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샷 : http://my.netian.com/~yunsu12345/PIANO/PIANO.htm
전투형식 : ARPG
의의 : 윤수마루라는 닉네임을 바꾼 뒤...
처음 완성작 게임 !
안타까운 점 : 습작이라...
대화가 잘 연결되지 않고,
맵이 좁은 느낌이 든다.( 특히 마을에 갈 때 카른 숲 )
그리고 거의 말이 안 된다.
맵배치가 허접하다.
맵이 허접하다.
한 마디로...
'너무 많다'
스토리 : 아로스라는 평민이 숲을 지나가고 있을 때였다.
그 때 !
하피라는 몬스터가 있었다.
하피랑 싸운 뒤,
카른 숲에 어떤 남자가 있었으니...
제작기간 : 2005년 8월 22일 ~ 2005년 9월 4일 ( 사실 하루만에 만들 게임을... )
잡담 : 음….
뭐, 이거 만든 목적은요.
PEACE라는 게임의 스토리가 너무 길어서, 저 생존신고 좀 할려고 만들었습니다.
흠….
PIANO는 심심풀이로 만든거라...
거의 기본으로 해놨습니다.
그렇다고 PEACE도 똑같다고 하면 안됩니다.
PEACE는 제가 기대한 게임만큼 맵칩이 '고급(?)'스러우니깐요.
전투형식 : ARPG
의의 : 윤수마루라는 닉네임을 바꾼 뒤...
처음 완성작 게임 !
안타까운 점 : 습작이라...
대화가 잘 연결되지 않고,
맵이 좁은 느낌이 든다.( 특히 마을에 갈 때 카른 숲 )
그리고 거의 말이 안 된다.
맵배치가 허접하다.
맵이 허접하다.
한 마디로...
'너무 많다'
스토리 : 아로스라는 평민이 숲을 지나가고 있을 때였다.
그 때 !
하피라는 몬스터가 있었다.
하피랑 싸운 뒤,
카른 숲에 어떤 남자가 있었으니...
제작기간 : 2005년 8월 22일 ~ 2005년 9월 4일 ( 사실 하루만에 만들 게임을... )
잡담 : 음….
뭐, 이거 만든 목적은요.
PEACE라는 게임의 스토리가 너무 길어서, 저 생존신고 좀 할려고 만들었습니다.
흠….
PIANO는 심심풀이로 만든거라...
거의 기본으로 해놨습니다.
그렇다고 PEACE도 똑같다고 하면 안됩니다.
PEACE는 제가 기대한 게임만큼 맵칩이 '고급(?)'스러우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