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24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RPG란 무엇인가?입니다!

오늘은 툴 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글입니다.

일단 XP부터 보죠.

XP

장점:난이도가 쉬움

         포그 설정 가능

단점:취약한 프레임

         캐릭터 칩을 만들기가 어려움

---

VX

장점:스크립트가 많음

         VXA에 비해 용량이 적은 편

단점:스크립트가 없으면 대작을 만들기 힘듬

         시스템이 취약함

---

VXA

장점:많은 시스템

         데미지 계산방식 설정 가능

단점:난이도가 어려움

         용량이 큼

-----

각각의 장/단점을 보셨습니다.

어떻습니까?감이 잡힙니까?

네,저는 고수가 아닙니다.

하지만 무슨 툴을 써야 하는지는 알고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들에게 맏기죠.

?

  1. 특별한 게임제작 특강! '게임제작, 어렵지 않아요!'

    Date2015.10.28 By수퍼말이오 Views419 Votes0
    Read More
  2. 현재 대중화된 툴들의 장/단점을 비교해 봤다.

    Date2015.11.12 ByRPG란무엇인가? Views424 Votes0
    Read More
  3. 비평가들이 던질 법한 질문들 - 개괄

    Date2012.10.16 By윤주[尹主] Views504 Votes1
    Read More
  4. 글을 쓸 때 가장 신경 쓰는 네 가지

    Date2012.08.06 Byyarsas Views536 Votes0
    Read More
  5. 스테디셀러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by 한기호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장

    Date2012.10.15 By윤주[尹主] Views541 Votes1
    Read More
  6. [비평] 우연히 스친 밤

    Date2012.08.08 By다시 Views546 Votes1
    Read More
  7. [비평]죄의 이유

    Date2012.06.29 By다시 Views570 Votes2
    Read More
  8. 비평가가 던질 법한 질문들(1) - 정신분석 비평가

    Date2012.07.23 By윤주[尹主] Views586 Votes0
    Read More
  9. 비평가가 던질 법한 질문들 (2) - 마르크스주의 비평가

    Date2012.07.24 By윤주[尹主] Views587 Votes0
    Read More
  10. 한번 친구는 비평

    Date2012.07.12 BySinJ-★ Views591 Votes2
    Read More
  11. '비평이란 무엇인가?', <비평 이론의 모든 것> 中

    Date2012.07.15 By윤주[尹主] Views621 Votes0
    Read More
  12. 제3회 NHN 게임 문학상

    Date2012.06.16 Byidtptkd Views623 Votes0
    Read More
  13. 어느 다음 카페의 연재란 관리...

    Date2012.05.02 By윤주[尹主] Views649 Votes0
    Read More
  14. 라이트노벨이란? - 아즈마 히로키, <게임적 리얼리즘의 탄생> (2)

    Date2012.05.12 By윤주[尹主] Views659 Votes0
    Read More
  15. 병든 문장의 진단과 치료③

    Date2011.01.09 By乾天HaNeuL Views669 Votes0
    Read More
  16. 제7회 디지털 작가상

    Date2012.06.19 Byidtptkd Views671 Votes0
    Read More
  17. 수필과 친해지기- 1. 짧지만 깊은 수필. 그것의 매력

    Date2011.01.03 ByYes-Man Views687 Votes1
    Read More
  18. 2012 대한민국 스토리 공모대전

    Date2012.05.13 By乾天HaNeuL Views714 Votes0
    Read More
  19. C#의 기본 - 빛이 있으라

    Date2015.04.13 By맛난호빵 Views718 Votes0
    Read More
  20. 라이트노벨이란 - 아즈마 히로키, <게임적 리얼리즘의 탄생> (3)

    Date2012.05.14 By윤주[尹主] Views722 Votes1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