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마지막으로 '제대로'쓴 버전이 95였고 2000을 어깨너머로 배우다가 xp로 넘어왔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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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인지 이래저래 점점 더 어렵게 느껴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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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했던거 몇가지 적어보겠습니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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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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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의 '평가' 말인데요, 예제의 '전투불가' 가 10이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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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숫자가 높을수록 절대적인 건가보다, 하고 생각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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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테스트해보니 평가치 5인 스킬이 걸려있는 상태에서도 3짜리가 적용이 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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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평가치는 어떻게 쓰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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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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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말인데요, 에너미나 클래스에는 2K 버전때처럼 A~E 등급 설정을 하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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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나 스킬에서는 그저 체크만 하는군요. 왜 이런지, 그리고 그 효과는 무언지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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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참, 덧붙여서 2K때처럼 A등급은 200퍼센트 효과, C등급은 100퍼센트 효과 라는 식의 수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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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서 설정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역시 스크립트이려나..? 이거 눈돌아가대요.. 흑흑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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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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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에 보면 공격력 F, 지능 F 같은 것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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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전투 테스트를 몇번 해본 결과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의 해당 능력치가 퍼센티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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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치에 부가되는 것 같던데,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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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아이템에 붙은 물리 방어 F와 마법 방어 F는 어떻게 영향을 미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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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에 분산도도 여전히 붙어있던데, 화염병 같은 아이템을 만들때 쓰라고 달려있는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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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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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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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상에서 말이죠, 파판 시리즈처럼 아이템이나 무기의 순서를 바꾸는 기능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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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데이터베이스에서 설정한 순서대로 아이템창에 표시되는 것 같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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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얻은 아이템은 뒤쪽으로 가고 게이머가 임의로 아이템 순서를 이동해놓을 수도 있게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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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들 수 있을까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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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구,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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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기다릴게요!!!
1, 숫자가 낮을수록 절대적입니다.[응?]
2. F이면 최하의 데미지를. A이면 최상의 데미지를 줍니다.
3. 일반적으로 제작자가 체크한 스킬의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1점이나 2점정도 가*감산 될 수 있음)
4. 단호하게.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