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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나중에 공개
시스템:
-엔딩까지 플레이타임~1시간
-달성률 100%채우기~5시간정도.. 질릴때까지~7시간정도
-만렙 169.
-몹체는 169, 내뎀지는 169, 내체는 렙업당 1씩. 몹뎀지는 각기다름.
-중반부부터는 몹체가 169가 아닌 더 높은 애들이 무조건 등장.
-엔딩을 보고나면 렙 50마다 공격력이 169씩 추가.
-만렙을 달성하고나면 숨겨진상점에서 만렙폭파아이템을 살수 있음.(그후부터는 만렙 사라지고 무한)
-숨겨진상점에서 뭘 사면 게임 전체의 몹들이 약간씩 세짐.(공격력업,체업,주는경치업) (사는것 무제한.)->무한으로 겜가능
-달성률을 채우는것은, 숨겨진아이템들 찾기, 맵 100% 다 찾기, 몹도감 채우기,만렙달성 등등 별게다있음.
(최단시간으로 엔딩만 본다면 10%정도 달성될듯.)
출시과정:
1.이거
2.1월말쯤 베타테스터들에게 뿌림.
3.2월초에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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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만들었던 나이프박스가 플탐이 30분정도밖에 되지않아서
이번에는 좀 길게 잡았습니다.
기본은 무한rpg구요, 스토리에 많은 비중을 둘 예정.
위에 스샷들은 현재제작한 전투시뮬이구요,
완성판에는 전투시뮬과는 완전다르게인터페이스가 바뀔예정입니다.
저렇게 무식하게 몹들이 미친듯이 리젠되지도 않구요..
이번전투시뮬은 학살에좀 비중을 뒀기에 왼쪽상단에 킬수도 표시됩니다.
많은관심 부탁하구요, 혹여나
베타테스터가 되기를 원하시는분은
http://cafe.naver.com/wonderfulfantasylife
여기서 활동하시거나 베타테스터 되고싶다고 말만 하시면 1월말에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투시뮬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