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기타
2005.05.28 17:36

크리티컬 데미지, 미쓰(회피) 만들기

조회 수 1154 추천 수 1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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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 알피지 제작에서

회피와 명중 공격 만들기!!!

 

◆조건분기 : 결정키로 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변수의 조작 : [0005:쥔공공격]대입, 난수[1~7]   ←난수가 많을 수록 확률 낮음

   ◆조건분기 : 변수[0005:쥔공공격]이 7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 : 크리티컬 이펙트, 이 이벤트  ←이펙트 만드셈

      ◆변수의 조작 : [0004:몹체력]가산, 쥔장의 공격력

      ◆변수의 조작 : [0004:몹체력]가산, 쥔장의 공격력   ←크리티컬시 데미지 2배로

      ◆캐릭터의 플래시 : 이 이벤트, 0.3초                     하기 위해서 2개임.

      ◆효과음의 연주 : 타격2

      ◆

    : 그 외의 경우

      ◆조건분기 : 변수[0005:쥔공공격]이 1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 : 공격 회피 이펙트, 이 이벤트

         ◆

       : 그 외의 경우

         ◆변수의 조작 : [0004:몹체력]가산, 쥔장의 공격력

         ◆캐릭터의 플래시 : 이 이벤트, 0.3초

         ◆효과음의 연주 : 타격1

         ◆

       : 분기 종료

      ◆

   : 분기 종료

  ◆

 : 그 외의 경우

  ◆변수의 조작 : [0006:몬스터 공격]대입, 난수[1~20]

  ◆조건 분기 : 변수[0006:몬스터 공격]이 20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 : 크리티컬 이펙트, 주인공

      ◆데미지의 처리 : 쥔장에 공격력 4의 데미지

      ◆캐릭터의 플래시 : 주인공, 0.3초

      ◆효과음의 연주 : 타격7

      ◆

   : 그 외의 경우

      ◆조건 분기 : 변수[0006:몬스터 공격]이 1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 : 공격 회피 이펙트, 주인공

         ◆

       : 그 외의 경우

         ◆조건 분기 : 변수[0006:몬스터 공격]이 2

           ◆전투 애니메이션의 표시 : 공격 회피 이펙트, 주인공

           ◆

          : 그 외의 경우

           ◆데미지의 처리 : 쥔장에 공격력 2의 데미지

           ◆캐릭터의 플래시 : 주인공, 0.3초

           ◆효과음의 연주 : 타격6

           ◆
          : 분기 종료

         ◆

       : 분기 종료

      ◆

   : 분기 종료

  ◆

 : 분기종료

◆조건 분기 : 몹체력이 20 이상     ←몬스터의 체력. 맘대로 정하셈.

  ◆소지금의 증감 : 소지금을 10늘린다                      ←흭득 소지금

  ◆경험치의 증감 : 멤버 전원의 경험치를 15늘린다     ←흭득 경험치   맘대로 정하셈

  ◆변수의 조작 : 변수[0004:몹체력]대입, 0

  ◆이벤트 일시 삭제

  ◆

 : 그 외의 경우

  ◆

 :분기 종료

 

 

이상입니다.........손가락이 아프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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