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앗; 스샷 몇개 안찍었네요;
슬라임 몬스터 이벤트 하나 만든다음에
페이지 1 - 주인공 쪽에서 닿았을때
주인공의 공격
문장의 표시 - 주인공의 공격
전투그래픽의 설정 - 적 - 타격 A
주인공의 데미지 - 난수 - 10~20
적의 체력 - 감산 - 주인공의 데미지
문장의 표시 - 적의 반격
전투그래픽의 설정 - 주인공 - 타격 A
적의 데미지 - 난수 - 1~2
주인공 체력 - 감산 - 적의 데미지
스위치의 조작 - 적의 턴 - on
스위치의 조작 - 주인공의턴 - o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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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2
적의 공격 - 이벤트 쪽에서 닿았을때
전투그래픽의 설정 - 주인공 - 타격 A적의 데미지 - 난수 - 10~20
주인공 체력 - 감산 - 적의 데미지
문장의 표시 - 주인공의 반격
전투그래픽의 설정 - 적 - 타격 A
주인공의 데미지 - 난수 - 1~2
적의 체력 - 감산 - 주인공의 데미지
문장의 표시 - 적의 반격
스위치의 조작 - 적의 턴 - off
스위치의 조작 - 주인공의턴 - 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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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3 - 자동적으로 시작
주인공이 공격했을떄의 공격
전투그래픽의 설정 - 주인공 - 타격 A
적의 데미지 - 난수 - 10~20
주인공 체력 - 감산 - 적의 데미지
문장의 표시 - 주인공의 반격
전투그래픽의 설정 - 적 - 타격 A
주인공의 데미지 - 난수 - 1~2
적의 체력 - 감산 - 주인공의 데미지
문장의 표시 - 적의 반격
스위치의 조작 - 적의 턴 - off
스위치의 조작 - 주인공의턴 - 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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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만 더 가다듬으면 꽤나 해볼만한 전투방식이 될것같습니다.
(이걸 그대로 적용시킨다면 엄청난 버그덩어리를 만드는 셈)
좀 시간이 없어서 대충 만들어봤습니다.
솔찍히 시뮬레이션 알피지 만들기 95가있습니다만
그건 캐릭터 칩같은것 문제도 되고 (관심을 못받는 툴이니까...)
그 툴은 마우스를 쓸수있다는게 가장 큰 매력인듯 싶습니다.
마우스는 못쓰더라도 이런 방식을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
이런 턴방식으로 만든 게임 있다면 하나 해보고 싶습니다만..
target=_blank>http://acoc.ktdom.com/acoc/board/data/bibup/acoc_106322_1124677359_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