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매뉴얼 한역본은 작성자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yuzo)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타입
Scene Builder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MV의 모든 기본 이벤트와 호환됩니다.
그림표시 이벤트
그림표시이벤트의 길이는 최소 1프레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이벤트들은 MV의 그림관련 이벤 이벤트로 취합되며,
시간경과에따른 색상변경 및 이동이 가능합니다.
문장표시 이벤트
문장표시이벤트의 길이는 설정할 수 없습니다.
또한동일한 프레임에서 둘 이상의 텍스트 항목을 표시 할 수 없습니다.
하나이상의 프레임이 동일한 프레임으로 설정된 경우, 낮은 프레임이 우선 순위를 갖습니다.
문장의 스크롤 표시 이벤트
Show Scrolling Text Event의 길이는 설정할 수 없습니다.
또한동일한 프레임에서 둘 이상의 텍스트 항목을 표시 할 수 없습니다.
둘이상의 프레임이 동일한 프레임으로 설정된 경우 하단 행의 텍스트가 우선 순위를 갖습니다.
모든제어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의페이드 이벤트
페이드 이벤트를 설정합니다. 화면의 페이드 이벤트의 길이는 24프레임으로고정되어 있습니다.
페이드 인 이벤트를 지정하기 전에 페이드 아웃 이벤트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화면이벤트
이미지에효과를 주는 이벤트를 추가합니다.
플래쉬또는 흔들기의 2종류의 유형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오디오 이벤트
오디오이벤트를 설정합니다.
오디오의 길이는 설정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복수의 오디오 이벤트를 동시에실행할 수 없습니다.
오디오의페이드 아웃 이벤트
오디오의페이드아웃 효과를 추가합니다.
페이드아웃 시간은 프레임 길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메이커(마커로 추정, 오역인듯)
타임라인에마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마커를 클릭하면 주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프리셋
사전에미리 구성된 씬 이벤트의 데이터입니다.
프리셋 씬에서 이미지나 오디오 자료를 사용하면 파일이복사되어프로젝트 폴더에 덮어씌워집니다.
------------------------------------------------------------------------------------------
메뉴바 컨텐츠
파일메뉴
편집메뉴
삽입메뉴
확대율메뉴
제어메뉴
도구메뉴
게임메뉴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