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번 제4회 인디사이드 게임제작 대회의 수상작 발표는 3월 31일에 본 게시판의 공지를 통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본래 2월안에 심사를 마치고 발표하여야 하는데 약 한달가량 늦어진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3월에 저희는 13개의 출품작들을 대상으로 신중하게 심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이례적으로 대회에 출품한 작품이 모두 완성도가 높고 수준이 높아서 정말 심사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ㅠㅠ
그냥 저희의 생각으로는 모든작품을 다 1등을 줘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사실 우열을 가린다는게 정말 어려운일이고 그걸 결국 발표해야한다는 것이 굉장히 부담이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회이니만큼 그 와중에 열심히 더 살펴보면서 결과를 도출해 냈습니다.
금번 심사의 결과는 저희 인디사이드의 내부 심사위원이 게임을 해보고 결정한 것이며,
유저여러분들의 생각과는 조금 다른결과가 나올 수도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내부적으로도 굉장히 격론이 있었던 부분이 또 있었습니다.(어떤 부분인지는 결과가 나오면 아실것입니다)
어쨌든 발표는 3월 31일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한가지 더 공지드리자면.
금번 수상자 발표 시간이 1개월 연기된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 있어서 저희가 4회 게임제작대회의 총상금이 110만원으로 마감된 것을 추가로 인디사이드에서 20만원을 더 후원하여 총상금을 130만원으로 증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심사가 연기된것에 대가로는 부족하지만 저희의 마음을 담은 것이니 잘 부탁을 드립니다.
심사가 마감되면, 각 수상자에 대한 수상품 및 상금전달식은 차후 다시 일정을 잡아 3회때 처럼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기다려주신 여러분, 그리고 후원자 여러분에게 다시한번 감사말씀 올립니다.
그리고 소중한 작품 13개를 출품해주신 제작자 여러분들 정말 훌륭하고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출품해주셔서 정말 뜻깊은 심사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3월 31일에 수상작 발표에서 뵙겠습니다.
몇몇개 괜찮다 싶은것들 다운받아서 해봤지만 솔직히 수준미달 작품들 밖에 없었어요.
심지어 어떤게임은 그래픽은 좋은데 완성된것도 없고 뭐만 하려고하면 만든게없고 대체 왜 낸건지도 모르겠음
이렇게 하고도 상금 20만원 더 얹어준다니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