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기타
2005.10.03 20:23

필드에서 체력 채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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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니카]님이 하신말씀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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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먼 이벤트에서 정기적으로 병력처리 설정후 아래처럼 하시면 됩니다.


◆변수의 조작:[0002:현제피]대입, 주인공의 HP
◆변수의 조작:[0001:최대피]대입, 주인공의 최대 HP
◆변수의 조작:[0001:최대피]나눗셈, 2
/ ◆조건분기:변수[0002]가 [0001]보다 작다
/ ◆대기:1초
/ ◆hp의 증감:??의HP를X올린다                    <-[직접 지정]
/ ◆캐릭터의 플래시:주인공,3.0초
/ ◆그림의 표시:1,                                    <-[위치는 주인공 그림은 오르는 양 숫자]

/ ◆그림의 표시:2,                                      <-[2자리 숫자일대만 하세요.]
/ ◆그림의 이동:1,                               <-위로 올라가는 모습(여러번 반복)
/ ◆그림의 이동:2,                                <-위로 천천히 올라가는 모습(여러번 반복))
/ ◆그림의 삭제:1
/ ◆그림의 삭제:2
:그 외의 경우
/ ◆대기:2초
/ ◆hp의 증감:??의HP를Y올린다                       <-자기가 지정.
/ ◆캐릭터의 플래시:주인공,2.0초
/ ◆그림의 표시:1,                                    <-[위치는 주인공 그림은 오르는 양 숫자]

/ ◆그림의 표시:2,                                      <-[2자리 숫자일대만 하세요.]
/ ◆그림의 이동:1,                               <-위로 올라가는 모습(여러번 반복)
/ ◆그림의 이동:2,                                <-위로 천천히 올라가는 모습(여러번 반복))
/ ◆그림의 삭제:1
/ ◆그림의 삭제:2
:분기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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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데요,


전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필드에 이벤트를 걸어놔요.


체력의 증감, 1 해놓고 대기를 1초당으로 해놓죠.


그게 더 낫다고 확신합니다..


뭐하러 그렇게 어렵게.. - -


그럼.. 이만 보검이는 갑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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