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기타
2006.01.14 06:11

변수만으로 자동회복하기.

조회 수 27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트립트를 사용안하니 복잡하지 않구요.

변수를 이용한 %로 처리되기때문에 스트립트처럼 레벨마다 정해주는 노가다작업 필요없습니다.
(현재 나와있는 스트립트기준)

코먼 이벤트:정기적으로 병렬처리

사용 변수 해설
 0001:전투에 승리한 회수
 0002:전회까지의 전투로 승리한 회수
 0003:HP·MP의 회복량
 0004:HP·MP를 최대치의 몇%분 회복시킬까
---------------------------------------------
◆변수의 조작:[0001:승리 회수]대입, 승리 회수 //현재의 승리수취득
◆조건 분기:변수[0001:승리 회수]가 V[0002]보다 크다 //전회보다 승리수가 많다
 ◆변수의 조작:[0002:승리 회수 2]대입, 승리 회수 //전회의 승리수에, 현재의 승리수를 대입
 ◆변수의 조작:[0003:회복량]대입, 알렉스의 최대 HP
 ◆변수의 조작:[0004:회복율]대입, 5 //회복율을 백분율로 지정
 ◆변수의 조작:[0003:회복량]곱셈, 변수[0004]의 값
 ◆변수의 조작:[0003:회복량]제산, 100
 ◆HP의 증감:알렉스의 HP를 V[0003]회복시킨다
 ◆변수의 조작:[0003:회복량]대입, 알렉스의 최대 MP
 ◆변수의 조작:[0004:회복율]대입, 5 //회복율을 백분율로 지정
 ◆변수의 조작:[0003:회복량]곱셈, 변수[0004]의 값
 ◆변수의 조작:[0003:회복량]제산, 100
 ◆MP의 증감:알렉스의 MP를 V[0003]회복시킨다


?

  1. 게임마케팅 및 저작권(3)

    Date2006.08.08 Category언어/기타 By카스-오로치 Views235
    Read More
  2. 게임마케팅 및 저작권(4)

    Date2006.08.08 Category언어/기타 By카스-오로치 Views237
    Read More
  3. zz

    Date2006.08.08 Category언어/기타 By[S's-S] Views239
    Read More
  4. 게임마케팅 및 저작권(2)

    Date2006.08.08 Category언어/기타 By카스-오로치 Views243
    Read More
  5. [겜살 프로젝트..?] 200X 포트리스 재탕...(스크롤압뷁)

    Date2006.04.13 CategoryRPG Maker By[S's-S] Views248
    Read More
  6. ■ 코드의 활용 0편 - 강좌에 앞서..

    Date2005.10.08 Category언어/기타 By Views249
    Read More
  7. 장르별 게임 플랫폼(3)

    Date2006.08.08 Category언어/기타 By카스-오로치 Views257
    Read More
  8. [겜살 프로젝트..?] 200X 포트리스 재탕... 쿨럭

    Date2006.03.10 Category언어/기타 By[S's-S] Views261
    Read More
  9. 장르별 게임 플랫폼(2)

    Date2006.08.08 Category언어/기타 By카스-오로치 Views262
    Read More
  10. 나도 왕초보는 절대적 아니다! (下)

    Date2006.07.09 Category언어/기타 By알피지2천 Views262
    Read More
  11. 마사님 예제 부탁드림니다.

    Date2006.05.17 Category언어/기타 By석지명 Views264
    Read More
  12. ■ 코드의 활용 0편

    Date2005.10.08 Category언어/기타 By Views270
    Read More
  13. 게임메이커 기본개념

    Date2006.01.14 CategoryRPG Maker By걸인소년 Views270
    Read More
  14. 변수만으로 자동회복하기.

    Date2006.01.14 Category언어/기타 By초보XPer Views272
    Read More
  15. 코드의 활용 0편

    Date2005.10.06 Category언어/기타 By Views276
    Read More
  16. 0.0

    Date2006.01.05 Category언어/기타 By[S's-S] Views278
    Read More
  17. 뭐 중복일 가능성 도 있지만 변수의 정의

    Date2006.05.18 CategoryRPG Maker By석지명 Views278
    Read More
  18. 아직 못본분들이 많은가..? [포트리스] 울궈먹기 ㅡㅡㅋ

    Date2006.08.03 Category언어/기타 By[S's-S] Views278
    Read More
  19. 아직 못본분들이 많은가..? [포트리스] 울궈먹기 ㅡㅡㅋ

    Date2006.08.03 Category언어/기타 By[S's-S] Views282
    Read More
  20. 게임마케팅 및 저작권(1)

    Date2006.08.08 Category언어/기타 By카스-오로치 Views28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1 Next
/ 51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