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을 해 보려고 했는데, 어떤 내용으로 검색을 해야 할 지 감이 안 잡혀서 그냥
글로 써 보려고 합니다.
보통 "바이오 하자드"같은 게임의 경우... 한 번 클리어를 하면, 그 세이브 데이터로
다시 게임을 할 수가 있죠. 그리고 그렇게 할 경우, 몇 몇 특전도 주어지고...
RPG만들기 2003에서 이러한 요소를 집어넣을 수 있을까요?
웬지 이런 거 만들면 재미있을 것 같은데... 물론, 게임이 어렵다면 짜증이 좀 날 수도
있겠습니다만... ^^;; 게임 스케일이 조금 작을 경우에는 시도해 볼만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됩니다.
그럼 이만. ^^
글로 써 보려고 합니다.
보통 "바이오 하자드"같은 게임의 경우... 한 번 클리어를 하면, 그 세이브 데이터로
다시 게임을 할 수가 있죠. 그리고 그렇게 할 경우, 몇 몇 특전도 주어지고...
RPG만들기 2003에서 이러한 요소를 집어넣을 수 있을까요?
웬지 이런 거 만들면 재미있을 것 같은데... 물론, 게임이 어렵다면 짜증이 좀 날 수도
있겠습니다만... ^^;; 게임 스케일이 조금 작을 경우에는 시도해 볼만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됩니다.
그럼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