이었지만,
암만 생각해봐도 2003 그냥 기본 전투보다 나은 점을 1g도 발견 못해서 나름 기본전투로 가고 있습니다.
기본 전투지만, 그래도 프론트뷰라는 장점을 십분 살려 화면을 전개시키려 노력하고있습니다.
(예를 들면, 아래에서 보게 될 한마루의 에이밍 시의 화면이라던가?
친구는 FPS 게임 화면 보는것 같다고도 하지만…)
너무 오랜만에 와서 다 까먹으셨을 것 같지만 (…)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동영상 업로드를 처음 해 봐서 보기 정말 불편하게 업로드 된 점 죄송합니다.
http://www.mncast.com/search/_xmlhttpSearch.asp?stSearchType=4000&stSearch=aduros
위 주소의 엠앤캐스트 사이트에서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ㅠㅠ
① 한마루의 랜덤 대인 공격기 기술입니다.
② 한마루의 전체 공격 기술입니다.
③ 한마루의 필드 변환 기술입니다.
(맹독 걸리는 슬라임이라니, 아무리 테스트지만 참 뻘쭘하군요.)
④ 한마루의 맹독 상태에서의 전체 공격 기술 시전입니다.
(뭔가 달라졌습니다.)
스킬 이름에 대해선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야 물론 임시제작중이니까
라고 하지만 그대로 갈 가능성도 없잖아 있고?
뭐, 그런 상태입니다.
전투 장면에 쓰인 음악은 이스 6 전투 BGM (제목 까먹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과,
Rockman X5 - Boss Battle BGM (제목도 없이 덩그러니 이렇게 써있네요.) 입니다.
배경 음악 이외의 소스는 전부 자체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