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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겹습니다.


 


게임 진행상 줄창 숲 맵배치만 하고 있는데....


 


정말 지겨워~요!


 


 


 


 


제작진도


 


... 제작 진도도 더뎌서 이제 막 2번째 메인 퀘스트를 완성한 상태입니다.


(이 게임에선 퀘스트가 아니라 임무라고 하므로 앞으론 임무라고 합니다.)


 


2번째 임무에서도 역시 보스가 있긴 있는데 첫 퀘스트와는 달리 이는 선택적입니다.


 


첫번째 보스처럼 패턴이 많진 않지만 난이도는 살짝 더 어렵습니다.


 


두번째 보스는 멀리선 절대 볼 수 없습니다.


 


 


 


다음 데모를 아예 안 내놓거나 아니면 최대한 늦게 내놓으려 했지만


 


똥똥배 대회에서 미완성 작품도 출품할 수 있다걸 알고는 출품을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그렇기에 다음 데모는 이번 달 말에 업로드 될 것입니다.


 


 


 


 


 


 


사양에 대한 제작자의 의견.


 


만들다보니 해결사는 RPG2k 로 만든 게임치곤 꽤나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그런 게임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이를 보완할 계획은 없다는거.


 


그저 창을 최소화하고 플래쉬 파일 재생중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닫는게 최선.


 


 


 


 


 


 


 


속성


 


해결사에선 총 3가지의 속성이 있고 이로인해 발생하는 상태 이상은 4가지가 있습니다.


 


 


무속성은 모든 속성중 한방의 데미지가 가장 강하며 일정 확률로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기절이 된 대상은 아래의 사진처럼 하얗게 표시되며 모든 행동이 불가능합니다.


 



스턴 효과에 의해 하얗게 변한 몹.


 


 


 


 


화염 속성은 한방의 데미지가 무속성에 약간 못 미치지만 추가적으로 적을 불태움으로써

결과적으론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일부 몹이나 특수한 경우엔 이 속성에 면역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불에 타서 데미지를 입을때마다 몹은 이렇게 빨갛게 깜빡입니다.


 


 


 


냉기 속성은 데미지가 모든 속성중 가장 약한대신

기본적으로 적을 둔화시켜 이동속도를 늦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모든 마법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냉기 마법은 적을 일정 확률로 결빙 시킵니다.

결빙은 기절 효과와 마찬가지 효과를 가지지만 그 지속시간은 매우 짧습니다.

일부 몹이나 특수한 경우엔 이 속성에 면역을 가질 수 있습니다.

 


냉기에 의해 둔화된 적은 옅은 파란색으로 깜빡입니다.


 



냉기에 의해 결빙된 적은 짙은 파란색으로 깜빡입니다.


 


 


 


 


 


기타 사항

1.지난 데모 버전에서 몇가지 버그가 발견되어 수정된 상태입니다.

 

2.마을 사람들이 촌장의 부탁만 들어준다고 땡깡을 부리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이에 촌장은 마을 사람들의 의뢰도 받아볼 것을 제안했습니다.

 

 


 


 


 


 


 


 


 


 


 


 


 


 


 


 


 


 


 


 


 


 


 


 


 


 


 


 


 


 


 


 


 


 


 


 


 


 


 


 


 


 


반 또라이같은 서브 퀘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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