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n Rpg 개념
액션 알피지?
일반 RPG프로그램으로 제작을 하되 턴방식이아닌 넥손의 바탕의나라처럼 키보드나 마우스로 할수있는 게임을 말합니다...
그런것이 가능한가?
소스 첨부하였습니다.실행해보시고 분석해보세요.
자작이고 공격시 케릭터의 공격이미지로 바꿔주시면 더 실감납니다..
보셔야할거.
1.데이터베이스의 커먼이벤트=공격시 스킬이나가는거 위로 향했을때만 보시면 됩니다.
2.시작지점 위아래 기본스위치
3.몬스터
*대략적인 설명
변수로 001:주인공과 002:몬스터 1씩의 변수를 만들어주고
조건을 결정키를 눌렀을때 몬스터에게 주인공의 레벨을(여기서는99)가산시키고 그런게 500(체력)이 되면 다음이벤트로 넘어간다 다음이벤트는 몬스터가 죽은것...이벤트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주인공의 공격력등으로도 하셔도됩니다.
몬스터 총 체력500이라 설정하였을경우
몬스터 기본 1 주인공레벨99를 더하면 1차공격-100,2차-199,3차 등등[3차부턴 모르것당T^T] 그러다 500이되면 다음페이지로 넘어가며 이벤트 삭제가 되는겁니다.
몬스터 다시생성하려면 이벤트삭제말고 체력을 변수 몬스터 체 1로 해주면 다시500미만이기때문에 생깁니다.
이해 안가시면 받아보세요...@_@ ㅋㅋㅋ
소스 다운로드(같은곳에 받아 alz파일을 압축푸세요...당연히 알집 받으시구영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