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에서 애니메이션은 실제로 사용되는 해상도의 크기와는 달라서 상당히 맞추기가 힘든데요.
케릭터를 양분하여 만든 실제 해상도상의 케릭터 크기입니다.
데이터베이스로 돌려보면 무지작은데, 그것이 실제 게임에서 뜨는 케릭터의 크기입니다. (상당히 줄여졌죠)
데이터베이스에서 애니메이션은 실제로 사용되는 해상도의 크기와는 달라서 상당히 맞추기가 힘든데요.
케릭터를 양분하여 만든 실제 해상도상의 케릭터 크기입니다.
데이터베이스로 돌려보면 무지작은데, 그것이 실제 게임에서 뜨는 케릭터의 크기입니다. (상당히 줄여졌죠)