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시절 32였는데. 2000으로 가며 16사이즈. 그리고 다시 xp부터 32.
좀 어색하긴하나 2k 맵은 확대해서 xp 에 쓸 수도 있었는데 이번에 48이되면서 리소스 공유는 어려울 수도 있겠군요.
24였으면 2배키우는데 픽셀단위인 도트다보니 32를 48로 키우면 150퍼센트라서 1.5픽셀을 키울 수 없으니. 깨짐을 감수하고 쓰던지 새로 다시만들던지 해야하겠네요.
만약 리스케일 해서 쓴다면 어떤식으로 하는게 가장 효율적일까요.
아니면 그대로 32픽셀을 1칸으로 쓰게 스크립팅 조정하고 넓은화면을 쓰는게 나을까요.(이래하면 화면이 너무 공허해보일것 같기도하고. 모반일에서는 맵한칸 단위가 너무 작게보일것 같기도..)
좀 어색하긴하나 2k 맵은 확대해서 xp 에 쓸 수도 있었는데 이번에 48이되면서 리소스 공유는 어려울 수도 있겠군요.
24였으면 2배키우는데 픽셀단위인 도트다보니 32를 48로 키우면 150퍼센트라서 1.5픽셀을 키울 수 없으니. 깨짐을 감수하고 쓰던지 새로 다시만들던지 해야하겠네요.
만약 리스케일 해서 쓴다면 어떤식으로 하는게 가장 효율적일까요.
아니면 그대로 32픽셀을 1칸으로 쓰게 스크립팅 조정하고 넓은화면을 쓰는게 나을까요.(이래하면 화면이 너무 공허해보일것 같기도하고. 모반일에서는 맵한칸 단위가 너무 작게보일것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