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rvdata2을 분석해서 만들어본 script입니다.
사용방법은
DataManager나 아무데나(클래스 말고 모듈에서 게임 시작하면 무조건 작동하는 곳에서)
load "Data/Make.rvdata2"#"Data/Make.rvdata2"는 받으신 스크립트 경로
Make::Make_Map.init#필수적
Make::Make_Map.createMap(Make::Make_Map.randomRoom(3))#맵 제작.
이렇게 적용하시거나, 메모장으로 여시면, 소스 그대로 있습니다.
그걸 복사 붙이기해서 위에서 load "Data/Make.rvdata2"를 제외한 소스를 치시면 됩니다.
아직 연습이라서 원래는 방크기인 width와 맵 크기인 width가 고정되어 있어서, 현재 올린 소스론 3개가 무난하며,
안전 장치가 없어서 너무 많은 방, 너무 좁은 맵을 설정할 시 무한 연산이 되니깐 주의해주세요.
허접해서 죄송합니다.__);
그리고, 테이블의 z축 값이 0인것만 수정하였고, 지형 지목은, B에 설정된 두번째와 네번째 지형을 그리도록 만들었습니다.(타일 칩셋 설정에 영향을 받으니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