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0 19:55

( 액션 RPG ) 심연의 탑

조회 수 16816 추천 수 1 댓글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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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png

 

 안녕하세요, "심연의 탑"이라는 게임을 들고 온 제작자 차승훈입니다. 게임 소개로 들어가겠습니다.

 

 

 

스킬.png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반 횡스크롤 형식의 액션 알피지입니다. '"칼 한자루 들고 세상을 구하는 정통 RPG"의 정석을 따르고 있으며,

주인공의 성장에 따라 얻는 검술 스킬과 검기 스킬, 쿨타임이 있는 필살기와 플레이어의 성향에 따라 나뉘는 버프 스킬 등이 있습니다.

전투 조작은 A키와 S키, 방향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각 키의 충전과 조합으로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월드맵.png(구글어스 고맙습니다..)

보스.png

다양한 패턴의 보스를 만나고 쓰러뜨려 보상을 획득해보세요. 완성작 기준으로 15여종의 던전과 30종 이상의 보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작.png
 보스들을 처치하고 얻는 전리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가진 무기와 방어구, 악세사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스킬을 따라

아이템을 제작하고 본인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

 

 

서브 보스.png

 

서브 퀘스트로만 만날 수 있는 지역과 보스들도 있습니다.

몇몇 npc는 플레이어에게 정보를 제공해주고, 특별한 재료를 만들어주며, 특별한 기술을 가르쳐줍니다.

 

 

보상.png

 

스킬강화.png

서브 퀘스트를 진행해야만 특별한 광석을 얻을 수 있으며 스킬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막대한 피해.png

스킬 업그레이드를 하여 보스 몬스터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혹은 편의성을 개선하며 후 딜레이 감소나, 넉백 판정의 추가, 타격횟수 증가 등 다양한 효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퀘스트.png

퀘스트를 시각화하여 알만툴 고질적인 문제점인 게임 진행의 직관성을 해결하였습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진행이 게임 플레이의 질을 높여줄 것입니다. 알테라 왕국을 둘러싼 음모를 해결하고 심연의 탑의 마물들을 처치하세요.

 

총 플레이 타임은 5~6시간 정도의 짧은 분량이 되겠습니다.

스킬을 강화하고 아이템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시면 조금 더 긴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016.02.08 기준으로 마지막 던전, 엔딩 제작과 마지막 테스트만 남겨놓고 있는 상태입니다.

2월 중순 내에 완성작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즐겨주세요. 댓글 하나 남겨주심이 큰 힘이 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피드백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016.02.15 완성작 게임 게시판에 게임 업로드 하였습니다.

 

**2016. 02. 18 초반 진행에 약간의 수정과 문제 해결을 하였습니다:

*퀘스트에 여관의 위치 정보 안내

-여관의 위치 안내나 게임 초반 조사하는 오브젝트의 외형을 통일하여 직관성을 조금 더 높이고자 수정하였습니다.
*마을에서 초반 골드 수급 대폭 증가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 분들은 포션 소모가 심할 수 있습니다. 초반 마을 조사만으로 충분한 포션값을 충당할 수 있게 수정했습니다.
*모든 스킬 습득에 필요한 레벨 2레벨 감소

-초반 진행이 단조로워질 수 있기 때문에, 또한 에피소드 2의 스킬 강화를 고려하여 조금 더 빠른 타이밍에 스킬을 획득합니다.

스킬 습득 시 별도의 안내는 없으므로 메뉴의 스킬창을 수시로 확인해주세요.
*게임 시스템 구조 상의 맵 배치로 인한 버그 발견. 지형지물 수정, [축지]위아래 이동 추가

-시스템 구조 상 몬스터와 플레이어가 위아래로 위치할 때 그대로 게임을 꺼야만 하는 심각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런 중요한 점 놓친

제작자의 부족함으로 게임 진행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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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file
    천무 2016.02.10 19:59
    오 대박의 냄새가 솔솔 피어납니다!
  • ?
    차승훈 2016.02.10 21:29
    고맙습니다 천무님! 이쪽은 활발히 피드백이 들어오네요.. 참 기분이 좋아져요.
    관리하는 분들이나 활동하는 분들이 활발하다는게 알만툴 커뮤니티에서 제작자들에게 큰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인디게임 판의 매력은 본인 전공인 미술계의 크리틱 문화와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해요.
    그런 점에 있어서 최근 창도 근황을 보면 잠시 침체됐던 이쪽 문화의 교류가 다시금 활발해지고 있다 여겨지네요.

    이러나 저러나 창도 관리자님들 고생하시고 고맙습니다.
  • ?
    ㅌㄹlove 2016.02.10 20:42
    훌륭합니다 핵대박의 냄새가 납니다. 대회도 참가하시지요.
  • ?
    차승훈 2016.02.10 21:31
    고맙습니다 사신지님! 대회라는 건 금시초문이네요. 역시 자세한 정보는 검색과 공지사항인가요?
  • profile
    천무 2016.02.10 22:01
    http://acocneko.kr/notice/1035650
    여기에서 자세한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하
  • ?
    차승훈 2016.02.11 16:07
    아...고민스러워지네요..
  • profile
    gcyong 2016.02.11 00:54
    스크린 샷을 보면 제작자분께서 상당히 심혈을 기울이셨는지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아주 재밌겠는데요?
  • ?
    차승훈 2016.02.11 16:07
    고맙습니다! 완성작 업로드하면 꼭 재밌게 플레이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ㅎㅎ
  • ?
    부대찌개 2016.02.12 16:45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 ?
    차승훈 2016.02.15 19:13
    고맙습니다! 업로드 하였으니 시간나면 즐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profile
    주섬주섬 2016.02.13 22:09
    요즘은 고수들이 많군요.
  • ?
    차승훈 2016.02.15 19:13
    고수라니 당치도 않습니다.. 업로드 하였으니 시간나면 즐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흰오리 2020.04.26 20:53
    2020년에 플레이하고 엔딩 봤습니다~
    처음에는 전투 조작법이 좀 익숙치 않았는데, 몇 번 해보면 금방 적응 됩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기술들을 써가면서 변칙적인 플레이를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 자체는 정말 흠잡을 데 별로 없고, 좋습니다.
    다만 컨셉상 그런지는 몰라도 게임 분위기 자체는 어두운 편이고,
    인물들간의 대화 자체가 좀 딱딱하고 가라앉은 느낌... 전반적으로 굉장히 진지합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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