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기타

액션 알피지.. 더욱 다양해질수는 없을까 ?

by 다크세이버™ posted Oct 03, 200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보통 액션알피지는 아무리 다양하다고 해도 회피하거나 크리스컬 데미지 ..

이정도 밖에 없다 ..

또한 아르시아처럼 방어하는 것도 보통 액션알피지에서는 찾아볼수 없다 ..

액션알피지 조금 더 노가다가 될지도 몰라도 더욱 다양해질수는 없을까 ?

자 .. 액션 알피지에서 할 수 있는것을 찾아보자 ..

   1 . 몬스터가 크리스컬 데미지로 공격 할 때 ..
   2 . 주인공이 크리스컬 데미지로 공격 할 때 ..
   3 . 몬스터가 크리스컬 데미지로 공격 했는데 주인공이 회피 할 때..
   4 . 주인공이 크리스컬 데미지로 공격 했는데 몬스터가 회피 할 때..
   5 . 몬스터가 공격했을때 주인공이 회피 할 때..
   6 . 주인공이 공격했을때 몬스터가 회피 할 때..
   7 . 몬스터가 공격했을때 주인공이 방어 할 때..
   8 . 주인공이 공격했을때 몬스터가 방어 할 때..
   9 . 몬스터가 공격했을때 주인공이 반격 할 때..
  10 . 주인공이 공격했을때 몬스터가 반격 할 때..

이정도만 적겠습니다

더 적으면 머리가 아파져서 ㅡㅡ..

저 10 가지 제 게임에 8 가지는 들어갑니다 ..

당신이 조금 힘들고 노가다 할지도 몰라도 플레이어는 그 다양함에

재미를 더 느낄수 있다 ..

조금만 생각하면 저 정도를 생각할수 있는데 ..

왜 보통 액션 알피지에서는 회피 , 공격 , 크리스컬 이정도밖에 생각을 못했을까 ..

조금만 연구하고 실천하면 아무리 오래 걸려도 20 분인데 ..

단순히 귀찮아서일까 ?

아니 당신이 하고싶은 의지가 없어서일까 ?

그것도 아니라면 실력이 부족해서일까 ?

아닙니다 ..

당신이 단순히 귀찮아서 일뿐입니다 ..

플레이어를 생각하여 조금만더 재미있게 다양하게 구성해 봅시다 ..

그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