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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어으어 정말 오랜만입니다. 저 아시는분들 계시는지 모르겠지만요 ㄱ -...;; 상당히 오래된 기분이네요.


요즘 일에 털리는게 많아서 눈팅마져도 못하다가 복귀했습니다.


복귀해도 아마 눈팅또는 게임소개에 이전처럼 게임현황도배[?]하면서 있을거같네요.


 


저번 SOM 소개했을때 A/S 테러로 SOM 프로젝트 자체가 완전 바보가됫습니다. 백업할세없이 깨끗하게 날아가버렸지요. 아니 몇개는 남아있지만 의욕 상실을 불러오게되었습니다.


 


그 이후 나름 많은 변화가있다 생각하고 다시 개인작례를 시작했습니다.


 


그럼 미완성에 가까운 소개와 게임이지만 시작할께요.


 


 


패러렐 워커즈(평행을 걷는 자들, Parallel Walkers)


 


장르 : 복합 RPG(횡 스크롤 아케이드 + RPG)


네트워크 지원 : 불가(추후 검토후 적용)


 


 


페러렐 워커즈 세계관


 


 


1. 평행 세계


 


평행 세계란 인간이 선택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이 존재하는 세계이다.
즉 원인과 과정과 결과 모두가 선택에 대한 가능성의 모든 것이 표현된다.
간단한 예로, 만약 만유입력의 법칙을 발견한 뉴턴이 떨어지는 사과를 못 봤을 경우에 대한 미래의 모습은 미묘하거나 또는 현재와는 심각하게 차이가 날수도 있다.
바로 평행 세계는 그런 모든 선택의 가능성이 존재하는 세계를 뜻한다.
페러렐 워커즈에서는 그 평행 세계중, 가장 큰 변화를 준. 즉 현대 시간과는 좀 거리가 먼 고대의 몇 가지의 사건의 차이로 생기는 약 5가지 정도의 같지만 전혀 다른 세계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2. 주인공 사이드 스토리


 


각 주인공에 따라 틀려진다.


각 주인공들은 평행의 가장 큰 변화를 주는 단위로 4곳 + @ 으로 지정되어있다.


추후 확장판이 나올경우 이 @가 적용될것이다.


 


패러렐 워커즈 주인공 설명


 


패러렐 워커즈의 주인공은 각 세계 4개에 1개당 2명의 인물들이 존재한다.


 


1번째 주인공 캐릭터 이름 : 로일


 


로일의 기본 시스템


 


로일의 기본적인 시스템은 다른 캐릭터들과 틀리다, 물론 다른 캐릭터들도 각각 틀린 성장 트리,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로일의 경우 능력치의 성장은 일반적이나, 초반 레벨에 선택하게되는 '전문화'를 통한 전문적인 스킬 습득을 통해 커버할수있다.


기본적으로 '전문화'라는 시스템은 통상 게임들의 전직과같은 개념이라 생각하면된다.


하지만 전문화후에는 낮은 단계의 스킬을 골고루 익힐수있는것을 모두 포기해야하고, 말그대로 한 분야에대해서만 전문적인길을 걷게된다.


예를 들자면, 전문화전 로일은 웨폰,포스,트랩의 기초적인 스킬들을 습득하고 사용할수있다.


그 상태에서 레벨 10이되어 전문화를 거치게되어 웨폰컨트롤로 갈경우, 스킬들이 초기화되어 스킬 포인트로 환산되며, 포스와 트랩의 기초적인 스킬을 배울수없게된다.


대신 웨폰컨트롤의 중,상위 스킬을 사용할수있게된다.


 


 


 


웨폰컨트롤


무기를 다루는 직업. 검과 총을 사용할수있는 기본 컨셉이 되어있으며, 도끼등이 추가될수도


 


웨폰컨트롤 시스템


웨폰 컨트롤은 ESP 증폭 장치를 통한 콜 능력을 기초로 하고있다.


콜 능력은 증폭 장치를 통한 무기의 다운로드를 유도하며, 무기의 형상과 그 물리력을 일시적으로 빌려올수있다.


해당 콜 능력을 사용하기위해선 각 콜 능력의 스킬을 배울 필요가있다.


로일은 기본적으로 '호출 : 검' 스킬을 통해 검을 호출할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호출을 시도할경우 이전에 호출되어있는 스킬이 해제되며, 동일한 스킬을 호출했을경우엔 호출 예정이된것이 해제가된다.


스킬 호출을 시도하면 ESP 증폭 장치에 해당 호출할 무기가 메모라이즈되며, 유저는 시각적으로 로일의 주위에 해당 호출 예정이된 무기의 아이콘이 회전하고있는것을 통해 확인할수있다.


호출이 된후 일반 공격키나 특수 공격키, 해당 관련 스킬을 사용할경우 일시적으로 무기의 형상이 사출되어 공격을 펼치게된다.


 


추후 필살기 급 스킬로 호출 해제없이 일정 짧은 시간내에 다중 호출을통해 무기의 힘을 하나로 모아서 공격하는 능력을 배울수있다.


 


현재 기획된 '무기'들은 각각 검,방패,권총,도끼 정도이다.


 


포스컨트롤


일종에 마법사라 생각하시면됩니다, 기운을 이용한 무엇인가를 구현화,공격하는 능력, 기본적 원소부터 특이 스타일의 능력까지 전부 포함됩니다.


포스 컨트롤은 ESP 증폭 장치를 통한 외부의 조작을 행할수있다.


일반적으로 알려져있는 정신감응등 과는 틀린 직접적으로 정신적 에너지를 외부에 물리력을 가미하여 표출할수있는 능력위주로 있는것이 포스 컨트롤이다, 하지만 정신적으로 공격을 펼칠수도있기에 다용도로 쓰일수있다.


포스 컨트롤을 통해 로일은 적을 자신에게 당겨와 공격을 가하거나 밀어버려서 넉백데미지를 줄수도있다.


 


포스컨트롤 시스템


포스컨트롤은 무형의 밧줄과같은 ESP 로프를 통해 적에게 영향력을 행사할수있다.


특정 경우를 제외하곤 거의 모든 포스컨트롤 스킬들은 ESP 로프를통해 행사해야하므로,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조작을 해야한다.


해당 로프를 통해 위에 설명한것처럼 원하는 방향으로 끌어내거나 밀어버릴수있다(기획상으론)


 


트랩컨트롤


트랩이라 하면 일회성만 생각하실수도있겠지만 일회용 트랩말고도 자동 공격하는 물건까지도 포함됩니다. 이 계통은 로일이라는 주인공 캐릭터의 전용 직업계통중 하나로 속합니다.


 


트랩컨트롤 시스템


트랩은 여러종류로 나눠진다, 기본적인 트랩이라 생각할수있는 조건부부터 즉시 시전까지 다양하다.


앞서 말한 웨폰컨트롤과 포스컨트롤이 일시적호출과 ESP를통한 힘의 행사를 다뤘다면, 트랩컨트롤은 엄현히 존재하는 물체를 불러낼수있다.


공중에 철기둥을 소환할수도있고 돌을 소환해 던질수도있다.


해당 소환 할수있는 물체들은 거대하고 복잡해질수록 고급 스킬로 치기에, 참고해야한다.


스킬 시전시 대체적으로 소환할 위치를 지정하게된다.


지정시 주인공 주위로 영향력이 퍼지며, 영향력내에서 해당 스킬 버튼을 한번더 누름으로서 설치를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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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이정도까지입니다. 나머지 캐릭터 7명은 언제 나올지 모르겠네요 ㄱ -; 이정도에서도 벅차니;


일단은 주인공과 주인공 세계관측에서 같이 넘어온 메이드 로봇[?] 정도로 구현해야할거같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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