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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이렇게 스킬을 하나 만들어 줍니다. [※ 분류는 스위치로 하세요.]


 


 


 



 


그 다음에 (적 그룹)의 모든 전투 이벤트에 이 이벤트를 추가합니다. [매우 중요합니다.]


[수정. 3턴동안 버프 지속이 아니라 3번 일반공격을 할 때까지 버프가 지속되는 것으로 정정합니다]


 


 



 


이렇게 만든 버프 스킬을 써주고, '공격' 커맨드를 사용하면


 


 


 



 


여러 번 공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먼 이벤트에 이거 안 넣으면 이상해질 수 있습니다.


좀 전에 전투에서 버프를 걸어놓았는데 전투가 끝난 후에도 안 풀려서


다음 전투에서도 버프 효과가 지속되게 됩니다.


게다가 단 1턴만에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변수 수치가 가산되지 않습니다.


그에 따라 백날 전투해도 계속 1턴만에 승리하면 버프가 안 풀리는 대참사가 일어납니다. (...) 





 


 


평타의 활용도는 매우 낮다고 보고 있습니다.


[공격력 증가에 따른 데미지 증가 정도가 개떡같으니..]


그래서 '기술'에만 의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하면 평타의 활용도도 상당히 높아집니다.


"닭치고 기술질"보다는 평타와 기술의 적절한 배합을 원하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무기 자체에 연속 공격 붙어서 연속 공격하는 건 재미없다!'라고 외치시는 분들께도 좋습니다.}

Who's 땡중

profile

[공개 작품]

* White Blade (턴제 전략 전투)

링크: http://acoc.kr/954920

 

* 동방영강창 - Crystal Crisis (보스전 중시 RPG / 3막 중 1막 완성)

링크: http://acoc.kr/842273

 

좌절감이 사나이를 키우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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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ㅅ- 누가 아이디어좀 제공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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