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기타
2005.05.28 17:36

크리티컬 데미지, 미쓰(회피) 만들기

조회 수 1153 추천 수 13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액션 알피지 제작에서

회피와 명중 공격 만들기!!!

 

◆조건분기 : 결정키로 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변수의 조작 : [0005:쥔공공격]대입, 난수[1~7]   ←난수가 많을 수록 확률 낮음

   ◆조건분기 : 변수[0005:쥔공공격]이 7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 : 크리티컬 이펙트, 이 이벤트  ←이펙트 만드셈

      ◆변수의 조작 : [0004:몹체력]가산, 쥔장의 공격력

      ◆변수의 조작 : [0004:몹체력]가산, 쥔장의 공격력   ←크리티컬시 데미지 2배로

      ◆캐릭터의 플래시 : 이 이벤트, 0.3초                     하기 위해서 2개임.

      ◆효과음의 연주 : 타격2

      ◆

    : 그 외의 경우

      ◆조건분기 : 변수[0005:쥔공공격]이 1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 : 공격 회피 이펙트, 이 이벤트

         ◆

       : 그 외의 경우

         ◆변수의 조작 : [0004:몹체력]가산, 쥔장의 공격력

         ◆캐릭터의 플래시 : 이 이벤트, 0.3초

         ◆효과음의 연주 : 타격1

         ◆

       : 분기 종료

      ◆

   : 분기 종료

  ◆

 : 그 외의 경우

  ◆변수의 조작 : [0006:몬스터 공격]대입, 난수[1~20]

  ◆조건 분기 : 변수[0006:몬스터 공격]이 20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 : 크리티컬 이펙트, 주인공

      ◆데미지의 처리 : 쥔장에 공격력 4의 데미지

      ◆캐릭터의 플래시 : 주인공, 0.3초

      ◆효과음의 연주 : 타격7

      ◆

   : 그 외의 경우

      ◆조건 분기 : 변수[0006:몬스터 공격]이 1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 : 공격 회피 이펙트, 주인공

         ◆

       : 그 외의 경우

         ◆조건 분기 : 변수[0006:몬스터 공격]이 2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 : 공격 회피 이펙트, 주인공

           ◆

          : 그 외의 경우

           ◆데미지의 처리 : 쥔장에 공격력 2의 데미지

           ◆캐릭터의 플래시 : 주인공, 0.3초

           ◆효과음의 연주 : 타격6

           ◆
          : 분기 종료

         ◆

       : 분기 종료

      ◆

   : 분기 종료

  ◆

 : 분기종료

◆조건 분기 : 몹체력이 20 이상     ←몬스터의 체력. 맘대로 정하셈.

  ◆소지금의 증감 : 소지금을 10늘린다                      ←흭득 소지금

  ◆경험치의 증감 : 멤버 전원의 경험치를 15늘린다     ←흭득 경험치   맘대로 정하셈

  ◆변수의 조작 : 변수[0004:몹체력]대입, 0

  ◆이벤트 일시 삭제

  ◆

 : 그 외의 경우

  ◆

 :분기 종료

 

 

이상입니다.........손가락이 아프군요...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1 언어/기타 W.P와 B.P의 대입 근데 할사림이 있을까? 아포칼립스 2005.06.05 569
20 언어/기타 [Nelba]강의2-초보들은 모여랏![R2000] Nelba 2005.06.01 1206
19 언어/기타 [VB6] API에서 공통으로 사용되는 구조체 장엽 2005.05.31 1015
18 언어/기타 [이벤트] 초&중급자 정도의 퀘스트. ~대장장이의 편지를 전달하라!!~ 바람을 가르는 자 2005.05.31 1361
17 언어/기타 코인의 피아노 강좌 (Sevizi 옮김) file Sevizi 2005.05.30 1128
16 언어/기타 게임 용량 줄이기. RM닉네임 2005.05.29 1128
15 언어/기타 [VB6] 데이터형, 데이터형 숏컷 장엽 2005.05.29 753
» 언어/기타 크리티컬 데미지, 미쓰(회피) 만들기 조모군 2005.05.28 1153
13 언어/기타 [R2000] 초간단 단거리액알 2 비밀소년 2005.05.27 2468
12 언어/기타 《완벽하게 현실적인 게임을 만들려면 해야되는 조작 몇 가지》-[上편] 자이크로 2005.05.27 1811
11 언어/기타 [c++] 생성자,파괴자 챔피온 2005.05.26 1629
10 언어/기타 나라의 PHP 초보탈출 - 1편 나라 2005.05.22 1682
9 언어/기타 레벨업을 하라 . 그리하면 살것이니.. 1 file Norid 2005.05.22 1513
8 언어/기타 플레이어가 자기의 이름을 정한다 . [영어] file Norid 2005.05.21 1718
7 언어/기타 이번에는 오프닝을! 장아찌 2005.05.20 2589
6 언어/기타 변수(變數)의 기초 바람을 가르는 자 2005.05.19 1235
5 언어/기타 나름대로 - 변수강좌 켈리시 2005.05.18 1569
4 언어/기타 100%고수강의!(변수이론) 늑대소년 2005.05.18 2428
3 언어/기타 Fruity Loops에서 FX탭 사용방법 (1) Mr^Lee 2005.05.18 1613
2 언어/기타 스킬데미지를 10000이상 뜨게해보자.(턴알,액알 둘다) Dship 2005.05.18 1843
Board Pagination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Next
/ 36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