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혼자 개발을 마친 캐쥬얼 액션 게임 '카운터 나이츠' 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그래픽은 대부분 샀습니다!)
타이밍에 맞춰 '반격' 하는 것이 주 소재인 게임인데요, 철권이나 데빌 메이 크라이, 귀무자 같은 게임들에
보조 시스템 정도로 있는 반격이라는 요소를 '주'로 게임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시작한 프로젝트 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몬스터들이 다가오고 그놈(?)들이 공격하는 타이밍에 맞춰 가볍게 터치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주인공은 터치만으로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공격도 하고 발사체를 튕겨내기도 하고 막기도 하구요
정확한 타이밍을 맞추는게 중요합니다!
평소에는 아래처럼 1:1로 싸우다가
피버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아래처럼 몬스터가 떼거지로 나옵니다. 이때는 마구 터치해서 죽이기만 하면 되요
감사합니다!!
구글 플래이 마켓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F.CKS&hl=ko
보석 쿠폰 : cana (메인메뉴 우측하단 톱니바퀴 버튼 -> 쿠폰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