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XP 스크립트
2013.10.01 06:18

전메뉴 반투명화

조회 수 76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 XRXS_MP 7. 전메뉴 반투명화 ver..02b ▼▲▼
# by 앵아 재흙

#==============================================================================
# ■ Window_Base
#==============================================================================
class Window_Base < Window
  #--------------------------------------------------------------------------
  # ● 오브젝트 초기화
  #--------------------------------------------------------------------------
  alias xrxs_mp7_initialize initialize
  def initialize(x, y, width, height)
    xrxs_mp7_initialize(x, y, width, height)
    if $scene.is_a?(Scene_Menu) or
       $scene.is_a?(Scene_Item) or
       $scene.is_a?(Scene_Skill) or
       $scene.is_a?(Scene_Equip) or
       $scene.is_a?(Scene_Status) or
       $scene.is_a?(Scene_End)
      self.back_opacity = 160
    end
  end
end

#==============================================================================
# □ XRXS_MP7_Module
#==============================================================================
module XRXS_MP7_Module
  def create_spriteset
    # 스프라이트 세트를 작성
    @spriteset_bgmap = Spriteset_Map.new
  end
  def dispose_spriteset
    # 스프라이트 세트를 해방
    @spriteset_bgmap.dispose
  end
end
#==============================================================================
# ■ Scene_Menu
#==============================================================================
class Scene_Menu
  include XRXS_MP7_Module
  #--------------------------------------------------------------------------
  # ● 메인 처리
  #--------------------------------------------------------------------------
  alias xrxs_mp7_main main
  def main
    create_spriteset
    xrxs_mp7_main
    dispose_spriteset
  end
end
#==============================================================================
# ■ Scene_Item
#==============================================================================
class Scene_Item
  include XRXS_MP7_Module
  #--------------------------------------------------------------------------
  # ● 메인 처리
  #--------------------------------------------------------------------------
  alias xrxs_mp7_main main
  def main
    create_spriteset
    xrxs_mp7_main
    dispose_spriteset
  end
end
#==============================================================================
# ■ Scene_Skill
#==============================================================================
class Scene_Skill
  include XRXS_MP7_Module
  #--------------------------------------------------------------------------
  # ● 메인 처리
  #--------------------------------------------------------------------------
  alias xrxs_mp7_main main
  def main
    create_spriteset
    xrxs_mp7_main
    dispose_spriteset
  end
end
#==============================================================================
# ■ Scene_Equip
#==============================================================================
class Scene_Equip
  include XRXS_MP7_Module
  #--------------------------------------------------------------------------
  # ● 메인 처리
  #--------------------------------------------------------------------------
  alias xrxs_mp7_main main
  def main
    create_spriteset
    xrxs_mp7_main
    dispose_spriteset
  end
end
#==============================================================================
# ■ Scene_Status
#==============================================================================
class Scene_Status
  include XRXS_MP7_Module
  #--------------------------------------------------------------------------
  # ● 메인 처리
  #--------------------------------------------------------------------------
  alias xrxs_mp7_main main
  def main
    create_spriteset
    xrxs_mp7_main
    dispose_spriteset
  end
end
#==============================================================================
# ■ Scene_End
#==============================================================================
class Scene_End
  include XRXS_MP7_Module
  #--------------------------------------------------------------------------
  # ● 메인 처리
  #--------------------------------------------------------------------------
  alias xrxs_mp7_main main
  def main
    create_spriteset
    xrxs_mp7_main
    dispose_spriteset
  end
end

 

?
  • ?
    슈퍼겨털맨 2014.07.28 09:11
    파이널 판타지7스타일 메뉴 스크립트랑

    같이 써도 되네요,감사합니다!
  • profile
    tamblue 2015.05.06 02:48 SECRET

    "비밀글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60 RPGXP 스크립트 물가에가면 캐릭터를 반사시켜주는 스크립트 4 file 창조도시 2007.12.02 4994 7
159 RPGXP 스크립트 물가에가면 캐릭터를 반사시켜주는 스크립트 4 file 창조도시 2007.12.02 4490 6
158 RPGXP 스크립트 8방향 이동스크립트 5 천둥번들 2014.02.22 1725 6
157 RPGXP 스크립트 최초 시작화면에 제작자 정보를 띄워보자. 6 창조도시 2008.04.04 1961 5
156 RPGXP 스크립트 최초 시작화면에 제작자 정보를 띄워보자. 6 창조도시 2008.04.04 2530 5
155 RPGXP 스크립트 대화창에 이름&얼굴 띄우기 새로운방식. file 창조도시 2007.11.06 3477 3
154 RPGXP 스크립트 창고 시스템 2 창조도시 2008.01.18 1737 3
153 RPGXP 스크립트 한글이름입력기 v1.76 1 창조도시 2008.07.24 2208 3
152 RPGXP 스크립트 창고 시스템 2 창조도시 2008.01.18 2168 3
151 RPGXP 스크립트 대화창에 이름&얼굴 띄우기 새로운방식. file 창조도시 2007.11.06 3594 3
150 RPGXP 스크립트 타이틀 로고 띄우기 + 로고 SE 가능(예제있음) 6 데노제 2013.12.13 2393 3
149 RPGXP 스크립트 스텟찍기스크립트 12 천둥번들 2014.02.22 1765 3
148 RPGXP 스크립트 스텟포인트투자 1 file A.M.S 2010.10.24 2142 2
147 RPGXP 스크립트 대화 글씨 폰트를 원하는 폰트로 바꾸기 창조도시 2007.12.01 1392 2
146 RPGXP 스크립트 선택 메뉴를 가운데 정렬 해보자. 1 file 창조도시 2007.12.02 1449 2
145 RPGXP 스크립트 기차 파티 스크립트 2 창조도시 2008.07.24 1466 2
144 RPGXP 스크립트 한글이름입력기 v1.76 1 1 창조도시 2008.07.24 2698 2
143 RPGXP 스크립트 스텟포인트투자 1 file A.M.S 2010.10.24 2550 2
142 RPGXP 스크립트 기차 파티 스크립트 2 창조도시 2008.07.24 1879 2
141 RPGXP 스크립트 대화 글씨 폰트를 원하는 폰트로 바꾸기 창조도시 2007.12.01 1813 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
/ 8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제휴문의] | [후원창구] | [인디사이드연혁]

Copyright © 1999 - 2016 INdiSide.com/(주)씨엘쓰리디 All Rights Reserved.
인디사이드 운영자 : 천무(이지선) | kernys(김원배) | 사신지(김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