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때리는 모션을 만들어줘야 합니다. 만드는것은 케릭터레이더로 하며, 이것에서 어색하게 하다가는
오히려 역효과가 날수 있스비다.
케릭터가 직접 때리면서 다는것은 에니메이션 앞에 케릭터가 움직이게 하는 (이동방향 지정이 있을겁니다.)
것으로 충분합니다.
액션 알피지가 재밌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충분히 잘못된 생각입니다. 턴알피지를 넘어 기본전투
에 있는 턴알피지로도 왠만한 액션알피지 이상의 재미를 만들수 있습니다.
자신이 직접 액션알피지를 만들정도의 이해도가 없다면, 기본전투에 좀더 충실해 보는것도 좋을듯 하군요.
오히려 역효과가 날수 있스비다.
케릭터가 직접 때리면서 다는것은 에니메이션 앞에 케릭터가 움직이게 하는 (이동방향 지정이 있을겁니다.)
것으로 충분합니다.
액션 알피지가 재밌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충분히 잘못된 생각입니다. 턴알피지를 넘어 기본전투
에 있는 턴알피지로도 왠만한 액션알피지 이상의 재미를 만들수 있습니다.
자신이 직접 액션알피지를 만들정도의 이해도가 없다면, 기본전투에 좀더 충실해 보는것도 좋을듯 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