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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kesia (Azure moon)
ストケシ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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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목이 변경(아직도 임시...) 되었습니다.
*기존의 룰을 따라가되, 전투시스템을 아주 단순하게 변경했습니다.
*오랫동안 건드릴 시간이 없었던 고로 진도가 매우 느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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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시스템의 단순화
매우 간단한 치고박기식 액션도 없는 턴RPG비스무리한 전투가 되버렸군요.
심지어 마법도 없에고 단거리 속성공격만 남겨놓을까 생각중 입니다..



:게임 제목의 변경
Stokesia, 국화과의 식물 이름입니다.
Senecio,Tinydayse등이 들어있는 명반, 오네가이티쳐 보컬 엘범 부제이기도 합니다.
(사실 저 엘범이름에서 처음 Stokesia라는 식물을 알게 되었다죠..)



:생산스킬
전투는 귀차니즘으로 마구 지워버렸음에도 불구하고
생산스킬은 잘 되어 가고있습니다.



:스킬의 레벨업
역시 보통 흔이 있는거죠...


디팬마스터리
스킬레벨 1 - 2포인트, Shi+1
방어 성공시 5의 방어를 추가한다.
스킬레벨 2 - 4포인트, Shi+1
방어 성공시 10의 방어를 추가한다.
스킬레벨 2 - 7포인트, Shi+1
방어 성공시 20의 방어를 추가한다.


크리마스터리(스킬레벨0일때는 140%발동)
스킬레벨 1 - 3포인트, Cri+1
180%로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힌다.
스킬레벨 2 - 5포인트, Cri+2
200%로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힌다.
스킬레벨 3 - 8포인트, Cri+3
240%로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힌다.


이런식으로 적용됩니다. 각 스킬별로 가르쳐주는 NPC가 존재.



:화려한 조명
인데 별로 멋있지도 않고, 아직 임시 맵이라 그런지 감이 안잡히는군요.
또 조명의 픽쳐사용으로 큰맵이 없고 전부 20X15사이즈입니다.



:인피니티 던저닝
역시 주사위 굴려서 랜덤방 돌린다 이겁니다.
2번째 방이 보스방이나 보물방이 나올지도?!



:정령
아직 구체적으로 잡히진 않았습니다만...
각 정령을 얻으려면 퀘스트 이외에도
각 정령별 요구되는 스킬레벨이 최고 단계여야 합니다.
엘리스 - 공격력에 스텟 보너스를 주고 스매시의 효율을 극도로 올려줍니다(200%=>300%데미지)
프리즈 - 방어력에 스텟 보너스를 주고 방어의 효율을 극도로 올려줍니다(+20으로방어=>+40으로방어)
호리에 - 지력에 스텟 보너스를 주고 속성공격의 효율을 극도로 올려줍니다(속성공격에 지력/5만큼의 보너스데미지)
실피드 - 크리티컬에 스텟 보너스를 주고 크리티컬의 효율을 극도로 올려줍니다(240%=>280%의 크리티컬데미지)
이렇게 능력치를 잡아놓았는데 경험치,레벨 관련이 문제군요...
조금 고려해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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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로 한게 없어서 쓴게 없네요...


요즘에는 남는시간에도 계속 마비노기만 하니..
뭐 꾸준히 하고 있으니 언젠가는 완성되겠지요 +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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