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가장 중요한 시스템인 폭주시스템과 필살기시스템의 설명입니다.
폭주는. 처음부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초반의 이벤트로인해 능력을 얻게되고. 적에게 맞아서 폭주 구슬이 다 차고 Shift를 누르면
폭주. 제한시간은 30초입니다. 공격력과 방어력이 올라가고 이동속도가 증가.
hp와mp의 회복(mp는 폭주하지 않아도. 조금식 회복)
그리고 폭주했을때에는 필살기를 폭주구슬을 사용하지 않고 사용가능합니다.
물론 적에게 맞을때마다 차오르니 지나치게 폭주만 하려다가는. 죽기쉽죠.
그리고 필살기
이건 약간 바뀌었는데.
기를 모아서 필살기를 날린다는 초기설정은 시스템적인 문제로(사실 귀찮아서?)
커맨드 입력으로 폭주 구슬을 소비하며 공격을 하는걸로 바뀌었습니다.
원거리 공격이며 폭주구슬의 사용량,대미지,커맨드는 모두 틀립니다.
검기는 가장 표준적인 필살기로 무난하게 사용가능합니다.
폭주구슬 소비-3개 대미지-C+ 커맨드- +-*
검풍은 쓰기 편하며 초반에 얻으므로 자주자주 사용이 가능합니다.
폭주구슬 소비-2개 대미지-C- 커맨드- -+*
전검은 꽤 높은 대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폭주구슬 소비는 조금 높으므로 자제가 필요하다.
폭주구슬 소비-4개 대미지-B+ 커맨드- *-+
폭류검은 대미지는 낮으나 폭주구슬 소비는 낮으므로 난무가 가능하다.
폭주구슬 소비-1개 대미지-D 커맨드- *+-
일폭검은 엄청난 대미지와 엄청난 폭주구슬소비(응?) 이다. 일발역전인거다.
폭주구슬 소비-5개 대미지-A+ 커맨드- ---
참고로 폭주구슬의 최대치는 11입니다.
현제 제작률....이라면 대충 10%쯤...?
이랄까요?
아 엑스트라 신청은 계속 받고 있습니다
이름
하는일(전투,대사,퀘스트)
대사
이렇게 해서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