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간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속성부여도구는 현재 가지고 있는 쥬얼.
일단 무기레벨을 올려 보겠습니다.
현재의 무기레벨은 1, 무기레벨을 2레벨로 올리는 데 필요한 경험치는 뒤의 7, 앞의 7은 현재 무기경험치입니다. 레벨업할 수 있겠군요. 대장간 아저씨에게 무기 강화를 부탁해 보았습니다.
무기레벨이 2가 되며 무기의 물리공격력이 3 올랐습니다.
무기레벨 3이 되려면 무기경험치 19가 필요하군요. 지금은 경험치가 모자라니 그냥 넘어갑시다.
이번엔 속성쥬얼로 무기에 속성을 부여해 보겠습니다.
HP앱조브 쥬얼(25%)는 무기공격시 타격대미지의 25%를 흡수하는 속성입니다.
2회공격 쥬얼도 함께 장착하였습니다. 이제 전투를 해 봅시다.
무기로 일반공격!
두 번째 공격은 공격 애니메이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ㅡ,.ㅡ; 고쳐 봐야죠 스크립...
흡수 HP가 65밖에 안 되는 이유는 처음 공격으로 HP를 깎은 상태에서 남은 HP가 260뿐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표시되는 대미지는 1천이 넘어가지만 260의 25%인 65HP만 흡수한 것입니다.
<정리>
1. 기본적으로 쥬얼은 상점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얻으십시오.
2. 무기는 고정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가지 무기만 가지고 갑니다. 이벤트를 통해 무기교체를 할 것인지는 심각하게 고민 중이지만 아마 없을 겁니다.
3. 쥬얼의 장비가격은 무조건 500로트 / 500무기경험치입니다.
4. 무기강화의 가격은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필요금과 필요경험치가 늘어납니다.
<현재 개발중>
아이템 전체맵을 추가했습니다.
원소스 : 구글 어스 ㅡ,.ㅡ;;;;;;;;;
설정상 이게 맞다 보니 지도를 찾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단 지명은(국가명 말고) 죄다 창작입니다.
왜 설정이 그런지는 게임을 하면서 알아가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템 창에서 제국지도를 사용하면 이 지도가 뜨면서 현 위치가 표시되게 됩니다. 개노가다인 데다가 맵이 제작된 게 많지 않아 아마 맵을 다 찍을 때까진 계속 미완성일 것입니다.
또 특징적인 다른 시스템을 사용하게 되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후기>
썩을 스크립 주워와서 짜집은 것까진 좋았는데 죽어라 에러가 뜨는 바람에 원래 가지고 있던 스크립까지 한번 다 디비고 뭐가 오류인지 그 부분 죽어라 들여다 보고 막장 수정해서 겨우 뜨게 만들었는데 이제 졸업하고 공대나 가버릴까
...대충 그랬음 오늘 ㅡ,.ㅡ; 스크립만 6시간 넘게 쳐다보고 있었으니...
<추가>
무기경험치의 습득은 일반경험치 습득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재수정>
일반경험치 / 2 의 수치만큼 무기경험치를 습득하게 됩니다.
무기경험치는 전투 이외에 알선소 업무 등으로도 습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