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은 그냥 글쓴이의 생각을 유저분들과 나누는 글입니다.
이 글로 인하여 혹시나 분쟁이 일어나거나 하지 않았으면합니다.
논제: 양산형의 기준.
Q. 최근 생각하게된 의문입니다, 양산형의 기준은 무엇일까?
어떤 양산형게임은 기본 타이틀에 기본장비, 기본캐릭터인 게임이었고, 또 어떤건 진짜 흔하디 흔한 턴제게임.
또 어떤건 진짜 지루한거, 양산형이란게 원래 부정적인 다어였는지도 모르겠네요.
혼란스럽네요, 여러분이 명확히 구분해주세요.
ㅇㅅㅇ 이상 허접이 각인입니다.
이 글로 인하여 혹시나 분쟁이 일어나거나 하지 않았으면합니다.
논제: 양산형의 기준.
Q. 최근 생각하게된 의문입니다, 양산형의 기준은 무엇일까?
어떤 양산형게임은 기본 타이틀에 기본장비, 기본캐릭터인 게임이었고, 또 어떤건 진짜 흔하디 흔한 턴제게임.
또 어떤건 진짜 지루한거, 양산형이란게 원래 부정적인 다어였는지도 모르겠네요.
혼란스럽네요, 여러분이 명확히 구분해주세요.
ㅇㅅㅇ 이상 허접이 각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