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k68PoyZKotROZvxz-C2jJ8NRFOVCjESU/view?usp=drive_link
안녕하세요! 루제니입니다.
기왕 산 김에 눌려두기 아까웠던 SRPG Studio를 써보기 위해 만든 게임인 '배신자의 이야기'입니다.
처음에는 간단한 게임 하나 만들어볼 생각이었는데 하다보니 장편 게임이 되어버렸습니다.
게임 플레이 시간은 대략 10시간 이상 나옵니다.
본 게임의 제작툴인 SRPG Studio의 특성으로 본 게임은 파이어 엠블렘과 유사한 SRPG입니다.
게임은 2대에 걸친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부모세대의 1부와 세대의 2부로 나뉘어집니다.
각 캐릭터들은 서로 우호도를 쌓아 맺어질 수 있습니다.
1부에서 맺어진 캐릭터들의 자식들은 2부에 등장하여 부모가 누구냐에 따라 초기 능력치와 성장율,
그리고 고유 스킬이 변경됩니다.
본 게임은 케터인 전기 시리즈와 세계관을 공유하기는 하지만, 다른 시대와 다른 지역이 배경이기 때문에
내용의 이해를 위해 케터인 전기를 미리 플레이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게임에 대한 문의는
메일
ssalum@naver.com
트위터
@ssalumlujeny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 01. 14 패치
라울의 캐릭터 정보 내용이 이사벨의 것으로 나오는 문제 수정
13장을 특정 조건으로 클리어 하였을 경우 특정 캐릭터의 캐릭터 정보가 헤금되지 않는 문제 수정(만약 이미 13장을 클리어한 경우 다시 클리어 해야 헤금될 듯)
13장을 특정 조건으로 클리어 하였을 경우 14장 진입 전 식사나 결투 시 오류 수정
2024. 01. 21 패치
1부 캐릭터의 대화 이벤트가 2부 진행 중에 발생하는 문제 수정
특정 캐릭터의 엔딩이 두 개가 뜨는 문제 수정
2024. 01. 28 패치
레나타가 6장 진입 시 상황에 맞지 않는 대사를 하는 문제가 수정
1부 클리어 시 남성 캐릭터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여성을 타인에게 빼앗겼다는 이유로 조건에 맞는 여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솔로를 선택하는 문제 수정
2024. 02. 05 패치
2부의 캐릭터들이 최대한 자기 짝을 찾을 수 있게 수정
일부 캐릭터의 개인 엔딩이 뜨지 않는 문제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