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XP 스크립트
2013.10.01 06:44

발소리 스크립트

조회 수 1730 추천 수 0 댓글 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전에 올라온 것 보다 조금 더 간단합니다.

 

#==============================================================================
# ■ 발소리(ver 0.95) 
# by 피놀
#==============================================================================

 

module PLAN_STEP_SE
  # TAG[태그 ID] = RPG::AudioFile.new("파일명", 볼륨, 피치)
  TAG    = []
  TAG[1] = RPG::AudioFile.new("se_asioto_tuti01", 80)   # 흙 위를 걷는 소리
  TAG[2] = RPG::AudioFile.new("se_asioto_kusa01", 80)   # 풀 위를 걷는 소리
  TAG[3] = RPG::AudioFile.new("se_asioto_ki01", 80)     # 나무 위를 걷는 소리
  TAG[4] = RPG::AudioFile.new("se_asioto_tuti02", 80)   # 흙 위를 걷는 소리
  TAG[5] = RPG::AudioFile.new("se_asioto_isi01", 80)    # 돌 위를 걷는 소리
  TAG[6] = RPG::AudioFile.new("se_asiuoto_yuki01", 80)  # 눈 위를 걷는 소리
  TAG[7] = RPG::AudioFile.new("se_asioto_za01", 80)     # 행진
end


#==============================================================================
# 걾 Game_Character
#==============================================================================

class Game_Character
  #--------------------------------------------------------------------------
  # 걶 뺖릶몵돿
  #--------------------------------------------------------------------------
  def increase_steps
    $game_map.terrain_tag($game_player.x, $game_player.y)
     #화면상에서의 위치
    if ($game_map.display_y - 128 <= @real_y and $game_map.display_y + 16 * 128 > @real_y) and
       ($game_map.display_x - 128 <= @real_x and $game_map.display_x + 21 * 128 > @real_x)
      tag = $game_map.terrain_tag(self.x, self.y)
      $game_system.se_play(PLAN_STEP_SE::TAG[tag])
    end
    # 정지 카운트를 클리어
    @stop_count = 0
  end
end

# 걾 Game_Character
#==============================================================================

#발소리를 수정하시려면 module PLAN_STEP_SE 부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60 RPGXP 스크립트 2D 마인크래프트 프로젝트 7 2013.09.26 3048 2
159 RPGXP 스크립트 3D스크립트!!!!!!!!!!!!!!!!!!!!!!!!!!!!!!!!! 6 공박사 2014.01.18 2807 2
158 RPGXP 스크립트 8방향 이동스크립트 5 천둥번들 2014.02.22 1725 6
157 RPGXP 스크립트 8방향이동 1 1 file A.M.S 2010.10.14 2151 0
156 RPGXP 스크립트 8방향이동 1 file A.M.S 2010.10.14 2330 0
155 RPGXP 스크립트 AraLab_MultiStartingPoint (다중 출발점 스크립트, 캐릭터 선택 스크립트) ver.0.2beta 3  운 2014.01.21 1974 1
154 RPGXP 스크립트 c[n] 명령어 줄때의 색상 결정. 창조도시 2008.02.14 1015 1
153 RPGXP 스크립트 c[n] 명령어 줄때의 색상 결정. 창조도시 2008.02.14 1438 1
152 RPGXP 스크립트 Font Setup file 운님 2016.07.22 1452 0
151 RPGXP 스크립트 FPS 표시 스크립트 7  운 2013.09.27 1166 0
150 RPGXP 스크립트 game testplay 테스트중 게임속도 상승 스크립트 6 부초 2013.09.24 787 0
149 RPGXP 스크립트 HBGames.ORG::Motion Blur 3 죽은노예 2013.09.27 772 0
148 RPGXP 스크립트 Initial Switches and Variables 2013.10.01 602 0
147 RPGXP 스크립트 RPG XP Xas액알 1 file 심심치 2018.10.30 943 0
146 RPGXP 스크립트 RPG 만들기 XP의 숨겨진 모듈/클래스 재정의 스크립트 모음 2013.10.01 1241 0
145 RPGXP 스크립트 RPGXP ATB전투 시스템 예제(스크립트는 예제 안에 포함) 3 MagNesium 2015.11.17 779 0
144 RPGXP 스크립트 Switchless Common Events 2013.10.01 588 0
143 RPGXP 스크립트 Universal Message System 1.8.0 by ccoa 2013.10.01 581 0
142 RPGXP 스크립트 UNR (아시려나... ) - 상태 이상 2 file 동동주 2013.01.20 936 0
141 RPGXP 스크립트 UNR (아시려나... ) - 상태 이상 file 동동주 2013.01.20 108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