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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1.16 09:58
네코데브에서 잠수타면서 게임구상을하는데...
CheeseRu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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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상하는것까지는좋은데 정작만들기시작하면 뭔가 생각한것보다 퀄리티가 겁나떨어지거나 분위기가 우주너머로 날아가버리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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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1.18
b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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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쳐를 50개 이상 띄우는 방법 없을까요 ㅡㅡ;
2014.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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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트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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天下太平
2014.11.16 15:57
상상은 자유라죠. 그 상상을 만들어내기엔... 좀 힘든감이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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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하수
2014.11.16 17:47
전 상상한게 바로 나오더군요.
단지 귀차니즘이 몰려와서 잠시 멈추게 되는 경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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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장속달력
2014.11.16 22:37
발전의 가능성이 있는거니 좋은거 아니겠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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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뮤
2014.11.16 23:53
전 스토리 짤 때 전체적으로 짜고 세부적으로 나눠도 보고 공책에 맵을 미리 그려보면서 가능정도로 다시 수정반복해요! 단지 게임을 안만들뿐....^.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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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5
2014.11.17 01:34
요런경우도 있죠
대마왕을물리치는 멋진 용사이야기 를 상상한 후
현실:처음에 어떻게 시작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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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직
2014.12.10 02:45
ㅋㅋ 저도 275님 말대로 오프닝 제작이 엔딩 제작보다 힘들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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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르카
2014.11.17 01:36
컨셉 될만한 게 떠올라서 시작은 이렇게 끝은 이렇게 구상하다가
막히거나 마음에 안들어서 때려치우기도 하고
제작중인것보다 더 낫다 싶으면 제작하는 걸 버리고 새로 제작하고 있는데... 저로선 구상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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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크크래프트
2014.11.17 03:22
결말과 시작이 짱짱해서
키야! 이거 좋은 게임이 나오겠구만!
하고 막상 제작을 시작하면
현실은... 초반 시작부분을 다 만들고 나면 생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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