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16 추천 수 4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그냥.... 타이머 쓰면 조금 다루기가 까다로워서.




변수 타이머를 쓰는데;;




대략 이런거임





변수 X에다가 0 대입 시켜주고
대기 Y프레임
변수 X에다가 가산 1
대기 Y프레임
이런식으로 병렬 처리 해준다음에
조건분기 변수X가 X'일때
이벤트 실행
변수 X에 0대입
종료



대충 이런식임;

쩝... 중복인가;
?

  1. 새로이 발견했도다 ! 아무도 모를껄 ?

  2. 경마를 간단하게 만들어 볼까 ?

  3. 너무나 간단한거지만(마음만 먹으면 넣을 수 있는)

  4. 액션 알피지.. 더욱 다양해질수는 없을까 ?

  5. 전투애니매이션으로 전투를 만들어보자.

  6. RPG2000에서 워프게이트 만들기

  7. 필드에서 체력 채우기

  8. 나도 인기작 도전이닷 !!

  9. 흠.. 그림의 표시로 던파를 만들어볼까?

  10. 변신을 하면 공격속도가 올라간다?

  11. 긁적... 오래된건데;; 다른 사람은 알고 있으려나?(변수 타이머)

  12. 스위치의 이해

  13. [예제포함] 턴제 액션알피지 간단하게 만들어보자 !!

  14. 턴제 액션알피지

  15. 대충... 이런 비법인데

  16. 예를 들어서..

  17. 광부와 변수레벨 시스템

  18. 일정한 장비착용시 HP나 MP가 회복되게 해보자!

  19. [TIP]변수를 이용해 난수를 써보자

  20. 전략시뮬레이션[새로운 방식의.. ]

Board Pagination Prev 1 ...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 51 Next
/ 51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