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XP 스크립트
2011.06.22 08:04

그레고리우스력 원리.

조회 수 275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lass Window_달력 < Window_Base
  #--------------------------------------------------------------------------
  # ● 오브젝트 초기화
  #--------------------------------------------------------------------------
  def initialize
    super(0, 0, 160, 96)
    self.contents = Bitmap.new(width - 32, height - 32)
    refresh
  end
    $year = 1502
    $month = 1
    $date = 1
  def 달력
    $date += 1
    if $month == 2 #2월일 경우
      if $year%4==0 #윤년
        if $date >= 30
          $month = 3
          $date = 1
        end
      else
        if $date >= 29
          $month = 3
          $date = 1
        end
      end
    else #2월이 아닌 경우
      if $month < 8 #1, 3, 4,5, 6, 7월
        if $month%2 == 0 #4, 6월
          if $date >= 31
          $month +=1
          $date = 1
          end
        else
          if $date >= 32
          $month +=1
          $date = 1
          end
        end
      else #8, 9, 10, 11, 12월
        if $month%2 == 0 #8, 10, 12월
          if $month == 12
            if $date >=32
            $month = 1
            $date = 1
            end
          else  
            if $date >=32
            $month +=1
            $date = 1
            end
          end
        else
          if $date >=31
          $month +=1
          $date = 1
          end         
        end       
      end
  end
end
 
 
  #--------------------------------------------------------------------------
  # ● 리프레쉬
  #--------------------------------------------------------------------------
  def refresh
    self.contents.clear
    self.contents.font.color = system_color
    self.contents.draw_text(4, 0, 120, 32, "날짜")
    self.contents.font.color = normal_color
    self.contents.draw_text(4, 32, 120, 32, $year.to_s + "년" + $month.to_s + "월" + $date.to_s + "일", 2)
  end
 
  #--------------------------------------------------------------------------
  # ● 프레임 갱신
  #--------------------------------------------------------------------------
  def update
    super
    if Graphics.frame_count / Graphics.frame_rate != @total_sec
      refresh
    end
  end
end
?

  1. 물가에가면 캐릭터를 반사시켜주는 스크립트

  2. 물가에가면 캐릭터를 반사시켜주는 스크립트

  3. 대화창에 이름&얼굴 띄우기 새로운방식.

  4. 대화창에 이름&얼굴 띄우기 새로운방식.

  5. 안티 렉 스크립트

  6. 퀘스트 스크립트

  7. 특정범위내에들어오면이동하기

  8. 2D 마인크래프트 프로젝트

  9. 대화창에 얼굴 띄우기& 대화창 명령어 모음.

  10. 3D스크립트!!!!!!!!!!!!!!!!!!!!!!!!!!!!!!!!!

  11. 부활 스크립트

  12. 이름조합스크립트

  13. 그레고리우스력 원리.

  14. 맵 이름을 화면 상단에 띄우기.

  15. 아이템 조합 스크립트

  16. 한글이름입력기 v1.76

  17. 퀘스트스크립트

  18. [무한응용]스위치/변수 임시 저장/로딩하기

  19. 새로운 게임 시작/로드 시 미묘한 연출 추가.

  20. [무한응용]스위치/변수 임시 저장/로딩하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